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변츠비' 지진희는 도대체 '무슨 짓'으로 벼락부자가 되었을까?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 측이 2차 티저 영상 '지진희 미스터리'를 전격 공개하며 시선몰이에 나섰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다.
'글로벌 IP 콘텐츠 스튜디오' 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오은영, 이오콘텐츠그룹)의 신진창작자 산업데뷔 결과들이 업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폐막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 괴담 : 개교기념일'로 경쟁 부분 감독상을 수상한 김민하 감독, 배우 공효진, 이정은과 함께 영화 '경주기행'을 촬영 중인 김미조 감독, '기생충' 한진원 작가의 연출 데뷔작 '러닝메이트'의 각본 홍지수 작가,
'덕후의 딸' 김정영과 하영이 가깝고도 먼 모녀 이야기를 통해 깊은 공감을 이끌었다. 15일 CJ ENM 드라마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4' 첫 작품 '덕후의 딸'(연출 김나경/극본 김민영)이 방송됐다. 1부작 단막극 '덕후의 딸'은 팬클럽 공금을 들고 사라진 엄마를 찾아 나서는 딸이 평생 몰랐던 엄마의 실체를 알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다. 대본, 연출, 연기의 삼박자가 완벽하게 맞아떨어지며 단막극의 묘미를 제대로 보여줬다는 호평이다.
어느 때보다 티셔츠가 활약하는 계절, 여름이 왔다. 특히 최근에는 미니멀 & 캐주얼 룩을 선호하는 Z 세대들이 편안한 착용감을 넘어 개성 있는 패턴과 스타일의 티셔츠 하나만으로 본인의 감각을 표현하는 것을 선호하는 추세다. 그 중심에는 염색 기법에 따라 독특한 매력을 선사하는 타이다이 티셔츠, 레트로한 감성을 담은 오버사이즈 풋볼 티셔츠, 그리고 스포티함과 심플함을 더한 링거 티셔츠가 있다.
이윤진이 '이제 혼자다'를 통해 발리 적응기를 선보인다. 16일(화) 오후 10시에 방송될 TV CHOSUN 신규 관찰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2회에서는 이윤진이 딸 소을이와 함께 발리에서 펼치는 인생 2막을 공개한다. "할머니 할아버지가 된 모습을 상상할 수 없더라고요." 헤어질 결심 후, 발리에 터를 잡기 위해 집부터 직장까지 모든 기반을 다시 다지고 있는 상황.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에게 최근 급격히 인지도가 오른 캐릭터가 있다. 바로 글로벌 누적 조회수 7억 뷰의 신드롬 [캐치! 티니핑]의 티니핑들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 중 가장 인기 캐릭터로 통하는 하츄핑의 프리퀄을 다룬 영화 <사랑의 하츄핑>[제공/제작: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배급: ㈜쇼박스┃감독: 김수훈]이 여름 극장가 전국의 이모, 삼촌,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의 마음을 저격 중이다.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흰사슴부터 참돔까지 역대급 잭팟이 터졌다. 7월 16일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7월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는 전국 가구 기준 5.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12주 연속 전채널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이는 월요일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로, '월요 대표 예능' 명성을 이어갔다.
그룹 유니스(UNIS) 코토코가 난치병 환아의 소원을 이뤄줬다. 지난 15일 오후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는 뇌종양으로 투병 중인 환아와 함께한 코토코의 사진이 게재됐다. 최근 코토코는 뇌종양 완치를 위해 치료를 받고 있는 주하와 직접 만나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이번 만남은 코토코를 만나고 싶다는 주하의 소원이 메이크어위시 코리아를 통해 전달돼 성사됐다.
'굿파트너'가 진한 여운을 남기는 현실 공감 에피소드로 단 2회 만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을 법한 평범한 사람들, '나' 혹은 내 가족이 겪을 수 있는 현실 공감 에피소드부터 차선 중의 최선을 선택하려는 이혼전문변호사들의 치열한 일상을 흥미롭게 그리며 호평을 자아냈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오는 7월 31일(수)까지 무신사 스토어 홍대 1층 팝업존에서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ISLE NUMBER #100 FROM THE ISLE)'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과거 인쇄소였던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일 성수'의 장소적 특성에서 영감을 받은 그린 우디향의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 태그 키트와 핸드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이제 혼자다'를 통해 전노민의 다사다난했던 인생사가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16일(화) 오후 10시에 방송될 TV CHOSUN 신규 관찰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2회에서는 전노민이 그동안 밝히지 않은 어릴 적 힘들었던 가정사와 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어린 시절은 가능하면 내 기억 속에 지웠으면 한다"라며 전노민은 부모님의 얼굴을 기억하지 못할 만큼 어린 나이에 부모님을 여의고 이집저집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가 '선재 업고 튀어'의 K-드라마 글로벌 흥행 바통을 이어받았다. 15일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에 따르면 '놀아주는 여자'(영제: My Sweet Mobster)는 방영 4주차 기준으로 100여개 국가에서 시청자 수 기준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 중 미국, 브라질, 영국, 뉴질랜드 등 64개의 주요 국가에서는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까지 한 번에 강력 세정하는 '익스트림 딥 클렌징 블루 오일'을 출시했다. '익스트림 딥 클렌징 블루 오일'은 독자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