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강력한 브라이트닝 파워로 피부톤, 잡티,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크림(이하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은 순도 99%[1] 비타민C와 10중 비타민[2]이 배합된 크림으로, 칙칙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고 생기 개선에 도움이 된다. 또한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과 자극감 고민이 없어 민감, 트러블성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는 배우, 작가, 모델이자 반연령주의(anti-ageism) 운동가인 폴리나 포리즈코바(Paulina Porizkova)가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돌아온다고 오늘 발표했다. 포리즈코바는 1988년부터 1995년까지 에스티 로더의 인기 대표 모델로 활동하면서, 브랜드의 가장 주목받은 캠페인에 출연하고 뷰티 업계의 아이콘으로 입지를 굳혔다.
1892년부터 아메리칸 스피릿과 스위스 시계의 정밀함을 구현하는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크로노매틱 50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1970년대의 역동적인 레이싱 정신을 기리기 위해 출시한 크로노매틱 50은 전설적인 시대의 레이싱 정신과 기술력을 담아냈으며, 해밀턴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동시에 1969년 최초로 오토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를 만든 획기적인 역사적 헌신을 기념한다. 48mm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로 고성능 기능과 빈티지한 매력을 동시에 선사하며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는 늘어진 나비존 모공의 타이트닝을 도와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레티니올 모공 타이트닝 세럼'을 출시했다. 피부 노화를 가장 먼저 느끼게 되는 곳은 '나이존'이라고도 불리는 얼굴 정중앙의 '나비존'으로 이곳의 모공 면적이 클수록 나이 들어 보이게 된다. '리얼베리어 레티니올 모공 타이트닝 세럼'은 피지선이 발달해 넓어지기 쉬운 나비존 모공을 쫀쫀하게 잡아주는 모공 탄력 세럼이다.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자사 대표 브랜드인 '제로이드'와 '더마비'가 올리브영의 매월 할인 프로모션인 올영픽 2월 행사에 참가해 한 달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제로이드와 더마비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올영픽 행사에서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제로이드는 지난해 8월 말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한 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 입점 5개월 만에 올영픽 중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균형 잡힌 스타일과 혁신적인 장인정신을 대담하고 독특하면서도 색다른 스타일로 구현한 재즈마스터 오토 크로노를 새롭게 선보인다. 재즈마스터 컬렉션 라인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재즈마스터 퍼포머 오토 크로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기존의 스타일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특히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은 스포츠 시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겨울철에는 차가운 공기, 강한 바람, 건조함 등으로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가 급증한다. 자극감이 느껴지거나 붉은기가 나타난다면 피부가 스트레스받았다는 신호일 수 있다. 이 가운데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판테놀' 성분을 주목해 관심을 끈다. 실제로, 판테놀을 피부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성분으로 인식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소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루시 2.0'에 따르면, 지난 11월 1일부터 1월 15일까지 온라인에서 집계된 '판테놀'과
배우 존 데이비드 워싱턴(John David Washington)이 두려움 없는 자기 표현의 활력과 자유를 담은 톰포드(TOM FORD)의 새로운 시그니처 향수 '부아 파시피크(Bois Pacifique)'의 캠페인 모델로 등용되었다. 미국배우조합상(SAG)과 골든글로브 후보에 오른 배우인 워싱턴은 절제와 인내, 그리고 자기 자신과 기량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의 열망을 통해 자신만의 서사를 써내려오고 있다. 워싱턴은 커리어 경로를 전환하여 오랫동안 원했지만 억눌렀던 연기에 대한 열정을 추구해왔다.
20년이 넘도록 클렌징만 연구한 파인투데이의 스킨케어 토탈 브랜드 센카(SENKA)가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퍼펙트 휩 BT21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4년 9월 6일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순차 출시될 예정인 '퍼펙트 휩 BT21 에디션'은 센카 대표 제품 '퍼펙트 휩' 라인 별로 BT21 캐릭터를 더한 제품이다.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세안 준비를 마친 BT21 캐릭터가 센카의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2X[1] 마이크로뷰티폼으로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육아미디어 맘앤앙팡과 공동 개최한 제1회 어디에든,어린이 키즈 아트쇼 '우리들의 행복한 순간' 그림 공모전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8일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디자인하우스 모이소에서 개최된 '무스텔라 그림 공모전'은 지난 해 여름부터 진행된 무스텔라 X 어디에든,어린이 아트 프로젝트의 메인 이벤트로, 어린이가 떠올리는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숨어있던 어린이 예술가들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론진(LONGINES)'이 배우 강하늘과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 2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시즌 2로 귀환한 넷플릭스 역대 최고 히트작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주인공 8인과 함께한 멀티 커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극 중 강하늘의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참가 번호, 공기 등을 활용해 개성을 살린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강하늘은 론진의 개척 정신을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스피릿 플라이백 시계를 비롯해 론진 최초로 상표권 보호를 받은 콘퀘스트의 다양한 크기 및 컬러 모델, 워치메이킹 기술과 우아함을 상징하는 마스터 컬렉션 등을 매치했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최근 인도네시아 대형 종합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과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에 더마비의 주력 제품을 성공적으로 입점시켰다고 밝혔다.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는 젊은 인구가 많고 기초화장품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는 국가로, 2024년부터 2028년까지 인도네시아 스킨케어 시장은 연평균 4.1%, 말레이시아의 경우 연평균 15.2%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화한다. 최근 미국 시장에서는 더마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에스트라는 이에 대응하고자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전략적 협력 관계를 형성했다. 2025년 2월을 시작으로 미국 전역 400여 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세포라닷컴을 통해 미국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기후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자사의 자외선 차단제 '안녕 스트레스 무기자차 선크림 버전3(Complete No-Stress Physical Sunscreen Ver.3)'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OTC (Over-the-Counter) 인증을 획득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이번 인증을 통해 엑시스와이는 자사의 제품이 안전성과 효능에서 글로벌 기준을 충족했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일상과 비즈니스 모두에 적합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가방 클래식 컬렉션(Moleskine Classic Collection)과 레전더리 백팩 컬렉션(Moleskine The Legendary Backpack)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클래식 컬렉션은 기존 제품보다 가벼운 무게로 착용감을 개선하고,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는 랩탑 슬리브를 비롯해 몰스킨 노트 포켓, 펜 홀더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돼 높은 공간 효율성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