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스틱 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푸른 뱀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설화수는 2025년을 맞아 재탄생을 상징하는 뱀의 에너지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피부 근본을 케어하는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의 기획 세트와 촉촉한 제형으로 숨 쉬듯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퍼펙팅 쿠션 에어리'의 3가지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오랜 기간 피부관리숍에 피부 진정 디바이스를 납품하며 신뢰를 쌓아온 투링스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브이닉스(VNIX)'가 2025년 신년을 맞아 3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이닉스의 대표 제품인 '던라이트'를 대상으로 하며,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 판매를 통해 누구나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브이닉스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 경험을 제공하고자 피부관리숍과 에스테틱, 피부과에서 전문적으로 사용되던 '던라이트'를 홈케어 제품으로 선보였다. '던라이트'는 LED 기반 피부 진정 디바이스로, 이미 뷰티숍 원장들 사이에서 효과와 안정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피부장벽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쉽게 건조해지는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베리어 인핸싱 립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리어 인핸싱 립밤은 스틱 형태의 초고보습 립밤으로, 건조한 입술에 빠르게 보습과 매끈한 생기를 부여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세라마이드엔피, 판테놀, 식물성 오일 등의 보습 성분을 고함량으로 처방해 한 번만 발라도 6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자랑한다. 언제 발라도 부담 없이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는 무색의 '클리어'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라즈베리' 2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북미 최대 뷰티 리테일러 '울타뷰티(ULTA)'의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판로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울타뷰티는 매년 수천만 명이 방문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뷰티 체인으로, 강력한 유통망과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핵심 유통 채널이다. 아누아는 이달 울타뷰티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1500여 개의 전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완료할 계획이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투자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COACH Matin Kim (코치 마뗑킴) 리미티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하 코치 마뗑킴 컬렉션)'을 한국, 일본, 홍콩에서 동시 출시한다. 코치 마뗑킴 컬렉션은 '나'를 표현하는 것과 도시의 역동적인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진정성에 대한 신념과 함께 젠지(Gen.Z)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 두 브랜드의 공통된 가치를 담았다. 또한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컬렉션의 캠페인 모델로 참여했다.
한국의 선도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셀바이셀(Cell by Cell, 대표 이종규)이 미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이번 진출은 CELL BY CELL USA INC의 대표 다이앤 리(Diane Le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뤄졌으며, 셀바이셀의 60여 종 전 제품이 FDA (미국 식품의약국)의 승인을 받아 그 품질과 안전성을 공인받았다.
23일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일상 속에서 해밀턴과 함께하는 다니엘 헤니가 담겼다. 특히 자연스러운 포즈에 다양한 스타일링을 더해 다채로운 화보를 완성했다. 다니엘 헤니가 쇼파에서 휴식을 취하며 착용한 시계는 해밀턴을 대표하는 카키 필드 머피로 영화 '인터스텔라'에서 주인공 머피가 착용한 시계로 유명하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브랜드 앰배서더 장원영과 함께한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이니스프리는 레티놀 PDRN 앰플 캠페인 영상을 통해 '겉과 속이 모두 빛나는 피부, 레티놀 PDRN 앰플'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 속 장원영은 특유의 깨끗하게 빛나는 매력으로 피부의 겉과 속을 한 번에 케어해 매끈한 속광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피부 레이저 시술 등의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회복을 돕는 크림인 '세라엠디 리페어 D-판테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레이저, 스킨부스터 등의 피부 시술을 받는 사람이 늘고 있다. 피부 관리를 위한 레이저 시술 후엔 피부가 예민해지기 쉽기 때문에 빠른 진정과 보호를 돕는 제품을 사용해 사후 관리까지 꼼꼼하게 진행해야 한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의 주요 제품들이 2024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판매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했다. 지난 11월 21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한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클렌징오일, 세럼, 토너 등 아누아의 인기 제품 5개 품목이 각 카테고리별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아마존 베스트 셀러 부문 10위권 안에 드는 성과를 거뒀다.
카버코리아의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는 앰버서더로 배우 이하늬가 새롭게 합류했다고 17일 밝혔다. 이하늬는 최근 높은 시청률을 기록 중인 SBS 드라마 '열혈사제2'에서 검사 역할을 맡아 탁월한 연기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지적이면서도 당당한 모습을 꾸준히 보여왔다. 여기에 평소 뛰어난 자기 관리를 통해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와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았다.
명인화장품의 '티트리 바이옴 카밍크림'이 KBS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에 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12월 드라마 브랜드 평판 2위를 차지한 KBS 2TV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가 극 중반을 넘어가며 연일 화제다. 특히 돈다발의 행방이 드러나며 '다리미 패밀리'가 추구한 '돈다발 블랙코미디'가 본격화되고, 주인공들의 로맨스도 짙어지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일요일 방송분인 24회에서는 극 중 이차림(양혜지 분)이 화장품을 바르면서도 차태웅(최태준 분)을 생각하며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글로벌 선도 브랜드로서 미주 지역에서 선전하고 있는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가 실적을 견인하며 성장세를 이끌었다. 전년 대비 라네즈 127%, 설화수 308%, 이니스프리 70%로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라네즈의 경우, 대표 제품인 '립 글로이 밤', '립 슬리핑 마스크' 2개 제품이 립 밤(Lip Balm) 카테고리에서 나란히 1·2위를 차지했으며,
LG생활건강의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에서 성분은 물론, 부드러움까지 생각한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섬유유연제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섬유유연제 시그니처는 기존 섬유유연제 양의 1/3만으로도 같은 효과를 내는 3X 초고농축 포뮬러[1]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적은 양으로도 포근한 향기가 지속된다. 또 옷감을 부드럽게 하고, 마찰로 발생하는 정전기를 방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베비언스의 이번 신제품은 냄새를 줄이는 효과도 남다르다. 녹차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를 적용한 결과 탈취 99%의 냄새 제거력[2]을 지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