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의 프랑스 명품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이 신제품 '식기세척기용 타블렛 주방세제 2종'을 8월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리오신 식기세척기용 타블렛 주방세제는 1알로 세척, 헹굼, 광택까지 케어하는 올인원 세제로, 고체 타입의 타블렛 제형으로 추가 계량이나 소분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타블렛 1알에 베이킹 소다 및 소금, 린스 성분이 함유되어 전용 소금, 전용 린스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식기에 묻은 음식물 찌꺼기 및 각종 기름기, 물 얼룩까지 말끔하게 세척해주고 헹굼 및 건조, 부드러운 광택까지 선사한다.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대표 김영균)가 투명 페트 자원순환 캠페인 '조인더서클(JOIN THE CIRCLE)'과 연계해 학교로 찾아가는 환경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서울 소재 10개 중학교에서 2024년 1학기 자유학기제를 통한 정규 교과 수업으로 진행해 300여 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청소년 눈높이에 맞춰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자원순환'을 주제로 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아로마티카 임직원이 직접 교육자로 나셨다.
더파운더즈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가 올리브영 8월 올영픽 행사에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TM)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 기획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아누아 출시 이후 국내 최초의 캐릭터 협업이다. 이번 '피너츠X아누아 한정 기획세트'는 아누아의 베스트셀러인 어성초 라인 3종에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인 귀여운 스누피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를 출시했다.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 주는 초미세 바이올렛 파우더와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하게 톤업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에는 라네즈만의 톤업 기술을 집약한 '퓨어 바이올렛 초미세 파우더'를 담았다. 피부톤 주파수 연구 기술을 적용한 바이올렛 파우더는 바르는 즉시 피부의 노란색 톤을 커버해주고, 24시간 피부를 화사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 모공과 요철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매끄럽게 화장을 마무리할 수 있다
파나시아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엘무하(ELMUCHA)'가 8월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엘무하는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NMN (니코틴아마이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을 핵심 원료로 생산한 기초 화장품 토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4종을 우선 선보인다. NMN은 의사이자 하버드대 교수인 데이비드 싱클레어 박사가 집필한 베스트셀러 '노화의 종말'에서 '항노화'를 넘어 '역노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 소개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에서 빛을 가득 머금은 듯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틴트 글로서(Tint Glosser)'를 출시했다. 틴트, 글로스, 플럼퍼 등을 한 제품에 담아 생기 있는 도톰한 볼륨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라이터 No.1 브랜드* 글린트의 신제품 틴트 글로서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펄 입자와 만개한 꽃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가 어우러져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생기를 부여하는 '립 하이라이팅' 콘셉트의 제품이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신제품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의 전속 앰배서더로 방송인 김나영을 발탁했다. 김나영은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 영상을 통해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바르는 스킨부스터 '레티놀 그린티 PDRN 앰플'의 앰배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2030 워너비이자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알려진 김나영은 영상에서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을 사용해 피부관리 비법과 동시에 추천 제품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레이스의 프랑스 명품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이 서울 강남구 세곡동 소재 프리미엄 셀프 세탁방 '브리오신 런드리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브리오신 런드리룸'은 브리오신이 가진 100년 전통의 헤리티지를 지닌 브랜드 정체성과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심어주기 위한 공간으로, 기존 셀프 빨래방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럽고 프렌치한 감성의 인테리어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브리오신 런더리룸'에서는 친환경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브리오신 액상 세탁 세제를 사용하며, 해당 세제는 97% 이상 자연유래 성분 함유하고 있고
아모레퍼시픽의 씨드 테크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비타티놀 세럼 메가-샷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의 대표 슬로우에이징 세럼인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 한 병에 담긴 유효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그대로 담은 고함량 캡슐-겔 마스크팩이다. '비타티놀'은 안티에이징의 대표 성분인 '레티놀'과 항산화에 탁월한 '비타민C'를 조합한 것으로, 피부 투명도와 모공 고민 해결에 효과적이다. 이러한 비타티놀 세럼의 효능을 겔 마스크로 더욱 빠르게 경험할 수 있다.
메디포가 손상된 두피를 보호하고 회복시키는 신제품 '베리큐어 스칼프 겔 엠디'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손상되고 건조한 두피에 바르는 형태의 의료기기로, 두피에 보호막을 형성해 습윤환경을 조성하고 수분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한다. '베리큐어 스칼프 겔 엠디'에는 메디포의 특허 성분인 'DERMA-CLERA®'가 포함돼 있으며, 이 성분은 항염, 상피세포 재생, 가려움증 완화에 특화된 효과를 보인다. 특히 지루성 두피, 건선 두피, 노인 건조증 등 다양한 두피 문제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홀리스틱 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설화수 자음생은 1966년 'ABC 인삼크림'에서 시작된 60년 인삼 과학의 정수가 담긴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세대를 거듭해 발전해 온 설화수 자음생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부의 자생력을 끌어올리는 인삼 과학의 힘으로 또 한 번의 진화를 이뤄냈다. 무엇보다 '자음생크림'의 변화가 돋보인다. 자음생크림은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0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자음생 라인의 대표 핵심 제품이다.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브랜드 비주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대적인 콘텐츠 리뉴얼을 단행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와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메디필의 자체 세계관을 구축하는 동시에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이상적인 세계의 비주얼을 구현해 감각적인 퀼리티에 집중한 콘텐츠로 기획했다.
유튜브 구독자 225만 명의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는 지난해 론칭한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TWO SLASH FOUR)'가 한국투자파트너스로부터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사배가 CEO이자 브랜드 디렉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리고 모델로 선보이는 투슬래시포는 이사배의 뷰티 철학부터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다. 감도 높은 브랜딩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지난해 온라인 공식 자사몰 판매율을 78% 이상 점유하고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국제 사이클링 대회인 제111회 투르 드 프랑스(Le Tour de France) 2024가 약 3주간의 여정을 마치고 지난 7월 21일 막을 내렸다. 전통적으로 결승점은 파리의 샹젤리제에 위치하는 것에 비해, 올해는 파리 올림픽으로 인해, 대회 사상 처음으로 프랑스 니스에서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였다. 스위스 헤리티지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는 투르 드 프랑스의 공식 타임 키퍼로서 티쏘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이동욱과 함께 피날레를 장식하였다.
100년 이상 전통의 독일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닥터볼프의 남성 카페인 두피 케어 브랜드 '알페신(Alpecin)'이 전국 이마트에 신규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알페신은 최근 축구선수 김민재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데 이어 국내 소비자 대상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 2억 병 이상 판매*되며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은 국내 남성 고객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