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년간의 뛰어난 전문성을 토대로 풍부한 전통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이 새로운 콘퀘스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론진 콘퀘스트는 브랜드 최초로 상표권 보호를 받은 워치로 올해 출시 70주년을 맞이해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데일리 워치로 재탄생했다.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좋아하는 것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시나나(@sinana_grim) 작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이모티콘은 론진 콘퀘스트 캠페인을 모티브로 표현되었으며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t'else)의 신제품 '화이트 티트리 아크 플러스 팩 클렌저'가 국내 주요 유통 채널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8월 12일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화이트 티트리 아크 플러스 팩 클렌저'는 5대 트러블 원인을 딥 클렌징하는 팩과 클렌저가 결합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2 in 1 클렌저다. 28가지 자연 유래 원료를 9단계의 신선 공정과 72시간 숙성 후 24,000번 이상 반죽해 만들어진
더파운더즈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가 북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K-뷰티의 선봉에 서고 있다. 아누아는 지난 7월 16~17일 양일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아마존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에서 전년 대비 537%, 전주 대비 934%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아마존의 역대 최대 매출을 견인한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 손꼽혔다.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 드 설화수가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국립고궁박물관과 오늘 오전, '왕실문화유산 보존·활용 지원' 협약을 체결한다.궁능유적본부 산하 덕수궁관리소에서 진행되는 이번 협약식은 △왕실문화유산 보존·활용 후원금을 통한 국가유산 복원과 전승 도모 △왕실문화유산의 조사·연구 성과 확산을 위한 상호 협력 △'반화' 복제품 제작 및 특별전시 개최, 활용 협력 등의 내용을 골자로 한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확실한 모공 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 표현을 구현하는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 리뉴얼 출시한다. 2020년 첫 선을 보인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는 혁신적인 파우더 타입의 프라이머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고객들의 니즈를 심도 있게 연구해 기존 제품이 지닌 장점은 강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보완해 업그레이드했다.
며칠 째 전국 곳곳에 폭염 경보가 내려지면서 가만히 있어도 줄줄 땀이 흘러내린다. 땀이 나는 것은 체온 조절을 위한 정상적인 신체 반응이지만, 땀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쾌한 냄새는 당사자는 물론 주변인에게 불쾌감을 준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각종 냄새를 잡아주는 바디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기온이 높아지면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고, 이 피지는 모발을 기름지게 하는 것은 물론 산화하면서 머리 냄새를 유발한다.
K-BEAUTY 경험을 기반으로 국내외 트랜드에 맞는 브랜드를 기획 유통하는 ㈜코리엘이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미국 LA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 부스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KCON은 CJ ENM이 2012년부터 한류문화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K-POP을 중심으로 K-콘텐츠 제공을 넘어 K라이프 스타일을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개최해온 세계적인 K-POP 페스티벌이며, K-COLLECTION은 이미 한국에 관심이 있는
㈜그레이스에서 국내 공식 수입하는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디자인하우스 육아 미디어 '맘앤앙팡'과 협업하여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의 일환인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트 프로젝트의 컨셉은 ''HAPPY MOMENT'로, 아이가 떠올리는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오프라인 아트 클래스부터 공모전, 전시까지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글맆(GLYF)이 5일 세 번째 신제품인 '피플패치 NO.3 체리 온 탑'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귀여운 체리 모양 스팟패치로, 젠지(Gen Z, Z세대)를 겨냥해 출시된 피플패치에 이어 '#뾰꾸 트렌드'를 계속해서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피플패치 NO.3 체리 온 탑'은 지난 5월 출시와 동시에 #뾰꾸 트렌드를 탄생시킨 '피플패치 NO.1, NO. 2'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스팟 패치 제품이며, 네 가지 귀여운 체리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에서 'IPX (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제품 6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서 가장 먼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제품 개별 포장과 용기에 입혀진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캐릭터들의 익살스럽고 앙증맞은 모습이다. 코드 글로컬러의 인기 제품들과 특유의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미니니 캐릭터들이 만나 소장 가치가 한층 높아졌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배우 양세종과 함께한 24FW 시즌 캠페인을 선공개했다. 차가운 도시의 웅장함과 인터스트리얼의 구조적 공간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톤 다운된 컬러의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드로 세련되고 완성도 있는 가을 컬렉션을 완성했다. 배우 양세종은 지오지아의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셋업수트로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이는가 하면 상하의 그레이, 차콜, 블랙 등의 내추럴한 톤온톤 후디 스타일링으로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매력을 선보였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임산부의 탈모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매터니티 케어 스칼프 테라피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2022년 여성 탈모 환자 수가 전체 탈모 환자의 45%에 육박할 정도로 이제 탈모는 중년 남성이 아닌 여성들의 고민거리로 자리 잡았다.
㈜그레이스의 프랑스 명품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이 신제품 '식기세척기용 타블렛 주방세제 2종'을 8월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리오신 식기세척기용 타블렛 주방세제는 1알로 세척, 헹굼, 광택까지 케어하는 올인원 세제로, 고체 타입의 타블렛 제형으로 추가 계량이나 소분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타블렛 1알에 베이킹 소다 및 소금, 린스 성분이 함유되어 전용 소금, 전용 린스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식기에 묻은 음식물 찌꺼기 및 각종 기름기, 물 얼룩까지 말끔하게 세척해주고 헹굼 및 건조, 부드러운 광택까지 선사한다.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대표 김영균)가 투명 페트 자원순환 캠페인 '조인더서클(JOIN THE CIRCLE)'과 연계해 학교로 찾아가는 환경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서울 소재 10개 중학교에서 2024년 1학기 자유학기제를 통한 정규 교과 수업으로 진행해 300여 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청소년 눈높이에 맞춰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자원순환'을 주제로 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아로마티카 임직원이 직접 교육자로 나셨다.
더파운더즈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가 올리브영 8월 올영픽 행사에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TM)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 기획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아누아 출시 이후 국내 최초의 캐릭터 협업이다. 이번 '피너츠X아누아 한정 기획세트'는 아누아의 베스트셀러인 어성초 라인 3종에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인 귀여운 스누피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