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바디워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 기능을 겸비한 벨먼 내추럴 스파 시리즈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240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 셀러다[1]. 이번 벨먼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은 기존 향보다 1.5배[2] 더 깊게 만든 '블랙 로즈'와 새로운 향인 '화이트 머스크' 2가지로 구성했다. 내추럴 스파의 대표 향인 블랙 로즈는 싱그러운 장미와 갓 채집한 블랙커런트 향을 어울러 만들었다.
피부장벽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12월 9일부터 20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로우퀘스트는 현실과 환상의 경계에서 포착되는 순간을 그려내는 토티(Toti) 작가와 '보습 판타지(Moisturizing Fantasy)'를 주제로 한 아트 컬래버 작품을 공개했다. 이번 아트 컬래버는 MZ세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겨울철 무너진 피부장벽 개선과 보습 관리에 도움이 되는 '베리어 라인 3종'과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자사 대표 브랜드인 리얼베리어, 아토팜, 더마비가 영국 현지 K뷰티 전문 유통 기업 '퓨어서울(Pureseoul)' 온·오프라인 매장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퓨어서울은 영국에서 가장 트렌디하게 소비되는 K뷰티 제품만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K뷰티 유통 채널로, 온라인몰 이외에 6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고품격 여성 토탈케어 브랜드 제나셀이 지난 4일 열린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7년 연속 화장품(기능성질세럼)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제나셀은 여성의 진정한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식물의 전형 성능인 식물체의 재생 능력을 바탕으로 '슈퍼셀(인삼과 토마토에서 추출한 캘러스 배양액인 제나셀만의 특허물질)'을 활용한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명인화장품이 떠오르는 K뷰티의 신시장인 인도 뭄바이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인디아'에 참가했다. 지난해 50여 개국 약 7500명이 방문하며 호평 속에 마무리했던 코스모프로프 인디아에 올해는 약 9000여 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명인화장품은 현재 80여 개국에 수출 중인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인 '팜스테이'와 함께 특히 유럽에서 특히 각광받고 있는 비건 헤어&바디 브랜드 '라페름', 그리고 최근 국내에서 론칭과 동시에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주목받은 '어나더페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시상식에서 '5천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수출의 탑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우수한 수출 실적, 해외 시장 개척 등에 기여한 기업이나 단체 등에 수여하는 상으로, 한국 무역의 균형 발전과 수출입국의 의지를 상징하고 있다.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는 5천만 불의 수출 실적을 기록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에서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 '뽀송한 코튼향'을 새로 선보였다.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는 지난 8월 상쾌한 허브향을 처음 출시한 이후 '빨래 쉰내 제거'에 관한 고객들의 세탁 경험을 혁신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피지 브랜드 담당자에 따르면 겨울에도 여름 못지않게 빨래에서 꿉꿉한 쉰내가 나기 쉽다. 실내 기온이 낮고 일조량이 적은 데다,
LG생활건강이 북미 최대 할인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역대 최고의 매출 성장을 달성하며 향후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일 종료된 블랙프라이데이(11월 21일~12월 1일, 이하 블프)에서 지난해 같은 행사 대비 매출액이 156% 증가했다. 최근 K-뷰티 열풍 속에서 LG생활건강 브랜드와 제품의 경쟁력이 북미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는 분석이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5관왕을 차지하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성과를 확인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문별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한 해의 뷰티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평가받는다. 아누아는 글로벌 트렌드 토너 및 클렌징 부문을 포함한 총 5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위상을 입증했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시상식인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에서 총 23관왕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14관왕에 이어 올해 23관왕에 오르며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에서의 최다 수상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화해 어워드는 1,100만 명에 달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의 사용자들이 직접 작성한 리뷰와 평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카테고리별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시상식이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코치 홀리데이 팝업'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2월 25일까지 운영되는 '코치 홀리데이 팝업'은 젠지(Gen. Z)들의 'It' 브랜드 코치가 한국 젠지 세대의 핫 플레이스인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팝업이다. 팝업 공간은 코치의 고향, 뉴욕의 상징적인 브라운스톤 주택가를 구현해 냈으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연말 파티에 초청된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자 크리스마스 장식 등으로 꾸며졌다.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매틱 더후가 한국 전통 궁중 예술인 단청과 보자기의 아름다움을 담은 포장 서비스 디자인으로 세계 최고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2일 LG생활건강은 202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 출품한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패키지(THE WHOO Royal Art Gift Package)' 디자인으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의 영예를 안았다.
1832년부터 뛰어난 전문성을 토대로 풍부한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시즌 그리팅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그리팅 캠페인은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할 수 있는 워치 컬렉션부터 소중한 사람이나 나 자신을 위한 다양한 기프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시즌의 마법 같은 분위기를 담아낸 미니 돌체비타 골드를 비롯해 론진의 유서 깊은 헤리티지와 워치메이킹 기술을 증명하는 마스터 컬렉션
클렌징 브랜드 센카(SENKA)가 새롭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영훈은 완벽한 무결점 외모와 건강한 피부로부터 뿜어 나오는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센카 '퍼펙트 휩'을 사용하는 '클렌징 마스터' 영훈만의 낄끔한 피부와 클렌징 비결을 선보였다.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네오팜이 피부 장벽이 손상된 피부에, 스테로이드 제제와 네오팜 고유 특허 성분이 함유된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을 병용하면 건조하고 가려운 증상을 호전시킨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네오팜 기술연구소 연구진(김대환, 정원석, 황정환)은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 피부과 정보영 교수팀과 협력해 스테로이드 제제와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을 병용했을 때의 효과를 객관적으로 밝히는 연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