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및 화장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키르기스스탄에 진출하며 지속적인 국제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이러한 흥미로운 발전은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고 전 세계에 혁신적인 고품질 스킨케어 및 뷰티 제품을 제공하려는 메리케이의 노력에서 비롯된 것이다.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시장은 지난 수 년간 카테고리 판매량이 거의 두 배로 증가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견고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셀바이오휴먼텍이 비건과 클린뷰티를 선도하는 화장품 브랜드 '루솜(Lusom)'을 론칭했다. 루솜(Lusom)은 'Let's Love Nature'이라는 슬로건 아래, 앞으로 자연 친화적이고 윤리적인 성분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의 화장품을 제공하며, 피부와 환경 모두에 이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셀바이오휴먼텍은 루솜(Lusom)은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과 클린뷰티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이 자신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브랜드의 비전을 밝혔다.
배우 이동욱이 오늘 12일 티쏘(TISSOT) PRX 스페셜 팝업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동욱은 티쏘의 신제품인 PRX 그라데이션 모델을 착용하고 포토월에서 여유 있는 미소와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며 현장에 모인 취재진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 날 이동욱이 착용한 모델은 블랙에서 메탈릭 블루로 이어지는 그라데이션 다이얼로, 강렬한 컬러 배색으로 한층 더 깊어진 색감이 특징이다.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에이피 뷰티가 'A.O. 리부트 앤 리뉴 크림'(이하 에이오 크림)을 출시한다 에이피 뷰티의 슬로우 에이징 라인인 'A.O. 라인'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항산화력과 리페어 효과를 동시에 높여, 사용 직후 3살 어려 보이는 효과를 주는 탄력 크림이다.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피부를 공격하는 산화 스트레스를 완화하면서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높은 회복력으로 피부 탄력과 결을 개선해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피부를 선사한다.
뉴욕의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지난 9월 9일(현지 시간) 뉴욕 중심부에 위치한 하이라인(The High Line)에서 런웨이 쇼를 열고 2025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는 이번 시즌에도 전형적인 아메리칸 스타일을 젊은 세대의 관점으로 재해석하며, 개성과 자기표현의 매력을 강조한 '럭셔리'의 새로운 의미를 제시했다.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꿈이다. 현대인은 스트레스, 야외 활동, 그리고 바쁜 일상으로 피부가 지치고 손상되기 쉽기 때문에 단시간에 피부를 회복하고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피부 재생, 안티에이징, 항염 효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에 도움을 주는 엑소좀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여름 내내 이어진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와 손상된 모발, 거칠어진 바디 피부결까지. 여름이 남긴 흔적을 지우기 위한 애프터 썸머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다. 뷰티 업계는 피부를 재정비하고 건강하게 가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피부 부위별 맞춤 케어 아이템을 제시하고 있다. 여름에 확 늘어난 잡티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은데, 실제로 네이버 데이터랩 검색어 트렌드에 따르면 지난해 '잡티'를 검색한 횟수는 9월 첫째 주에 가장 많았다.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제품 용기를 종이로 분리배출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환경공단'으로부터 종이 분리배출 지정 승인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제품을 다 쓰고 남은 용기는 간편하게 종이로 분리배출하면 된다. 재생 용지인 '크라프트지' 소재로 제작된 부분은 종이의 원료로, 일부 합성수지 필름 부분은 열에너지원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가을을 맞아 'Unlock Your Courage'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엘 패닝(Elle Fanning), 찰스 멜튼(Charles Melton), 나자(Nazha)와 기존 코치 패밀리(Coach Family)로 돌아온 이영지(Youngji Lee), 코우키(Kōki) 등이 함께 참여해 '완벽함에 얽매이지 않고,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를 주제로 한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이 캠페인은 코치의 2024 가을 컬렉션을 소개하며, 사람들이 자신의 다양한 면모를 표현하도록 영감을 주는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Courage To Be Real)'라는 코치의 브랜드 메시지를 반영한다.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하며 다이소에 입점했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 수분 보습 성분 97.9%로 구성된 '로지-히알론 수분 토너'
더파운더즈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에서 가을철 환절기 피부 텐션을 올려줄 궁극의 스킨 부스터 신제품 '아누아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누아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은 어성초 77 수딩 토너, 복숭아 나이아신 톤업 세럼 등 피부에 유효한 성분만을 담은 제품 라인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누아가 선보이는 차세대 세럼이다. 신제품 '아누아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은 최근 차세대 원료로 주목받는 PDRN(폴리디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를 주 성분으로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 제품이 올리브영 입점 하루 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병원 화장품 NO.1' 타이틀을 지닌 제로이드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지난 26일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제로이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인텐시브 크림'과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앰플',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수딩 크림' 등을 선보인 것.
LG생활건강이 빌리프 대표 수분크림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의 대용량 기획 제품인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춘 '2세대' 제품으로 리뉴얼 된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5ml로 증량해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대용량 점보 에디션이다. 산뜻한 사용감의 '모이스춰라이징 밤 토너'가 함께 구성돼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하루 출퇴근에만 왕복 3시간이 걸리는 이우정(32) 씨는 피부 관리에 시간을 쏟기 어렵다. 특히 시간이 걸리는 마스크팩을 좀체 할 수 없었는데, 팩을 하면서 클렌징까지 끝낼 수 있는 '팩 클렌저'를 구입한 후에는 팩이 더 이상 귀찮게 느껴지지 않는다. 클렌징과 팩 기능을 합친 2 in 1 컨셉의 팩 클렌저가 인기다. 팩 클렌저의 제형과 컬러, 질감이 다양해 시각적·촉각적 만족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단 몇 분만에 피부가 부드러워지면서 노폐물까지 깨끗이 씻어내는 사용의 편리함 때문이다.
에이에스씨씨의 뷰티 브랜드 '얼터너티브스테레오'가 지난 8월 31일 일본에서 새로운 립포션 시리즈 '슈가 글레이즈'를 선보여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4월 일본에 처음 진출한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독특한 립포션 용기와 레트로한 감성으로 로프트, 프라자를 비롯한 6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빠르게 확장하는 등 신생 브랜드임에도 일본에서의 높은 호응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