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장미골' 손태진-신성-에녹-민수현이 한결 여유로워진 '사장즈'의 면모로, 손님들의 몸호강, 입호강, 흥호강을 끌어내며 환호를 받았다. 지난 16일(화) 밤 9시 10분에 방송된 MBN '장미꽃 필 무렵' 시즌2 '웰컴 투 장미골' 7회에서는 '사장즈' 손태진-신성-에녹-민수현이 '특별 알바' 공훈에 이어 '몰래 온 알바' 박민수와
배우 이혜리가 '선의의 경쟁'으로 드라마에 복귀한다. 17일,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제작 확정 소식과 함께 이혜리의 캐스팅 소식을 전해왔다. 동명의 인기 웹툰 <선의의 경쟁>(글 송채윤/ 그림 심재영/ 제작 와이랩)을 원작으로 한 '선의의 경쟁'은 입시보다 살벌한 생존 경쟁 속 십대 소녀들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다룬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가 배우 신민아, 김영대, 이상이, 한지현 출연을 확정, 2024년 하반기를 뒤흔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오는 8월 26일(월)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진이 '데드풀과 울버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양재진은 지난 16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재진씨네21'을 통해 오는 24일 개봉을 앞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재진씨네21'은 영화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하는 1인칭 무비 토크쇼로, 양재진이 매회 다양한 게스트들과 각종 영화에 대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환상의 호흡과 입담을 뽐낸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모공결부터 속광까지 케어하는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30년의 레티놀 연구와 40년의 녹차 연구를 거쳐 마침내 역사와 기술력을 담은 고효능 앰플을 새롭게 선보인다.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은 3중 레티놀 콤플렉스TM[1]로 피부 겉을 매끈하게 케어하고, 저분자[2] 그린티 PDRNTM[3]으로 피부 속을 탄탄하게 채우는 겉&속 듀얼 케어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이제 혼자다'에서 촌캉스를 떠난 전노민과 발리에 정착한 이윤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TV CHOSUN 신규 관찰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2회는 처음 예능에 도전하는 전노민, 그리고 딸 소을이와 함께 발리에서 2막을 시작한 통번역가 이윤진의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시청률 4.2%(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종편 전체 1위를 꿰찼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를 기록했다.
탄탄한 완성도와 장르적 쾌감을 꽉 채운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 필람 무비로 호평을 자아내고 있는 영화 <하이재킹>[제작: ㈜퍼펙트스톰필름, 채널플러스 주식회사ㅣ제공: ㈜키다리스튜디오, 소니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ㅣ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스튜디오ㅣ각본: 김경찬ㅣ감독: 김성한] 이 개봉 5주차에도 식지 않는 열기로 성원을 보내는 관객들의 마음을 담은 호평 릴레이 포스터를 공개했다.
MBN 음악 예능쇼 '한일톱텐쇼' 한일 국가대표들이 '남진 VS 시게루' 특집을 통해 안방극장을 들썩인 파격 변신과 감동 물결을 쏟아냈다. 지난 16일(화)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8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5.5%, 전국 시청률 4.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및 화요일 방송된 케이블, 종편 예능 프로그램 전체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뽐냈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가 일본 도쿄에서 이틀간 진행한 팝업스토어에 약 2만 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지난 13~14일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메가 코스메랜드 2024'에 참여해 신제품을 홍보했다. 올해 처음 열린 코스메랜드는 큐텐에 입점한 업체들이 팝업스토어를 열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로, 일본 도쿄 최대 국제 전시장인 '빅사이트'에서 개최됐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더 강력해진 에너지 전환으로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5X(ULTRABOOST 5X)'를 이달 18일 출시한다.'울트라부스트 5X'는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 울트라부스트의 올 시즌 신제품으로 착용감과 통기성이 극대화된 러닝화다. 바쁜 일상 속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러너들에게 경쾌한 컬러로 산뜻함을 주며 러닝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다.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는 아티스트 이효리가 참여한 신규 광고 캠페인 ‘내일의 발견, 슬로우베드’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16일 자사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시작으로 18일 TV 온에어 되는 이번 광고는 ‘완전한 휴식을 통해 달라지는 내일’이라는 슬로우베드의 브랜드 지향점을 담고 있다.
탄탄한 완성도와 장르적 쾌감을 꽉 채운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 필람 무비로 호평을 자아내고 있는 영화 <하이재킹>[제작: ㈜퍼펙트스톰필름, 채널플러스 주식회사ㅣ제공: ㈜키다리스튜디오, 소니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ㅣ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스튜디오ㅣ각본: 김경찬ㅣ감독: 김성한] 이 영화와 모티브가 된 실제 사건과의 실감나는 비교를 통해 또 다른 재미를 높여내고 있다.
MBN '한일톱텐쇼' 김다현과 아이코가 청초와 댄스를 넘나드는 '극과 극 파워 무대'로 '한일 황금 막내즈'의 무한 매력을 발산한다. MBN '한일톱텐쇼'는 한일 국가대표 현역 가수들이 출격해 트로트는 물론 K-팝, J-팝까지 한일 양국의 숨겨진 명곡을 선곡, 치열한 명곡 대결을 벌이는 '음악 예능 쇼'다. 16일(오늘) 밤 10시 방송될 MBN '한일톱텐쇼' 8회에서는 한국 전유진-마이진-김다현-별사랑-나태주-반가희와
그룹 유니스(UNIS)의 신보 모션 포스터가 공개됐다. 16일 0시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의 모션 포스터를 선보였다. 포스터는 약 10초 분량으로 짧지만 강렬하다. 영상은 핑크빛으로 물든 앨범 'CURIOUS'의 로고가 떠오르며 시작된다.
'웰컴 투 장미골' 손태진과 에녹이 래프팅 성지 강원도 인제에서 '웰컴 투 장미골' 배 래프팅 시합을 벌이며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16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N '웰컴 투 장미골' 7회에서는 '사장즈' 손태진-신성-에녹-민수현과 '특별 알바' 공훈-박민수가 '장미골'을 찾은 손님들에게 최상의 재미와 먹거리를 선물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이야기로 웃음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