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플랙커스'가 브랜드 모델 '조세호'와 함께하는 2025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먹고나서 치실은? 플랙커스' 라는 메인 슬로건을 통해 치실 사용이 필요한 일상적인 상황을 유쾌하게 담아내며, 소비자들에게 치실 사용의 중요성을 공감과 함께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모델 조세호를 통해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로 인한 불편함을 재치있게 풀어내어 공감을 통해 치실 사용을 권하고 있으며, 조세호의 유쾌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치실 사용을 낯설게 느끼는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북미 시장을 겨냥해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을 20일 미국 아마존 채널에 선론칭했다. 클리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춰 북미 전용 쉐이드 총 20가지를 선보인다. 이는 클리오가 북미 전용 컬러를 적용해 출시하는 첫 쿠션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춤형으로 충족시키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 기업 본연의 색조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목표다. 실제로 북미에서 클리오의 성장세는 가파르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의 '인텐시브 오인트 크림'이 대한민국 대표 K뷰티 플랫폼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지난 18일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제로이드 인텐시브 오인트 크림'은 악건성 및 문제성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고보습 연고 크림이다. 네오팜의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인 MLE® 제형과 특허 성분 디펜사마이드® 함유로 약해진 피부장벽을 효과적으로 강화한다.
햇빛연구소 셀퓨전씨(www.cellfusionc.co.kr)가 자외선으로 인해 깊게 자리한 속기미/잡티/멜라닌을 케어하는 고강도 잡티 집중 케어 앰플 '셀퓨전씨 토닝C 비타 샷 앰플'을 출시한다. 셀퓨전씨 토닝C 비타 샷 앰플은 고함량 순수 비타민C 15%와 스피큘 300샷의 조합으로 피부에 유효성분이 깊고 빠르게 스며들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2주 만에 피부 겉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 속 기미와 잡티를 개선[1]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광노화에 손상된 피부 탄력과 색소침착 등의 증상까지 완화[2]하는 고강도 잡티 집중 케어 앰플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타 단기간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주요 제품은 입고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셀럽들의 선택' 딘트(DINT)가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 편의를 위해 새벽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15일부터 24일까지 새벽배송 전용 5% 할인 쿠폰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 배송비 0원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딘트의 새벽배송은 오후 5시 이전 결제된 주문 건을 다음날 아침 7시 이전까지 배송해 특별한 날 필요할 때 바로 입을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다. 딘트는 2021년 새벽배송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지속적으로 서비스 가능 지역을 확대해왔다. 이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의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이 무신사 2024 뷰티 어워즈를 수상하고 올리브영 헤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판매 수량 1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이하 매직 라인)은 출시 직후 뛰어난 스트레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의 3스텝 케어 후기들이 온라인을 달구며 단숨에 커뮤니티 입소문 제품으로 떠올랐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 주얼리가 2025SS 시즌 컬렉션으로 'NEW 1992 페를라(PERLA)' 컬렉션을 출시했다. 'NEW 1992 페를라(PERLA)'는 진주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 기존 '1992 페를라'를 새롭게 리뉴얼한 쥬얼리 라인으로 컨템포러리한 메트로시티 쥬얼리만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1992 페를라' 컬렉션은 진주를 부드럽게 감싸는 반짝이는 스톤과 메탈 라인이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특히 스톤 라인 모티브를 사선으로 연출한 디자인을 통해 메트로시티의 독보적인 우아함을 보여준다.
1832년부터 뛰어난 전문성을 토대로 풍부한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 (LONGINES)'이 새로운 콘퀘스트 크로노 스키 에디션을 선보였다. 론진은 국제 스키 연맹(FIS)의 공식 파트너로서 세계 최고의 알파인 스키 행사와 협력하고 있으며, 새로운 콘퀘스트 크로노 스키 에디션은 오는 2025년 2월 오스트리아에서 열리는 제48회 FIS 알파인 스키 세계 챔피언십 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2,025피스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립 컨디셔닝 기술을 강화한 '센슈얼 누드 밤'을 리뉴얼 출시한다. 센슈얼 누드 밤은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세라마이드를 풍부하게 함유한 포뮬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30시간 지속되는 깊은 보습감과 입술 장벽을 강화하는 립 케어링 성분을 함유해 바를수록 부드럽고 건강한 입술로 가꿀 수 있다.
1892년부터 아메리칸 스피릿과 스위스 시계의 정밀함을 선보이는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시그니처 모델인 재즈마스터 오픈하트의 새로운 모델을 공개했다. 우아하고 정교한 디테일의 컷 아웃으로 내부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는 재즈마스터 오픈하트 컬렉션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다이얼로 어느 착장에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by Realbarrier)'를 다이소에 론칭하며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 리얼베리어'는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세라베이스(CERABASE)' 라인을 론칭했다. 크림 3종부터 토너, 밤, 마스크팩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된 세라베이스 제품은 다이소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한국 시장에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Lip Sleeping Mask)' 신규 향 5종을 출시한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입술 관리 제품이다. 현재 전 세계에서 2초마다 한 개씩 판매되는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미국 세포라와 아마존 등 대표 채널에서 뷰티 카테고리 매출 상위권을 수성하고 있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1월 10일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투자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과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COACH Matin Kim (코치 마뗑킴) 팝업'(이하 코치 마뗑킴 팝업)을 오픈했다. '코치 마뗑킴 팝업'은 오는 2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이번 팝업은 코치가 추구하는 진정성과 자기 표현의 가치를 담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공간으로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