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PROJECT 7(프로젝트 7)'이 라이언전-하성운-이해인-류디-바다 그리고 이수혁 등 상상과 기대를 뛰어넘어 파격적인 신선함을 담은 '디렉터 & MC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18일(금)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되는 JTBC 'PROJECT 7'(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은 시청자가 투표로만 참여하는 관찰자 시점에서 벗어나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차별화된 신개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의 액션 열연 현장이 공개됐다. 9월 21일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제작 스튜디오S)가 1-2회 연속 방송됐다. 2시간 동안 극강의 몰입도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지옥에서 온 판사'는 2회 기준 수도권 시청률 9.8%, 순간 최고 시청률 10.4%를 기록하며 단숨에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2049 시청률도 3%로 토요일 프로그램 전체 1위이자 미니시리즈 1위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
'아들이 죽었다' 장승조와 이설이 호흡을 맞춘다. CJ ENM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 2024'의 다섯 번째 작품인 '아들이 죽었다'(연출 나지현/ 작가 이수진)는 대한민국 대표 톱배우가 불가피하게 가상현실 속으로 들어가 '아버지를 연기하며 아이를 지켜라'라는 미션을 받고, 어느새 진짜 아버지의 마음으로 아들을 사랑하게 되면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0월 8일(화) 저녁 8시 30분 tvN과 OCN Movies2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가 24 FW 골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Beyond the green'이라는 슬로건으로, 필드와 일상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젝시믹스 골프만의 웨어러블한 감성을 담았다. 이전보다 더욱 다양한 소재와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 변주와 퍼포먼스 기능의 조화가 특징이다. 이크 레더, 패딩 & 다운아이템, 부클 베스트, 다운+니트 하이브리드 믹스한 아이템 등으로 전년 대비 스타일을 더욱 보강했고
JTBC '정숙한 세일즈'가 1992년의 '핫걸' 이세희의 'X-세대 패션피플' 스틸컷을 대방출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연출 조웅, 극본 최보림, 제공 SLL,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221b)는 '성(性)'이 금기시되던 그때 그 시절인 1992년 한 시골마을, 성인용품 방문 판매에 뛰어든 '방판 씨스터즈' 4인방의 자립, 성장,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본격 풍기문란 방판극이다. 주말 안방극장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세희가
배우 정소민이 '엄마친구아들'에서 뭉클하고 공감되는 명대사들로 가슴 깊이 여운을 남기며 '석류 앓이'를 유발시키고 있다. 정소민은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더모도리)에서 주말 안방극장과 화제성을 모두 사로잡으며 '로코 퀸'으로서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배석류 캐릭터 그 자체가 된 정소민의 활약상과 시청자들의 가슴에 콕 박힌 명대사를 되짚어봤다.
배우 차세진이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에 출연한다. 24일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차세진의 '조립식 가족' 합류 소식을 전했다.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극본 홍시영/연출 김승호/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베이스스토리, SLL)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극중 차세진은 '차민수' 역을 맡았다. 차민수는 강해준(배현성 분)의 고교시절 농구부 동료인 인물. 특히 농구 선수라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선보이기 위해 출연하는 배우들과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그 시절 곁에 꼭 있을 법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배우 유연석, 채수빈, 허남준, 장규리가 '지금 거신 전화는'으로 뭉친다.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은 협박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를 그리는 작품이다. 특히 '지금 거신 전화는'은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 벌써부터 원작 팬들의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석규와 채원빈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친밀한 부녀 포스터'가 공개됐다. 10월 11일(금)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에 얽힌 딸의 비밀과 마주하고, 처절하게 무너져가며 심연 속의 진실을 쫓는 '부녀 스릴러' 드라마다. '서울의 달' 이후 30년 만에 MBC로 귀환한 배우 한석규가 딸을 의심하는 아빠 장태수 역을
그룹 크래비티(CRAVITY) 세림, 정모, 앨런, 형준이 더링(DELING) 커버를 장식했다. 중국 패션 매거진 더링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 세림, 정모, 앨런, 형준과 함께한 9월 호 커버 2종을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를 넘어 중국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같은 열기에 힘입어 중국 젊은 층의 패션을 선두하는 매거진 더링의 커버 주인공으로 발탁돼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최강 몬스터즈가 강릉고를 상대로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유지하며 9:8로 달콤한 1승을 거뒀다. 지난 23일(월) 밤 10시 30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99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강릉고가 난타전을 펼치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쫄깃한 명승부를 완성했다. 2회 말 최강 몬스터즈는 강릉고 선발 투수 이의천이 제구가 흔들리며 연속 볼넷을 내주자, 그 틈을 놓치지 않고 추가점을 내기 위해 집중했다. 그리고 타석에 선 정성훈이 초구를 노려 안타를 쳐내며 1아웃 만루 상황을 만들었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의 바디로션과 바디오일 등 총 6종이 지난 21일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 '마츠모토 기요시'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마츠모토 기요시는 1932년 설립된 이후 3,409개 점포를 보유하며 일본의 대표적인 드럭스토어로 자리매김해 왔다. 더마비의 스테디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400ml)과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400ml)은 마츠모토 기요시 전체 점포의 약 81%에 달하는 2,750개 매장에서 현지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고 있다.
MBN 한일 로맨스 '혼전연애'가 첫 회부터 청량, 스윗, 강렬한 3팀 3색 '고강도 설렘'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23일(월) 방송된 MBN 한일 로맨스 '혼전연애' 1회에서는 한국 남자 최다니엘, 이현진, 오스틴강과 일본 여자 타카다 카호, 후쿠다 미라이, 베일에 싸인 소개팅녀와의 두근두근한 첫 만남이 펼쳐졌다. 먼저 MC 박나래와 확신의 'K-드라마 남주상' 최다니엘, 이현진, 오스틴강이 처음 만나 서로 인사를 나눈 가운데 세 사람 모두 186cm라는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를 과시, 여심을 들썩이게 했다. 또한 최다니엘은 이현진의 '안방돌'이라는 별명에 대해 "'안방'에만 계시는구나"라는 신박한 해설을 내놔 웃음을 유발했다.
10월 개봉하는 영화 '극장판 고래와 나'는 세계 최초 고래 블록버스터로 혹등고래, 향고래, 벨루가, 보래고래가 주연을 맡아 경이로운 고래의 세계를 보여준다.[제목: 극장판 고래와 나│감독: 이큰별│내레이션: 한지민, 박해수│제공: 스튜디오 HIM, 썬더필름│제작: SBS│배급: 썬더필름│개봉: 2024년 10월] '극장판 고래와 나'는 지구를 품은 경이로운 고래의 세계를 통해 생명으로 연결된 우리가 지켜야 할 위대한 여정을 그린 영화로 대한민국 최초로 고래의 모든 것을 이야기하는 본격 고래 블록버스터 다큐멘터리다. 배우 한지민과 박해수가 내레이션을 맡아 바다와 고래의 목소리를 전한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도파민이 폭발했던 1-4회는 시작에 불과한 매운맛이 가득할 흑백팀전을 시작한다.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5-7회에서 진짜 전쟁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