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파트너' 남지현이 불꽃 패기 넘치는 신입변호사로 활약한다. 오는 7월 12일(금)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 측은 24일, 당찬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어쩌다 '이혼팀'에 불시착한 '한유리'의 좌충우돌 로펌 생존기를 유쾌하고 화끈하게 풀어낼 남지현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안소희 주연 영화 '대치동 스캔들'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음원이 공개된다. 음원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오왠(O.WHEN)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대치동 스캔들'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곡 '사실 나도 널 좋아했어'가 23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고 밝혔다.
tvN ‘졸업’ 위하준이 애틋한 눈물을 쏟아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주)제이에스픽쳐스) 14회에서는 대치동을 휩쓴 사제 스캔들의 주인공이 된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배우 봉재현이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종영 소감을 전했다. 봉재현은 지난 19일 웨이브(Wavve), 왓챠(WATCHA), 티빙(TVING)을 통해 공개된 8화를 끝으로 막을 내린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이하 '조폭고')에서 주인공 최세경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가수 케이윌(K.will)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DAZED)는 24일 케이윌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케이윌은 흑백 사진 속 유니크한 패션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문 모델 못지않은 과감한 포즈와 시크한 표정 연기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그룹 유니스(UNIS) 임서원이 음악방송 MC까지 섭렵했다. 임서원은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하며 일요일 오후를 활기로 물들였다. 이날 '인기가요' 역대 최연소 MC로 시청자들과 마주한 임서원은 "MC는 첫 도전이라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 너무나도 든든하고 멋진 유진, 성현 선배님을 따라 열심히 하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히며 방송을 이끌어가기 시작했다.
스웨덴 오가닉 스킨 리빙 케어 브랜드 ‘탄젠트GC’가 ‘시그니처 퍼퓸 컬렉션 오 드 퍼퓸’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올리브영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탄젠트GC 오 드 퍼퓸’ 올리브영 기획전은 오는 6월 24일~30일까지 일주일 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되며, 해당 기획전 기간 내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