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멕시코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 3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지난해 11월 '2024 K팝 마스터즈 인 멕시코(2024 Kpop Masterz in Mexico)' 공연차 멕시코를 방문했을 때 촬영한 브이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멕시코시티에 도착한 원호는 가장 먼저 피트니스센터를 방문하는 모습으로 '운동 마니아'임을 증명했다. 댄서들과 서로의 자세를 체크해 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기분 좋게 땀을 흘리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전했다.
배우 오대환이 새로운 매니지먼트사인 무빙픽쳐스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3일 무빙픽쳐스컴퍼니 측은 "오대환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영화 '신부수업'으로 데뷔한 오대환은 이후 드라마 '38사기동대', '리턴', '옷소매 붉은 끝동' 등과 영화 '베테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다수 작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가수 홍주찬이 뮤지컬 '너의 결혼식'에 캐스팅됐다. 홍주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대학로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창작 초연 뮤지컬 '너의 결혼식'에서 황우연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난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와 그녀를 처음 본 순간 사랑에 빠진 우연의 다사다난한 첫사랑의 여정을 담은 작품으로, 2018년 개봉 당시 282만 관객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박보영·김영광 주연의 동명 영화가 원작이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영국 맨체스터를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 채웠다. 에이티즈는 30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 'AO 아레나(AO Arena)'에서 2025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유럽('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IN EUROPE)' 공연을 진행했다. 지난 스위스 취리히에 이어 영국 맨체스터 또한 처음 방문하여 무대를 선보이는 도시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멜로무비>가 애틋하고 설레는 재회 로맨스를 예고했다. <멜로무비>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 같은 시간을 그린 로맨스다. 저마다의 결핍을 가지고 있지만 꿈과 사랑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 멜로 인생을 꿈꾸는 '서른이'들의 재회 로맨스가 웃음과 설렘 너머 현실 공감을 선사한다.
가수 박서진이 타조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한다. 타조엔터테인먼트는 31일 "박서진과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라며 "전속계약 종료를 앞두고 박서진과 오랜 시간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눴고, 신중한 논의 끝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해준 박서진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박서진이 이어갈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새 출발을 앞둔 박서진에게 계속해서 많은 사랑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조선에서 온 버추얼 가수'라는 독특한 스토리를 가진 여한의 데뷔곡이 공개된다. 음원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여한의 발라드 데뷔곡 '설화애련가'가 오는 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14인조 스트링과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한 여한의 데뷔앨범 '설화애련가 (雪花哀戀歌)'는 '혹한의 겨울 속에서 역경을 뚫고 피어난 눈꽃에 어린 슬픔'이란 의미로, 누구보다 사랑했던 연인을 잃은 남자의 미치도록 아픈 마음을 애절하게 노래한 발라드 곡이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일을 6월 27일로 확정하고, 런칭 포스터와 퍼스트룩 스틸을 공개했다.전 세계가 사랑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마지막 게임이 6월 27일 다시 시작된다.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 만 '기훈'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린 이야기다. '기훈'(이정재)과 '프론트맨'(이병헌)의 본격적인 대립을 담아냈던 시즌2에 이어
드라마 '옥씨부인전'의 '끝동이' 배우 홍진기가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를 통해 종영소감을 전했다. 지난 26일 종영한 JTBC 토일 드라마 '옥씨부인전'에서 옥태영(임지연 분) 집안의 노비 '끝동이'를 연기하며 홍진기는 무거운 극의 분위기를 환기하는 잔망스러운 연기로 '옥씨부인전'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홍진기가 연기한 끝동은 청수현의 정보통으로 본인이 가진 '노비 네트워크'를 이용해 모르는 게 없는 인물. 태영은 끝동의 이런 장점을 발견해 글도 가르쳐주고 법 공부를 시키며 끝동에게 외지부 업무를 적극적으로 맡겼다.
가수 윤지성이 뮤지컬 '해피 오! 해피'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윤지성은 지난 26일 오후 2시 서울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열린 무대를 끝으로 약 2개월에 걸쳐 공연된 뮤지컬 '해피 오! 해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해피 오! 해피'는 춤과 노래로 복음을 전하는 행복 전도 그룹 '해피파이브' 소속 다섯 사제들이 아프리카에 염소 천 마리를 보내기 위해 유료 공연을 개최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이다.
배우 고창석이 뮤지컬 '킹키부츠'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고창석은 지난 26일 오후 2시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열린 무대를 끝으로 약 네 달 반에 걸쳐 공연된 뮤지컬 '킹키부츠'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킹키부츠'는 영국 노샘프턴의 수제화 공장들이 경영악화로 폐업하던 시기, 아주 특별한 부츠를 제작해 유일하게 살아남은 구두공장의 실제 성공 스토리를 각색한 작품이다. 포용과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탄탄한 스토리와 한 번 들으면 절로 몸이 들썩이는 흥겹고 세련된 음악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모두의 인생작'으로 손꼽히는 스테디셀러 히트작이다.
그룹 러블리즈(Lovelyz,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가 일본에서 데뷔 10주년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러블리즈는 지난 26일 오후 5시 일본 도쿄 토요스 핏(TOYOSU PIT)에서 펼쳐진 공연을 끝으로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투어를 마무리했다. 2017년 첫 개최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는 올 라이브 밴드로 진행되는 러블리즈의 겨울 시즌 콘서트로, 화려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해 팬들은 물론 공연 마니아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러블리즈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가수 원호(WONHO)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Y 매거진 차이나 버전 화보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영상 속 원호는 침대에 누운 포즈로 카메라를 올려다보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눈부신 비주얼과 의상 사이로 살짝 드러난 복근이 글로벌 팬심을 한껏 설레게 만들었다. 원호는 강렬하고 소프트한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반전 콘셉트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스위스 취리히 첫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에이티즈는 23일(현지시간) 취리히 '할렌슈타디온(Hallenstadion)'에서 2025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유럽('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IN EUROPE)' 공연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팬들의 열띤 환호 속에 등장한 에이티즈는 미국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한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의 타이틀곡 '미친 폼(Crazy Form)'을 시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