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앙코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콘서트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 앙코르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인피니트는 앙코르 콘서트로 '리미티드 에디션'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인피니트는 지난해 12월 서울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후 타이베이, 마카오, 자카르타에 이어 오는 7일 싱가포르, 15일과 16일 양일간
가수 윤지성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윤지성은 오는 23일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단독 팬미팅 '레터 프롬 윤니버스(Letter from Yooniverse)'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공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시크한 블랙 의상에 모래시계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윤지성의 모습을 담고 있다. 윤지성은 귀공자 같은 훤칠한 비주얼로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눈빛을 발산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우 이민영이 SBS Plus-E채널 '솔로라서' 합류를 전격 확정 짓고, 있는 그대로의 솔로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SBS Plus-E채널 '솔로라서'는 솔로라서 외롭지만 솔로라서 행복한, 매력 만점 솔로들의 진솔한 일상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2024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솔로라서'는 MC 신동엽, 황정음의 색다른 호흡과 '솔로 대표'로 나선 출연진들의 가감 없는 모습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멜로무비>의 오충환 감독, 이나은 작가가 차원이 다른 감성 시너지를 선보인다. 오는 2월 14일(금) 밸런타인데이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 같은 시간을 그린 로맨스다. 저마다의 결핍을 가지고 있지만 꿈과 사랑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 멜로 인생을 꿈꾸는 '서른이'들의 재회 로맨스가 따뜻한 설렘 너머 공감과 위로를 선사한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일본 도쿄의 다양한 명소를 찾는다. 싸이커스는 오는 7일 일본 최대 위성채널 방송사 와우와우(WOWO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싸이커스 데이 오프 인 도쿄(xikers DAY OFF IN TOKYO)'를 단독 공개, 사전에 로디(roady, 공식 팬덤명)에게 모집한 도쿄의 추천 장소들을 방문하는 여행기를 담은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간다. 그룹 내 2004년생 동갑내기로 '04즈'라 불리는 수민, 진식, 현우의 'A팀'을 시작으로 준민, 세은, 유준의 'B팀', 민재, 헌터, 예찬의 'C팀'까지, 세 명씩 팀을 나눈 멤버들은
코스닥 상장사 FSN의 자회사 두허브가 자사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의 1월 결산 결과를 발표했다. 전 세계 약 200개국의 다양한 글로벌 유저들이 참여하고 있는 마이원픽은 골든디스크어워즈,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KM차트, 서울가요대상 등 K-POP을 대표하는 다양한 시상식 및 음악 차트의 투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팬덤 문화의 중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에이티즈의 2025 일본 팬미팅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ATINY'S VOYAGE : FROM A TO Z)'는 3월 28일과 29일 양일 공연 전석이 매진됐다.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는 에이티즈가 데뷔 이래 일본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팬미팅으로, 지난해 8월 일본 도쿄에서 2회 공연으로 개최되었던 바 있다. 앞서 개최한 도쿄 팬미팅 2회 공연 전석이 매진됐던 것에 이어,
숏폼 콘텐츠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고 있는 '펄스픽(PulsePick / 이하 '펄스픽')'이 이번에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누적 조회수 약 280만회를 돌파한 인기 웹툰 <그래서 오늘도 삽니다>[연출: 박선재ㅣ제작: 디지톨로지ㅣ러닝타임: 50회 / 총 100분]를 선보인다. 바로 오늘 '펄스픽'에서 공개하는 <그래서 오늘도 삽니다>는 서점을 운영하는 악덕 사장 '김소소(김종훈)'와 그의 혹독한 대우에도 불구하고 서점을 떠나지 못하는 직원 '구하루(안수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매력적인 연하남 '유강(차승환)'의 삼각관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싱어송라이터 보라미유의 단독 콘서트 예매가 오늘(5일) 멜론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라미유는 오는 3월 16일 오후 5시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CLOVER'를 개최한다. '2025 보라미유 단독 콘서트 CLOVER'는 총 두 장의 앨범으로 발표된 클로버 앨범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나만의 클로버를 찾아 떠나는 여행길을 보라미유만의 다양한 무대로 풀어낸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중증외상센터>를 향한 반응이 뜨겁다.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주지훈)이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 <중증외상센터>가 공개 2주 차에 더욱 뜨거워진 열기로 흥행 쾌속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2월 5일(수) 넷플릭스 투둠(Tudum)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중증외상센터>는 1월 27일(월)부터 2월 2일(일)까지 11,900,000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그룹 아홉(AHOF)이 2025년 상반기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다. 5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홉(AHOF) 데뷔조 전원과 미팅을 완료한 상태"라며 "멤버들은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고 알렸다. 아홉(AHOF)은 지난달 24일 막 내린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를 통해 결성된 팀이다. 최종화에서 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까지 총 9명의 멤버가 데뷔조에 오르면서 글로벌 보이그룹 아홉(AHOF)으로 확정됐다.
넷플릭스(Netflix)가 <폭싹 속았수다> 3월 7일(금)부터 4주간 공개를 확정하고, 퍼스트룩 스틸을 공개했다.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봄, 여름, 가을, 겨울까지 총 4막으로 구성된 찬란한 인생 이야기를 4주간 공개한다. 여기에 '애순'(아이유)과 '관식'(박보검)의 퍼스트룩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넷플릭스가 2025년 라인업과 비전을 발표하며 새해의 문을 활짝 열었다. 4일 넷플릭스는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넥스트 온 넷플릭스 2025 코리아'를 진행하며 올해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강동한 한국 콘텐츠 부문 VP 등 넷플릭스의 콘텐츠 부문을 이끄는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올해 라인업 발표와 비전을 나눴다. 넷플릭스 벨라 바자리아 최고콘텐츠책임자(CCO)는
그룹 에이티즈(ATEEZ)가 2025 월드 투어 피날레 공연을 매진시켰다. 지난 3일 오후 8시 예스24(YES24)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 2025 에이티즈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피날레 인 서울('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FINALE IN SEOUL)'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3월 22일과 23일 양일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지난해 진행된 동명의 월드투어로 서울, 일본, 북미를 항해하며 '글로벌 톱 퍼포머'의 위엄을 제대로 보여준 에이티즈는 올해도 2025 유럽 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4>에서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감정의 소용돌이가 거세게 휘몰아치며 실타래처럼 꼬인 러브라인의 끝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4>가 오늘(4일) 솔로들의 혼란이 극에 달하는 9-10회를 공개한다. 지난 28일 공개된 <솔로지옥4> 7-8회에서는 얽히고설킨 감정에 변화가 일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