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이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아조씨'의 매력을 제대로 터뜨렸다. 3월 1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0회에서는 '안CEO' 안정환과 그의 동갑내기 절친 추성훈, 그리고 김남일, 김동준, 이관희의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가 그려졌다. 18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5.3%(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이 '롤러코스터급 지구 한 바퀴 여행, 지구마불 테마파크'라는 콘셉트를 내세우며 오는 22일(토)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시즌3에 관한 궁금증에 대해 밝혔다. 다음은 직격 일문일답이다. 시즌3의 핵심 컨셉이 '테마파크'인만큼, 이번 시즌에서는 더 특이하고 재미있는 장소를 찾았고, 액티비티도 더 특화됐다고 할 수 있다.
'라이딩 인생' 전혜진과 조민수 모녀가 갈등하며 털어놓지 못했던 마음을 처음으로 꺼낸다. 3월 17일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 5회에서는 정은(전혜진 분)과 지아(조민수 분)가 서윤(김사랑 분)의 교육 문제로 갈등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과정에서 정은은 기억하지만 지아는 까맣게 잊고 있던 과거가 공개될 예정이다.
'뭉쳐야 찬다4' 제작진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오는 4월 6일 일요일 저녁 7시 10분 첫 방송되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4')에서는 축구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셀럽들의 월드컵 '판타지리그'가 펼쳐진다.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안정환, 박항서, 김남일, 이동국 네 사람이 팀을 이끌며 치열한 지략전을 펼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최다니엘, 이무진의 아르헨티나 출국길이 포착됐다. 오는 4월 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다. 파일럿부터 시즌1까지,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큰 사랑을 받은 '위대한 가이드'가 시즌2로 돌아온다는 소식에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다.
시우민(EXO)과 이세온이 '자강두천(자존심 강한 두 천재의 대결)' 라이벌로 격돌한다. 오는 24일(월) 첫 공개되는 새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은 조선시대 문제적 인물 허균이 400년 후의 현대로 넘어와 본의 아니게 식당을 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소설(작가 전선영)을 원작으로 한다.
'라이딩 인생' 전혜진과 조민수가 대치맘들의 견제와 질투를 받는다. 3월 17일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 5회에서는 정은(전혜진 분)과 지아(조민수 분) 모녀가 대치맘들에게 배척을 당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대치동 슈퍼맘 호경(박보경 분)이 본격적으로 나서며 극의 긴장감이 치솟을 예정이다.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안정환과 추성훈이 혼담을 나눈다. 3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0회에는 '안CEO' 안정환과 그의 동갑내기 절친 추성훈, 그리고 김남일, 김동준, 농구선수 이관희가 출연해 무인도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여기에 '급식대가' 이미영이 셰프로 합류하며
MBN '한일톱텐쇼' 전유진이 2025년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특집 '한일 신동 가왕전'에 이어 열린 '한일 화합의 밤'에서 아버지를 향한 사부곡을 전한다. MBN '한일톱텐쇼'는 지난 2회에 걸쳐 한국과 일본의 음악계를 책임질, 한일 국가대표 신동들이 맞붙는 전무후무 한일 음악 국가대항전인 2025년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특집 '한일 신동 가왕전'을 선보였다. 1차전 '자체평가전'에서 일본 대표 신동팀 니시야마 리쿠에게 MVP를 뺏기며 패배했던 한국 대표 신동팀은 2차전 '일대일 현장지목전'에서는 불꽃 튀는 접전 끝에 승리를 거뒀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이 매회 파격적인 엔딩으로 시청자 뇌리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이하 '언더스쿨')은 다채로운 장르를 적재적소에 녹여내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방송 말미에 펼쳐지는 예상을 뒤엎는 반전 전개가 다음 회를 기다리게 만드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가 유쾌한 팀플레이를 펼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17일, 이혼보험 TF팀으로 뭉친 노기준(이동욱 분), 강한들(이주빈 분), 안전만(이광수 분), 전나래(이다희 분)의 활약이 기대되는 종합 예고를 공개했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제2의 인생도 '나'답게 살 수 있도록 만들어줄, 세상 어디도 없던 이혼보험의 탄생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협상의 기술' 김대명의 존재감이 빛났다. 배우 김대명은 JTBC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극본 이승영, 연출 안판석)에서 협상 전문가 윤주노(이제훈 분)와 한 팀을 이뤄, M&A 과정의 법률적 조언을 도맡는 협상 전문 변호사 오순영 역을 맡아 시청자와 마주하고 있다. 이성과 감성을 동시에 아우르는 변호사, 오순영만의 특별한 매력은 방송 첫 주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확실히 사로잡았다.
더욱 커진 스케일과 새로운 콘셉트인 '지구마불 테마파크'로 돌아온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의 출발지는 바로 맛의 도시 목포다. 모두가 기다려왔던 '곽빠원'(빠니보틀, 원지, 곽튜브)의 첫 국내 여행이 베일을 벗은 1회 예고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73CIOM7fqak)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동안 5대양 6대주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여행을 펼쳐온 '곽빠원'이 처음으로 한국에서 출발을 한다.
미녀 개그우먼 박소영이 '복면가왕'에 출격했다. 박소영은 16일(어제)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자리를 넘보는 도전자 '어바웃 타임'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이날 빨간색의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어바웃 타임' 박소영은 '노팅 힐'과 함께 김수희의 '남행열차'를 열창했다. 박소영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흥겨운 무대를 펼쳤다. 넘치는 끼에서 비롯된 그의 무대는 현장에 있던 모두를 즐겁게 했다.
'언더커버' 최종 우승 영광은 김예찬에게 돌아갔다. 3월 16일 방송된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최종회에서는 처음으로 자신의 신곡으로 무대에 오른 'TOP 5'와 대망의 우승자가 가려졌다. 자신의 이야기를 녹여낸 'TOP 5'의 신곡 무대가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1라운드 '부스 오디션'을 시작으로 2라운드 '플리 팀 배틀', 3라운드 '약자 지목 배틀', 4라운드 '듀엣 배틀', 그리고 파이널 1차 'TOP 5 결정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