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DNA 러버' 최시원이 정인선에 대한 절대적 사랑을 각성했지만, 정인선이 이태환과 '찐 DNA 러버 포옹'을 펼치면서 엇갈린 로맨스를 예고했다. 지난 22일(일) 방송된 TV CHOSUN 주말 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 하이그라운드, 아이피박스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12회에서는 영원한 사랑을 믿지 못해 한소진(정인선)에게 이별을 고했던 심연우(최시원)가 찐 사랑을 깨닫게 된 후 한소진을 찾았지만, 한소진이 항상 자기 곁을 지켰던 진짜 DNA 러버인 서강훈(이태환)에 대한 마음을 되새기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는 10월 12일 안방극장에 풍기문란을 일으킬 JTBC '정숙한 세일즈'가 김소연과 연우진의 '욕망의 포텐-샬'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연출 조웅, 극본 최보림, 제공 SLL,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221b)는 '성(性)'이 금기시되던 그때 그 시절인 1992년 한 시골마을, 성인용품 방문 판매에 뛰어든 '방판 씨스터즈' 4인방의 자립, 성장,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본격 풍기문란 방판극이다. 지난 23일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을 통해 '방판 씨스터즈'의 리더 '한정숙'(김소연)과 아메리칸 스타일의 형사 '김도현'(연우진)의 수상한 관계성이 베일을 벗으며 화제를 모은 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영화 <전,란>이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 <전,란>이 강동원, 박정민, 김신록, 진선규, 정성일 그리고 차승원의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전,란>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이 '선조'(차승원)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키노(KINO)가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의 빛나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첫 단독 콘서트 'I think I think too much'를 성료했다. 9월 21일, 22일 진행된 이번 공연은 음악을 통해 팬들과의 교감을 나누었던 지난 5월 투어 'BORN NAKED(본 네이키드)'로부터 약 4개월 만에 개최, 키노의 내면의 감정과 생각을 관객들과 공유하며,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공연으로 디자인하였다.
'시골에 간 도시 Z'가 멤버들간 8인 8색 MBTI도 뛰어넘는 현실 찐친 케미를 자랑하며 무궁화 마을을 완벽하게 접수했다. 지난 22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 ENA-E채널 '시골에 간 도시 Z'(이하 시골간Z) 3회에서는 양세찬, 이이경, 이은지, 송건희, 미연, 정동원 등 멤버들이 강원도 홍천의 무궁화 마을을 찾은 가운데 글로벌 워터밤 여신 권은비와 비주얼 리드 보컬 NCT 정우가 시골 메이트로 합류, 환장의 시너지를 발산해 끊임없이 웃음을 터지게 했다.
최강 몬스터즈와 강릉고가 절정의 타격감을 발휘하며 경기 결과를 미궁 속으로 빠뜨린다. 오늘(2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99회에서는 폭염 속에서도 명승부를 펼친 최강 몬스터즈와 강릉고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최강 몬스터즈와 강릉고는 불꽃 타격전을 펼치며 경기를 뜨겁게 달군다. 특히 강릉고 선수들은 "우리 야구 보여줍시다"라고 외치며 후반부로 갈수록 '강릉고 야구'가 무엇인지 독하게 보여준다. 결국 혼신의 역투를 펼치던 유희관은 분노하며 포효한다.
배우 김지호가 유쾌한 입담을 겸비한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지호는 22일(어제)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에서 허영만과 함께 고양특례시의 맛을 찾아 나섰다. 김지호는 먼저 하루에 50인분만 판다는 묵 전문점 가게를 찾았다. 그는 음식이 나오기 전 시어머니가 직접 쑨 도토리묵 겉에 붙은 누룽지를 맛보던 일화를 털어놓았다. 또한 참살이, 올방개 등 생소한 단어의 뜻을 묻고 궁금한 것들을 끊임없이 질문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까지 함께 해소시켰다.
가수 남우현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남우현은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남우현 네 번째 솔로 콘서트 '식목일4 - 트리 월드'(2024 NAM WOO HYUN 4TH SOLO CONCERT '식목일4 - TREE WORLD')'(이하 '식목일4')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공연장을 찾지 못한 국내외 팬들까지도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끼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K팝 팬덤 플랫폼 빅크(BIGC)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한국과 일본의 '전설의 여왕' 주현미와 미나미노 요코가 MBN '한일톱텐쇼'에서 역사적인 첫 만남을 갖는다. MBN '한일톱텐쇼'는 한일 국가대표 현역 가수들이 출격해 트로트는 물론 K-팝, J-팝까지 한일 양국의 숨겨진 명곡을 선곡, 치열한 명곡 대결을 벌이는 '음악 예능 쇼'다. 오는 24일(화) 밤 10시 방송될 MBN '한일톱텐쇼' 18회에서는 한국 대표팀과 일본 대표팀이 한국과 일본의 '전설의 여왕' 주현미와 미나미노 요코의 명곡을 비롯해 양국의 노래들로 한판 대결을 벌이는 '축제의 무대'가 펼쳐진다.
'다 컸는데 안 나가요'의 3MC 홍진경, 하하, 남창희가 연예인 캥거루족 아들들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오는 10월 1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다 컸는데 안 나가요'는 높은 물가와 집값 상승으로 청년 2명 중 1명이 '캥거루족'이라는 요즘, 부모님과 함께 살아가는 스타들의 일상을 통해 솔직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는 캥거루족 관찰기이다. 화려해 보이는 스타들의 일상 속 반전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부모-자식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룹 유니스(UNIS)가 일본 팬심을 단단히 홀렸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 2일부터 진행된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 타워레코드 릴리즈 이벤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타워레코드 릴리즈 이벤트 투어는 약 세 차례에 걸쳐 펼쳐졌다. 유니스는 지난 2일 도쿄를 시작으로 21일 후쿠오카, 22일 오사카까지 일본 전역을 돌며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지구를 닦는 남자들' 김석훈이 몽골 오지 여행 소감을 전했다.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 소비를 줄이는 것이 쓰레기를 줄이는 것이라 외치는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의 세계관에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맏형 김석훈과 함께 '세상 깔끔남' 권율, '중고 마니아' 임우일, '황금 막내' 신재하, '오지 전문 유튜버' 노마드션이 합류했다.
김영대가 신민아를 지키기 위해 어떤 결정을 내릴까. 오늘 23일(월)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9회에서는 손해영(신민아 분)과 김지욱(김영대 분)이 집과 회사를 벗어나 첫 야외 데이트를 제대로 즐긴다. 앞서 사내 부부 연기를 이어가던 해영과 지욱은 어느새 서로에게 스며들었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했다.
똑똑하고 사려 깊은 신데렐라, 신현빈이 마침내 모두의 축복 속에 문상민과 결혼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배희영, 극본 오은지, 제작 이매지너스·스튜디오알짜) 마지막 회에서는 윤서(신현빈) 덕분에 위기를 극복하고 끈끈해진 주원(문상민)의 가족들과 모두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리는 윤서와 주원의 모습으로 꽉 닫힌 해피 엔딩을 맞이했다.
맨담 그룹의 남성 토털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헤어스타일링 부문)'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22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다. 국내와 중국 현지에서 대국민 소비자 투표가 이뤄지며, 부문별 최다 득표 브랜드를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해 시상한다. 2024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한 대국민 소비자 투표는 2024년 7월 8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