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중식 셰프 여경래가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역대급 비주얼의 요리를 선보인다. 3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9회에는 월드클래스 중식 셰프 여경래와 중식계 떠오르는 신흥 강자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의 무인도 중식 레스토랑 '무인각' 오픈기가 그려진다. 일꾼으로는 임원 김대호와 개그계 대표 운동인 허경환, 김민경, 강재준이 함께한다.
'라이딩 인생' 조민수와 정진영이 라이딩 동료가 되면서 로맨스가 싹 튼다. 3월 10일(월)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 3회에서는 딸과 며느리의 부탁을 받고 아이들의 학원 라이딩을 맡게 된 지아(조민수 분)와 영욱(정진영 분)이 본격적으로 라이딩 세계에 뛰어드는 모습이 그려진다.
'미스터트롯3' 대망의 결승전이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3월 6일 '미스터트롯3' 11회가 닐슨코리아 전국 16.1% 시청률로 자체 최고 기록을 또 갈아치운 것.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17.1%까지 치솟았다. 또한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 1월, 2월, 3월까지 3개월 연속 1위라는 대기록도 썼다. '미스터트롯3'가 시청률-화제성 모두 1위를 싹쓸이하며 막강한 기세를 떨치고 있다.
'현역가왕2' TOP10 박서진부터 신유가 MBN '현역가왕2 갈라쇼'에서 '제1대 갈라쇼 킹상' 시상식을 선보인다. MBN '현역가왕2 갈라쇼'는 2025년 '한일가왕전'에 출전할 국가대표 TOP7을 선발했던 '현역가왕2' 후속으로 방영되는 스페셜 프로그램이다. 지난 4일(화) 방송된 '현역가왕2 갈라쇼' 1회는 최고 9.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동시간대 1위, 화요일 방송된 전 채널 예능 1위를 차지해 스페셜 방송에도 꺼지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라이딩 인생' 전혜진이 빨간색 아이템을 휘감고 딸의 '명문 초등학교 추첨장'에 등장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이 '대치동 실사판 드라마'로 공개 첫 주 만에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7세 고시' '학원 라이딩' 등 핫한 키워드들을 현실 반영한 '라이딩 인생'은 유아 사교육 현장과 그 속에 뛰어든 3대 모녀의 이야기를 리얼하고 유쾌하게 그려내며 맘카페,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다.
서강준과 진기주의 핑크빛 만남이 안방극장을 설레게 하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이하 '언더스쿨')은 로맨스와 추리, 코믹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시청자들의 안방 1열을 꽉 잡았다. 특히 '짭사제' 정해성(서강준 분)과 오수아(진기주 분)의 케미는 보는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MBN '한일톱텐쇼' 2025년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특집 '한일 신동 가왕전'이 10일(오늘) 본격적인 국가대항전에 돌입한다. MBN '한일톱텐쇼' 2025년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특집 '한일 신동 가왕전'은 한국과 일본의 음악계를 책임질, 한일 국가대표 신동들이 맞붙는 전무후무 한일 음악 국가대항전이다. 지난 3일 방송된 1차전에서는 한국과 일본 국가대표 신동들이 '자체평가전'을 통해 맛보기 승부를 펼쳐 안방극장을 달궜다.
배우 김대명이 드라마 '협상의 기술'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배우 김대명이 지난 3월 8일 첫 방송된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극본 이승영, 연출 안판석)로 성공적 안방 복귀를 알렸다. '협상의 기술'은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대기업의 M&A 전문가와 그 팀의 활약상을 그리는 드라마. 극 중 김대명은 협상 전문가 윤주노(이제훈 분)와 한 팀을 이뤄, M&A 과정의 법률적 조언을 도맡는 협상 전문 변호사 오순영 역으로 분했다.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가 보법 다른 이혼전문가로 변신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10일 남다른 이혼 경력을 가지고 모인 노기준(이동욱 분), 강한들(이주빈 분), 안전만(이광수 분), 전나래(이다희 분)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혼전문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성훈이 '미우새'에서 명불허전 예능감을 뽐냈다. 성훈은 9일(어제)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격해 어머님들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날 미우새에 출격한 성훈은 어머님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작품마다 여심을 사로잡았던 그는 유독 드라마에서 뺨 맞는 장면이 많았다며 "어차피 맞을 거면 리얼하게 가자고 서로 협의한 장면"이라고 추억을 회상해 웃음을 자아냈다.
'언더커버' 치열한 라운드를 거쳐 생존한 실력을 인정받은 커버 가수들답게 파이널 미션에서 고퀄리티 무대가 쏟아졌다. 3월 9일 방송된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9회에서는 우승으로 가는 마지막 단계인 파이널 미션에 참가하는 'TOP 10' 김예찬, 김의서, 박준성, 빈센트블루, 서사무엘, 서희, 이준, 이지민, 전건호, 정남도의 모습이 그려졌다. 파이널인만큼 모델 한혜진이 스페셜 MC로 'TOP 10'과 함께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채널A '마녀' 박진영에게 또 한 번 '죽음의 법칙'이 들이 닥쳤다. 마지막 변수에 모든 사활을 건 그의 사투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시청률은 전국 3.1%, 수도권 3.2%를 나타내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3.7%까지 올랐다. (닐슨 코리아 제공, 유료가구 기준) 지난 9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 8회에서는 고등학교 시절 미정(노정의)의 시점으로 포문을 열었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가 폭우 속 밀착 눈맞춤 엔딩으로 심박수를 높였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4화에서는 김미경(이선빈 분), 소백호(강태오 분)의 관계가 터닝포인트를 맞았다. 소백호는 김미경의 설득에도 원칙대로 해고를 진행했지만, 그답지 않게 자꾸 신경이 쓰였다.
채널A '마녀' 박진영과 노정의가 오늘(9일) 또 한 번 대면한다. 노정의의 세상의 전부인 옥탑에서의 만남이 어떤 의미를 내포하고 있을지 기대감이 차오른다.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의 지난 방송에서는 동진(박진영)이 '죽음의 법칙'의 패턴을 직접 검증하기 위해 미정(노정의)과 제한적 만남을 지속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매주 화요일 생필품을 배달 받는 미정의 생활 패턴을 따라 마트에서 일하게 된 동진. 철저한 계산 아래 그녀를 만나며 10m, 10분의 법칙을 검증했다. 이 탓에 계단에서 굴러 떨어지
'푹 쉬면 다행이야'에 새로운 중식 셰프 여경래와 임태훈이 등장한다. 3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9회에는 월드클래스 중식 셰프 여경래와 중식계 떠오르는 신흥 강자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의 무인도 중식 레스토랑 '무인각' 오픈기가 그려진다. 일꾼으로는 임원 김대호와 개그계 대표 운동인 허경환, 김민경, 강재준이 함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