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로맨틱 이탈리아'에서 곽선영이 긍정에너지를 발산하며 힐링 캐릭터로 활약 중이다. 곽선영은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며 새로운 도전 앞에 자신감을 보인다. 또 세심하고 꼼꼼한 성격 덕분에 함께 여행하고 싶은 '여행 메이트'로 주목받고 있다. 곽선영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잃지 않는 점이다.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나 당황스러운 순간에도 그녀는
그룹 트와이스(TWICE) 다현, 채영이 방송국 PD를 꿈꾸는 팬과 만났다.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는 지난 28일 오후 7시 딩고 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다현, 채영과 함께한 '수고했어 오늘도 2024'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수고했어 오늘도'는 2016년부터 제작된 딩고의 킬러 콘텐츠로, 꿈을 이룬 스타가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의 일상을 찾아가 응원과 희망을 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LG생활건강의 국내 1위 프리미엄 헤어 코스메틱 샴푸 브랜드 엘라스틴[1]이 '시그니처 블랑쉬머스크'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새로 출시했다. 올해 8월 처음 선보인 엘라스틴 시그니처 라인은 생화향 1종만으로도 현재까지 누적 판매 수량 4만 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블랑쉬머스크 라인은 시그니처 생화향의 산뜻한 사용 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머스크 계열 특유의 부드러운 향을 담았다.
혼돈의 1993년, 베이징-모스크바 열차에서 현금을 노리는 갱단과 이를 막으려는 경찰, 열차에서 펼쳐지는 극한의 대결을 그린 액션 범죄 스릴러 '모스크바 미션'[수입/배급:㈜누리픽쳐스ㅣ감독: 구예도ㅣ출연: 유덕화, 장한위 ㅣ등급: 15세이상관람가]이 바로 오늘 극장과 안방을 동시 공략한다. 명실상부 아시아 액션 No.1 배우 유덕화와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장한위가 만나 화제를 모은 '모스크바 미션'은 세계가 급변하던 1993년을 배경으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대표 상품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보습 부문에서 2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이번 수상으로 인해 올리브영에서 7년 연속 어워즈 위너로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대한민국 대표 K뷰티 플랫폼인 올리브영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을 매출, 리뷰 등의 지표를 종합하여 엄선해 각 부문별로 시상하는 행사다.
'체크인 한양' 배인혁-김지은의 관계성을 담은 2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2월 21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은 '손님은 왕'이라는 무엄한 기치를 내건 조선 최대 객주 '용천루'와 그곳에 교육 사환으로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파란만장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선을 넘는 클래스' 유병재가 원년멤버로서 암기에 자신감을 드러내며 마성의 '암기핑' 활약을 예고했다. 12월 3일 화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선을 넘는 클래스'(기획 정윤정/연출 한승훈 권락희/작가 김수지)는 주문 즉시 달려가는 전 국민 코앞 배송 오픈 클래스로, 의외의 장소에서 펼쳐지는 출장 역사 강의 프로그램이다. 지식 예능의 대표주자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이 여섯 번째 시즌으로 컴백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의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하 PDRN 세럼)'이 2024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수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주최하는 '화해 어워드'는 36만 개 이상의 제품과 880만 건에 달하는 사용자 리뷰 및 평점을 기반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으로 알려져 있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트렁크>가 제작기 영상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가 김규태 감독과 배우들의 인터뷰가 담긴 제작기 영상 '캐릭터 매뉴얼: 결혼의 모양'을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 겹 벗겨냈다. <트렁크>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멜로다.
JTBC 'PROJECT 7' 연습생들이 혼비백산 비명이 난무하는 '버라이어티'한 生날 것의 모습을 공개, 호기심을 드높인다. 지난 22일(금) 방송된 JTBC 'PROJECT 7'(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 7회에서는 네 번째 프로젝트 '라이벌 매치' 흑팀과 백팀의 살벌한 전쟁이 마무리된 후 월드 어셈블러의 투표에 의해 잔혹한 베네핏 룰이 적용되는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PROJECT 7' 8회 예고 영상(https://naver.me/5mI6erSW)에서는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연습생들이
K-뷰티의 선두주자 메디필이 수출 전용 브랜드 'MDP+'를 통해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는 총 4종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총 13개의 라인업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MDP+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펩타이드9 라인 선스틱'의 성공을 기반으로 미국 뷰티 시장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을 강화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여기에 독창적인 제형과 트렌디한 용기를 적용하며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다.
유연석의 신경이 온통 채수빈에게로 향한다. 내일 29일(금)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 3회에서는 백사언(유연석 분)이 아내 홍희주(채수빈 분)와 협박범의 관계를 알아내기 위해 촉각을 곤두세운다. 앞선 방송에서는 어느 날 걸려 온 협박 전화 한 통으로 쇼윈도 부부 사언과 희주에게 본격적인 사건이 시작됐다.
'열혈사제2' 김남길과 김성균이 화기애애한 장면 속 비밀을 품은 '응팔 쌍문동 김성균과의 접선'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3주 연속 금요일 방송된 전 프로그램 시청률 1위 및 펀덱스에서 발표한 11월 4주 차 TV-OTT 통합 화제성 1위, OTT 콘텐츠 통합 검색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발표한 11월 4주 차 통합 콘텐츠 랭킹 1위에 올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겨울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남녀 모델이 각각 레드페이스의 겨울 헤비 다운인 리버 다운 재킷, 아리아 다운 우먼 재킷을 입고 나와 상품의 특장점을 보여준다. 해당 상품들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가 적용됐다. 이는 뛰어난 방풍 기능으로 겨울철 찬 바람을 막아주고, 높은 경량성으로 자칫 무거울 수 있는 헤비 다운을 더욱 가볍게 만들었다.
'신병3'가 웃음과 공감을 더 빡세게 무장하고 돌아온다. 시즌 1, 2를 성공리에 마친 '신병'(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이 세 번째 시즌 제작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동명의 메가 히트 애니메이션에서 출발한 드라마 '신병'은 좋은 놈부터 나쁜 놈, 이상한 놈까지 별별 놈들이 모두 모인 그곳에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밀리터리 코미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