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권유리, 백지원의 역대급 신선한 공조가 시작된다. 11월 1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드라마다. 가석방 겸 변호사 이한신이 보여줄 색다른 정의 구현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다.
배우 기은세가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작가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리얼 이혼 체험기를 다룬 작품이다. 기은세는 극 중 의뢰인의 행복을 위해 내 일처럼 발 벗고 나서는 휴먼 가득한 이혼 변호사 전치현 역을 맡았다. 100억대 재산분할 소송에서 패배한 충격으로 한동안 일하지 못했던 치현은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이종원의 변화가 시청자들의 설렘 도수를 끌어올리고 있다.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가 중독성 강한 로맨틱 코미디의 맛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반대라 더 끌리는 상극남녀의 케미스트리로 설렘을 배가한 김세정, 이종원의 티키타카에 열띤 호응이 쏟아지고 있는 것.
'지구마불 우승여행' 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의 인생 여행지 경신이 예고된다. 11월 16일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 최종회에서는 울릉도 히든 스폿으로 향한 곽쭌영(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의 마지막 여행기가 펼쳐진다. 울릉도의 푸르른 산과 바다를 모두 품은 대자연 속 히든 스폿이 역대급 감탄을 자아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과 이하늬가 코믹한 위장술로 변신을 시도한 '은밀한 접선'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시즌1 종영 후 5년의 공백을 깬 첫 방송부터 금요일 전체 방송 시청률 1위, 한 주간 방송된 프로그램 중 2049 시청률 1위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원조 '사이다 맛집'의 명성을 입증했다.
최강 몬스터즈가 시즌 7번째 직관 경기에서 '독립리그의 정점' 연천 미라클과 불꽃 튀는 접전을 벌인다. 오는 18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7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연천 미라클 양 팀의 양보 없는 맞대결이 진행된다. 몬스터즈는 지난 시즌 연천 미라클에게 전승을 거두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승리를 장담할 수 없기에 다시 한번 전력을 다해 경기에 임한다. 이에 맞서는 연천 미라클 역시 몬스터즈를 상대로 첫 승리를 거머쥐겠다는 강한 의지를 불태운다.
'체크인 한양' 조선 청춘 4인방 배인혁, 김지은, 정건주, 박재찬의 코믹한 성장 로맨스를 담은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이 오는 12월 21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체크인 한양'은 '손님은 왕'이라는 무엄한 기치를 내건 조선 최대 객주 '용천루'와 그곳에 교육 사환으로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파란만장 성장 로맨스 사극이다.
이번 가을, SBS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가 감성적인 발라드와 강력한 라인업의 버스킹으로 큰 화제를 불러온 가운데 오늘 밤 방송될 마지막 회에서는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과의 캠퍼스 듀엣과 홍성에 위치한 홍주읍성 홍화문에서의 버스킹 무대가 그려질 예정이다. 먼저, 이번 회에선 배달 전화가 아닌 청운대학교 학생들이 '더 리슨' 멤버들에게 보내온 팬레터를 받고 버스킹 배달을 떠난다.
'전참시'가 배우 최다니엘과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의 만남을 공개한다. 내일(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22회에서는 돌아온 '최저씨' 최다니엘이 어김없는 아침 루틴으로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책임진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재중이 연로한 아버지와 요리에 도전한다. 11월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무대 위에서는 슈퍼스타지만 집에서는 애교 가득한 9남매 막둥이인 김재중의 가족애 넘치는 일상이 공개된다. 김재중이 연로한 아버지와 주방에 나란히 서서 함께 요리도 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 김재중의 효자 면모가 금요일 저녁 안방에 흐뭇한 미소를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결혼해YOU'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가 직접 관전 포인트를 꼽았다. 11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가 첫 방송된다. '결혼해YOU'는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 끝에 성장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권유리가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과 캐릭터 '안서윤'을 향한 진심을 보여줬다.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가 오는 11월 18일 월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배우 권유리가 서면 인터뷰를 통해 작품에 대한 소감과 캐릭터 안서윤을 연기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현역가왕' 시즌1 TOP4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이 '현역가왕' 시즌2 깜짝 스페셜 마스터로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오는 11월 26일(화)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N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이 딸 서아의 성장에 깜짝 놀란다. 11월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둘째 복덩이를 기다리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정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 과정에서 이정현이 딸 서아의 성장에 놀라며 감동한다. 사랑 넘치는 엄마 이정현, 날이 갈수록 더욱 사랑스러워지는 딸 서아의 모습이 금요일 저녁 시청자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