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컴백을 앞두고 색다른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27일 권은비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권은비는 오는 4월 컴백과 더불어 코스모폴리탄 오리지널 유튜브 콘텐츠 '은비 더 예뻐'의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화보는 권은비가 기획부터 소품 준비까지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애정을 표현했고, 우리가 몰랐던 권은비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는 게 목표였다.
넷플릭스(Netflix)가 새 시리즈 <스캔들(가제)>의 제작을 확정하고 손예진, 지창욱, 나나까지 기대감을 높이는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스캔들(가제)>은 조선시대 여성으로만 갇혀 살기에는 뛰어난 재능을 가진 여인 '조씨부인'과 조선 최고의 연애꾼 '조원'이 벌이는 발칙하고도 위험한 사랑 내기, 그리고 그 내기에 얽힌 한 여인 '희연'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원 오어 에이트(ONE OR EIGHT)가 한국 활동을 시작했다. 일본 에이벡스(Avex) 소속 8인조 보이그룹 원 오어 에이트는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신곡 'DSTM' 발매 기념 글로벌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원 오어 에이트는 세계적인 활약을 목표로 한국과 일본에서의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지난해 8월 싱글 '돈트 텔 노바디(Don't Tell Nobody)'로 야심 차게 데뷔한 팀으로, 팀명은 일본 관용어 '모 아니면 도'에서 유래했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대환장 기안장>이 상상하지 못한 즐거움으로 가득한 기안장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오는 4월 8일 전 세계 공개되는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낭만이 가득한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 진,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상상한 것은 없지만, 상상하지 못한 즐거움으로 시청자들에게 예측불가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한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소속사 언코어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의 프로모션 사이트 '클로즈 비욘드 타임(Close Beyond Time)' 오픈 소식을 알렸다. 앞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사이트 오픈 이틀 전인 지난 24일 업로드될 포토 일부를 미리 공개했다.
배우 염승이가 '금주를 부탁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오늘) "염승이가 '금주를 부탁해'에 미연 역으로 출연해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tvN '금주를 부탁해'(극본 명수현, 전지현/ 연출 장유정/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하우픽쳐스)는 지극히 상식적인 애주가라고 자평하던 한 여자가 술을 증오하는 첫사랑과 재회하면서 금주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맨정신 사수 로맨스 드라마다.
김보민이 넷플릭스 영화 '계시록'에서 호연을 펼쳤다. 김보민이 출연한 계시록은 실종 사건의 범인을 단죄하는 일이 신의 계시라 믿는 목사와 과거 끔찍한 일에 휘말려 죽은 동생의 환영에 시달리는 실종 사건 담당 형사가 각자의 믿음을 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그래비티(2013)', '로마(2018)' 등을 연출한 멕시코 출신 거장 알폰소 쿠아론이 알폰소 쿠아론이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K-숏폼 콘텐츠의 혁신을 이끄는 '펄스픽(PulsePick / 이하 '펄스픽')'이 또 하나의 화제작을 소개한다. 바로 오늘(3월 26일(수)) 공개되는 오리지널 시리즈 <사심폭발 로망스>(원작: 메리J(상림) 웹소설 '사심폭발 로망스', (주)스마트빅_도서출판 쉼표 출간ㅣ감독: 이홍래ㅣ제공: 펄스클립ㅣ제작: 스튜디오 트리)가 그 주인공이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정조준해 로맨스 붐을 일으킬 '펄스픽'의 <사심폭발 로망스>는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회장 방영탁)는 NCT 태용이 아동그룹홈 보호아동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해군에 복무 중인 태용은 입대 전 SM엔터테인먼트 사내 플리마켓을 개최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애장품을 판매했으며, 플리마켓 수익금에 사비를 보태 총 2000만원을 아동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가정형 복지시설인 아동그룹홈에 입소한 아이들의 입소초기 정착을 위한 집중지원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넷플릭스(Netflix) 영화 <계시록>과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동시에 글로벌 TOP 10(비영어) 영화와 시리즈 부문에서 동반 1위에 오르며 전 세계에서 뜨거운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실종 사건의 범인을 단죄하는 것이 신의 계시라 믿는 목사와, 죽은 동생의 환영에 시달리는 실종 사건 담당 형사가 각자의 믿음을 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 <계시록>이 지난 3월 21일(금) 공개 이후 3일 만에 5,700,000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가수 최수호가 성숙해진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최수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원(ON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햇살이 은은하게 쏟아지는 창가에 기대어 포즈를 취하는 최수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차분하면서도 댄디한 니트 스타일링과 더불어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성숙해진 분위기를 발산하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웰메이드 스릴러의 계보를 이을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이 얽히고설킨 여섯 인물의 피할 수 없는 '악연'을 암시하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먼저, '목격남'(박해수)과 '안경남'(이광수)이 심각한 표정으로 마주 앉아 있는 스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진지한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은 의문의 사고를 목격한 '목격남'과 이를 은폐하려는 '안경남' 사이에 '악'한 거래가 오가고 있음을 짐작케 하며, 이 거래가 어떤 '악연'으로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멤버들간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새 자체 콘텐츠 'CYE WORLD(클로즈 유어 아이즈 월드)'를 공개했다. 대망의 1화 에피소드에는 PC방을 찾아 게임을 즐기는 송승호와 서경배의 모습이 담겼다. 음식 주문권을 놓고 대결에 나선 두 사람은 슈팅 게임과 레이싱 게임을 통해 치열한 접전을 벌였고,
배우 강지은이 디즈니+ '하이퍼나이프'에서 흥신소 사장 '라여사' 역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하이퍼나이프' (연출: 김정현/ 각본: 김선희/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작: CJ ENM 스튜디오스, 블라드 스튜디오, 주식회사 동풍)는 과거 촉망받던 천재 의사인 '세옥'(박은빈)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스승 '덕희'(설경구)와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두 미친 천재의 대결과 성장을 그린 디즈니+ 최초의 메디컬 스릴러 드라마이다.
싱어송라이터 보라미유가 가수 폴킴의 '있잖아'를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라미유는 오늘(2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있잖아'를 발매한다. '있잖아'는 가수 폴킴이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OST로 발매한 곡이다. 보라미유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을 재해석하며 고백을 앞둔 떨리는 감정을 노래에 선명하게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