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데뷔와 동시에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SBS M '더쇼(THE SHOW)'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지난 2일 데뷔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한 지 단 6일 만에 음악 방송 1위를 이뤄내 놀라움을 안겼다. 멤버들은 1위의 주인공으로 호명되자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한 채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덩달아 웃음 짓게 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를 하자마자 이렇게 상을 받게 될 줄 몰랐고, 너무너무 기쁘다. 성공적으로 데뷔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이끌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우리 클로저(CLOSER, 클로즈 유어 아이즈 공식 팬덤명) 저희에게 과분한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행복하게 해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얼굴에 수많은 하트 스티커를 붙인 귀여운 모습으로 또 한 번 팬심을 저격했다. 흔들림 없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아낌없이 뽐낸 것은 물론, 객석의 팬들을 향해 다양한 하트를 날리는 세리머니를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자아냈다.
또한 앙코르 무대 중 멤버 켄신이 눈물을 흘리며 신인다운 풋풋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데뷔 앨범 '이터널티'는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31만 장 이상을 기록, 역대 보이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5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앞서 '이터널티'는 발매 당일에만 13만 9천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올해 데뷔한 그룹 중에서는 일간 판매량 3위이자 역대 보이그룹 중에서는 9위라는 높은 순위에 등극하며 가요계 '슈퍼 루키'의 막강한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일주일도 채 되지 않은 지난 8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2300만 회를 돌파해 놀라움을 안겼다. 데뷔 앨범부터 맹렬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행보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와 놀라운 음반 판매량으로 대체불가한 인기를 증명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신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언코어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