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뉴욕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스타일의 '소호 스니커즈(Soho Sneaker)'를 공식 출시한다. 2025 봄 컬렉션 런웨이에서 처음 공개된 소호 스니커즈는 코치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 그리고 젊은 세대의 개성을 표현한 제품으로, 가죽 제품, 레디투웨어(Ready-to-wear),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한층 세련되고 역동적인 신발을 선보이고자 하는 코치의 지속적인 노력이 반영됐다.
2016년 설립된 DAUGHTERS JEWELRY가 오는 2025년 2월,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일상 속 빛나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주얼리'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일본 주얼리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온 DAUGHTERS JEWELRY가 이제 한국 고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DAUGHTERS JEWELRY는 오프라인 매장 없이 인스타그램에서 시작된 디자이너 브랜드로,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non-no', 'SWEET', 'VERY' 등 대표적인 패션 매거진에 꾸준히 소개되었으며, 니시노 나나세, 마에다 아츠코, 콘노 아야카, 사토 하루미 등 유명 연예인과 모델들의 선택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전속 모델 김지원과 함께 2025년 '빛나는 나를 위해' 캠페인을 선보인다. 매일의 작은 순간들이 모여 나를 더욱 빛나게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거울을 활용한 감각적인 연출, 반짝이는 주얼리, 그리고 김지원의 우아한 매력이 어우러져 강렬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화보 속 김지원이 스타일링한 주얼리는 스톤헨지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출시한 신제품 '브레이드(Braid)'와 '결(Gyeol)' 컬렉션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2월 10일(현지 시간) 뉴욕 어퍼 이스트사이드(New York City's Upper East Side)에 위치한 파크 애비뉴 아모리(Park Avenue Armory)에서 '코치 2025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가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아메리칸 클래식의 새로운 진화를 보여준다. 코치는 이를 통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새롭게 정의하며, 자기 표현과 커뮤니티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조했다.
햇빛연구소 셀퓨전씨(www.cellfusionc.co.kr)의 인기 제품 '약산성 패리어 수분 크림'과 '포어 썬 클렌징 폼' 2종이 군부대 마트(PX)에 입점한다. 약산성 패리어 수분 크림은 셀퓨전씨의 독자원료인 '패리어TM' 함유로 피부 pH 케어에 도움을 주고, 민감한 피부도 적은 자극으로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촉촉함을 집중 선사하는 약산성 피부 관리로 바르는 순간뿐만 아니라 흡수 후 속수분까지 케어해주는 수분 크림이다.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구조의 성분은 가볍게 흡수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쉐이퍼의 국내 대표 건강 및 뷰티 브랜드 글램스(GLAMS)가 서울 전 지역을 비롯해 인천, 전라남도 지역까지 약국 유통망을 확장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확장을 통해 소비자들은 보다 가까운 약국에서도 글램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글램스는 이미 수도권을 중심으로 약국 채널을 확보해왔으며, 이번 확장을 통해 보다 광범위한 고객층에게 접근할 계획이다. 특히 서울 성북구를 비롯한 주요 지역에서 입점을 확대하며, 인천 및 전남 지역의 약국과도 협업을 강화해 지역 내 고객들에게 편리한 구매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메가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 함께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하 PDRN 눈물세럼)' 2차 소셜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9월 후니언과 협업한 'PDRN 눈물세럼' 론칭 마켓이 큰 인기를 끌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데 이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약 4개월 만에 기획됐다. 10일부터 12일까지 단 3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며, 역대 최대 혜택 구성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자사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인 MLE®에서 착안한 '엠엘이' 캐릭터를 개발하고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엠엘이' 캐릭터들은 하얗고 동글동글한 외모로, 귀여운 캐릭터를 선호하는 MZ 고객들을 겨냥해 개발됐다. 평소에는 온순하지만, 피부를 괴롭히는 극한 환경에서는 성격이 급해지고 예민해진다는 설정도 갖췄다. '엠엘이' 캐릭터가 새롭게 활약하는 이번 영상의 타이틀은 '급행보습막으로 건조한 피부를 구조하라!'로 영상 속 '엠엘이'는 저온 건조한 계절, 건조한 피부를 구원하는 급행구조대로서 믿음직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천연 입욕제 브랜드 프레즈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레즈(fraise)는 아름답고 향기롭다를 뜻하는 라틴어의 학명으로 '향', '보습'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제품을 개발해 고객의 일상 속 작은 특별한 순간의 경험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올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프레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고객 대상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연인과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모멘트를 콘셉트로 프레즈 천연 입욕제 제품 중 단품 4종을 총 12명에게 랜덤 증정한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과 도쿄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 아누아는 일본의 뷰티 성지로 불리는 '아토코스메'의 오사카점과 도쿄점에서 각각 1월 15일부터 21일,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일본 고객들 사이에서 K-스킨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3세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을 출시한다. 3세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일리윤의 베스트셀러이자 민감진정보습 대표 라인으로서 더 순하고 효능 있는 성분으로 선보인다. 국민로션으로 불리는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비롯해 페이셜까지 사용 가능한 크림과 수딩 젤, 속보습 스킨과 순한 처방의 탑투토워시, 버블워시 앤 샴푸로 제품군을 구성했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리뉴얼을 통해 가독성을 높였다.
1832년부터 뛰어난 전문성을 토대로 풍부한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울트라 크론 카본을 출시했다. 100년이 넘게 고주파 무브먼트 기술의 전문가로서 다양한 종류의 크로노그래프와 고주파 크로노미터를 개발하며 높은 정밀도의 워치를 생산해온 론진은 올해 카본 소재를 사용한 모델을 통해 혁신을 이어간다.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마스크'(이하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림 마스크'는 에이피 뷰티의 베스트셀러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보다 3배 높은 유효 성분을 담아 하룻밤 사이에 강력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고효능 리페어 및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크림 마스크'로, 에이피 뷰티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PDRN과 EXOYNE (엑소인)의 시너지를 통해 강력한 피부 회복과 리프팅 효과를 이끌어 낸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워너브러더스와 협업을 통해 '톰과 제리' 캐릭터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워너브러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톰과 제리는 1940년 첫 등장 후 친근한 라이벌 관계와 끝없는 장난기로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코미디 듀오 중 하나가 됐으며, 세대를 초월해 전 세계 어린이와 어른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톰과 제리 8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만남으로, 물고 물리는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잡기 위한 톰과 제리 에디션의 대모험'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