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6년 설립 이래 세계적 명성을 쌓아온 프랑스 하이 주얼리 & 워치 메종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이 새로운 뻬를리(Perlée) 작품 론칭을 축하하며 7월 2일부터 28일까지, 약 한달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1층 광장에서 팝업을 오픈한다. 이번 팝업의 공간과 디스플레이는 2018년부터 메종과 함께한 프랑스 디자이너 아서 호프너(Arthur Hoffner)가 디자인한 공간으로, 그는 기하학적 모양의 인스톨레이션과 윈도우 쇼케이스, 그리고 움직이는 구를 결합해 생동감으로 가득찬 시노그라피를 구현했다.
㈜그레이스의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플랙커스'가 전 세계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퍼피구조대'와 만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플랙커스'는 '퍼피 구조대'와의 콜라보를 통해 "친구들의 영구치는 플래커스 키즈 치실과 퍼피 구조대가 지킨다!"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아이들이 보다 친근한 구강 케어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다양한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표현되는 '헤라 블러쉬'를 새롭게 출시한다. 투명한 습식 질감의 헤라 블러쉬는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다채로운 명도와 중간 채도의 5가지 색으로 구성되어 피부의 입체감과 혈색이 살아나는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가벼운 색부터 깊이 있는 색까지 서로 다른 톤의 색을 활용한 다채로운 컬러 조합에도 적합하다.
산책 후 강아지 발 씻기기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LG생활건강이 강아지용 풋샴푸인 ‘강아지 발씻자’를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의 여름철 필수아이 ‘발을씻자’와 펫케어 토탈 브랜드 ‘시리우스’는 오는 7일 오후 7시 카카오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강아지 발씻자를 고객에게 처음 소개한다. '국제 강아지 발의 날'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쇼호스트가 직접 기르는 강아지를 비롯해 실제 고객이 기르는
스위스의 혁신적인 시계 브랜드 이엘지(ELZ, Electricianz)가 국내 수입/유통사 비클리앤코를 통해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이엘지는 전기적 테마와 손목시계를 결합한 기술로 이미 미국과 유럽에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이엘지의 시계는 전통적인 시계 제작 기술과 현대적인 전기 테마를 결합해 만들어졌다. 특히 특별한 전기 모듈을 사용해 다이얼에 조명이 들어오는 특징이 있다.
장맛비 사이사이 폭염과 열대야가 나타나고 있다. 2일 밤~3일 아침 남부지방과 제주에서는 밤에도 기온이 25℃ 밑으로 내려가지 않는 열대야가 나타나 밤새 무더웠다. 높은 기온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신체 온도뿐 아니라 피부 온도도 상승하게 돼 노화가 촉진된다. 따라서 피부 적정 온도인 31~32℃를 유지하는 것도 피부 노화를 막는 방법이다.
로시안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가 '썸머 라운지'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시효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에 따라 더위를 피해 호캉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서울과 제주에 위치한 신라호텔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 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효만의 편안하고 쉼이 느껴지는 공간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썸머 라운지는 마치 호텔 라운지에 들어선 것과 같이 일상의 휴식뿐 아니라 피부의 휴식까지 느끼는 여정을 제공한다
글로벌 패션뷰티 이커머스 기업 피피비스튜디오스(ppb studios, 대표 장준호)가 자사 뷰티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Hapa Kristin)의 LA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프닝 핑크 파티(Grand Opening PINK PART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피피비스튜디오스는 지난 2월 말 미국 LA의 대표 패션 거리인 멜로즈 애비뉴(8022 Melrose Ave)에 '장원영 렌즈'로 유명한 하파크리스틴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퀄리티는 높이고 가격 부담은 낮춘 실속형 화장 소품 라인업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데일리 소품 브랜드 '밀리(MILLI)'를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밀리는 올리브영 대표 화장 소품 브랜드인 '필리밀리(FILLIMILLI)'의 세컨 브랜드다. 가성비를 추구하는 1020고객에게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은 각종 소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반다비앤에이치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키위글로우(KIWIGLOW)'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이어 7월 4일(목)부터 7월 10일(수)까지 7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키위글로우의 슬로건인 '피부 : 비건으로 바르다.(Skin : Apply with vegan)'는 평범한 슬로건이 아닌 제품에서 더해진 역사가 있다. 키위글로우는 단순한 소비 행위로 희생되는 생명체를 최소화하기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힐링 공룡 캐릭터 '우주먼지'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와 굿즈를 선보인다. 우주먼지는 마음 치유와 힐링의 의미를 담은 공룡 캐릭터 브랜드로, 특유의 귀여운 그림체와 다양한 굿즈, 콘텐츠로 MZ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메라와 우주먼지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새로운 공룡 캐릭터 '장벽 수호 사우르스 퐁이'가 탄생했으며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헤어 디자이너, 미용학과 학생 등을 대상으로 컬러 컴피티션 '컬러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컬러스테이지'는 국내 컬러 크리에이터들의 숨겨진 재능을 펼치는 헤어 컴피티션으로, 잠재력 있는 헤어 디자이너 발굴 및 성장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컬러스테이지 2024'의 미션은 'NEW PERSPECTIVE'의 테마로 컷&컬러 스타일을 담은 작품을 지원하는 것이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7월 1일부터 진행되는 올리브영 할인 행사에 참가해 여름바디로션으로 사랑받는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을 더블 기획과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올리브영의 7월 프로모션은 두피와 바디도 얼굴 피부처럼 세심하게 관리하자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를 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