유튜브 인기 채널 딩고 뮤직의 대표 콘텐츠 '딩고 라이브'에 실력파 인디 뮤지션 심아일랜드가 출연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20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디 음악신의 주목받는 아티스트이자 5인조 밴드 심아일랜드의 '딩고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2016년부터 주관하는 인디뮤지션 발굴 육성 사업인 '2024 인디스땅스' 우승 혜택으로 제공된 것으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가 K-좀비쇼의 진가를 발휘했다. 강력해진 좀비의 위협 속 유일한 희망 '뉴 블러드'의 등장, 생존을 위해 기상천외한 퀘스트와 딜레마를 해결해나가는 더 크고 더 웃긴 좀비 코미디 버라이어티 <좀비버스: 뉴 블러드>가 지난 19일 공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웃음과 스릴, 액션과 서사까지 완벽한 '토탈 좀비 액션 패키지'로 돌아온 <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역시 달랐다.
드디어 내일(22일), 웨이브(Wavve) <뉴클래식(New Classic) 프로젝트> 파트2의 포문을 여는 '미안하다, 사랑한다'(이하 '미사') 6부작 전편이 공개된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레전드 멜로 명작을 다시 만나기에 앞서, 이 작품을 이끌었던 배우 소지섭과 정경호, 그리고 이형민 감독이 직접 꼽은 '최애씬'을 공개한다. 아직도 가슴 한 켠에 고이 간직된 지독한 사랑 이야기를 미리 꺼내 본다.
'0교시는 인싸타임'의 주역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꼽았다. 지난 18일 넷플릭스, TVING, Wavve, WATCHA를 통해 전편 공개된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기획 제작 스튜디오브이플러스/ 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이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순위에 오르며 열띤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은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우도환)의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여자 '재미'(이유미)가 강제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20일(수)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top10.netflix.com)에 따르면 지난 11월 11일(월)부터 17일(일)까지의 시청수를 집계한 결과 이
가수 원호(WONHO)가 한층 더 강렬해진 카리스마를 예고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새 디지털 싱글 '왓 우드 유 두(What Would You Do)'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붉은 조명 아래 매달린 커다란 심장을 비추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정소민이 데뷔 14년 만에 첫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정소민은 지난 18일 열린 제44회 '황금촬영상'에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었다. 1977년에 첫 개최하여 올해로 44회째를 맞이하는 '황금촬영상'은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에서 영화의 지속적 기술 감각을 유지하고 새로운 스크린 얼굴을 찾는데 목적을 둔 영화제다.
웨이브(Wavve) <뉴클래식(New Classic) 프로젝트> 2탄의 포문을 여는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이하 '미사') 6부작 전편이 오는 22일(금) 공개된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레전드 멜로 명작을 다시 만나기에 앞서 20년 전 기억을 소환해보자. 알고 보면 더 흥미로운 TMI를 모아봤다. 최근 웨이브가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한 후, 화제를 모은 두 배우가 있다. 그 주인공은 정경호와 전혜진. 지금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믿보(믿고 보는)' 배우가 된 두 사람에게도
넷플릭스(Netflix) 예능 <피지컬: 100>이 아시아로 무대를 넓혀 더 강력한 시즌3로 돌아온다. <피지컬: 100>은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펼치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전 세계를 뒤흔든 피지컬 컴피티션의 절대 강자 <피지컬: 100>이 아시아 무대로 확장하며 더 강력하게 돌아온다.
가수 원호(WONHO)가 우월한 댄스 실력을 뽐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팬파티 연습 비하인드 2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9월 14일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개최된 '2024 원호 팬파티 '웰컴 백, 위니'(2024 WONHO FAN PARTY 'WELCOME BACK, WENEE')'를 준비하는 원호의 다양한 모습과 인터뷰를 담고 있다.
그룹 러블리즈(Lovelyz,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가 일본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의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인 재팬(冬の国のLOVELYZ 4 IN JAPAN)'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신예 아티스트 지아(GIA)가 글로벌 크리에이터 팀 후드걸즈(HOOD GIRLS, 주카다릿, 오션, 나온, 리미)와 만났다. 지아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후드걸즈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스틱 위드 잇(Stick with It)'을 발매한다. '스틱 위드 잇'은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길을 나아가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으며, 듣는 이들에게 강렬한 에너지와 자신감을 전달한다. 힙합 장르로 제작된 이번 곡은
배우 박민영이 일본 팬클럽 창단식 기념 팬미팅 'Hello, MY beans'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박민영은 지난 8일 일본 도쿄 NHK홀에서 일본 팬클럽 오픈 기념 '2024 박민영 JAPAN 팬미팅(Hello, MY beans)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팬미팅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종영 후 지난 3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열렸던 '아시아 5개 도시 팬미팅' 이후 약 9개월 만에 이뤄졌다. 당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일본 내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던
그룹 유니스(UNIS)가 시상식 2관왕의 기록을 또 하나 추가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 17일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이하 2024 KGMA) 송 데이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유니스는 IS 루키상을 수상하며 K팝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낸 신인 걸그룹으로 인정받았다.
그룹 유니스 진현주가 '틱톡 어워즈'를 이끌 MC로 낙점됐다.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진현주는 15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지는 '틱톡 어워즈'에서 에릭남과 MC 호흡을 맞춘다. 진현주의 진행력은 이미 한 차례 검증된 바다. 그는 지난 10월 2024 K-뮤직 시즌 '굿밤 콘서트 in 부산'의 첫째 날 MC를 맡아 K팝 팬들의 즐거움을 책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