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최민식-황정민이라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남자배우들의 명불허전 연기와 보는 사람을 압도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재미로 연일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신세계>(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내일 개봉을 앞두고 예매율 1위에 오르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양동근, 주상욱, 이태임 주연의 영화 <응징자>(감독 신동엽, 제작/제공㈜엔브릭스픽쳐스, 공동제공/배급 인벤트 디)가 지난 2월 15일 충청남도 서천의 마량포구에서 크랭크업했다. 두 친구의 질긴 악연을 다룬 영화 <응징자>는 고교시절 창식(양동근)으로부터 집단 따돌림을 당한 준석(주상욱)이 15년 후 자신이 받았던 고통을 그대로 재현한다는 스토리의 액션 스릴러로 양동근, 주상욱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올 봄 극장
영화 <베를린>(제작: ㈜외유내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감독: 류승완)이 눈길을 사로잡는 하정우, 전지현의 스페셜 커플 화보를 네이버 영화서비스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한 커플 화보에서 두 사람은 이국적인 라트비아의 수도 ‘리가’의 한 거리를 배경으로 두 손을 맞잡고 뒤돌아선 모습이다. 특히 어딘가로 도망치는 듯 보이는 하정우, 전지현의 표정 속에서는 애틋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보는 이의
이정재-최민식-황정민이라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남자배우들의 명불허전 연기와 보는 사람을 압도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연일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신세계>(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베를린영화제 기간 중 열린 EFM(유럽 필름마켓)에서 북미 지역 판매를 완료하며 기대
개봉 4주차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7번방의 선물>(제공/배급 NEW, 감독 이환경, 제작 ㈜화인웍스)이 개봉 27일 만에 누적 관객 수 900만을 돌파했다. 배급사 NEW에 따르면, 영화 <7번방의 선물>이 개봉 27일 만인 오늘 오후6시 20분, 전국 관객 수 9,000,578명(배급사 NEW 집계 기준)을 돌파하며 한국영화 역대 박스오피스 8위에 등극했다.
2013년 아카데미 12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 되고 2013 골든글로브와 영국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을 비롯,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63개 부문 수상과 9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명실공히 2013년 최고의 역작 <링컨>[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 오는 3월 14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미국 역사상 가장 많은 사랑과 존경을 받았던 제16대 대통령 ‘아브라함 링컨’. 영화는 미 연방 역사상 가장 아픈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20세기 폭스가 메인 투자하는 첫 한국 영화 <런닝맨>(제공 :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 (코리아) | 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제작 : ㈜크리 픽쳐스 /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 (코리아) | 감독 : 조동오)에서 첫 액션 연기에 도전한 신하균이 골절 등의 부상과 고소 공포증에도 불구하고 온 몸을 던진 액션 연기를 소화해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베를린>(제작: ㈜외유내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감독: 류승완)이 2월 18일(월) 누적 관객수 600만을 동원하며 한국 액션 영화의 흥행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 영화 <베를린>이 2월 18일(월) 6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 액션 영화 장르의 흥행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 개봉 3일 만에 100만, 5일 만에 200만, 9일 만에 300만, 12일 만에 400만, 14일 만에 500만을 동원하며 올해 개봉 영화 중 최단 기간 흥행 스코어 기록을 달성한 <베를린>은 개봉 4주차에도 식지 않는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누적 관객수 600만을 돌파해 거침없는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다.
월드스타 이병헌의 귀환, 더욱 강력해진 액션 군단의 활약과 거대한 스케일, 화끈한 볼거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지.아이.조 2>가 오는 3월 28일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드웨인 존슨이 한국 관객에 전하는 인사말 영상을 공개하였다. 영화 <지.아이.조 2>는 세계 최고의 전투 부대인 ‘지.아이.조’가 ‘자르탄’의 음모에 의해 위기에 처하게 되고, 이에 살아남은 요원들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자르탄’을 상대로 거대한 전쟁을 펼치는 과정을 그린 작품.
‘아동 성폭행’이라는 뜨거운 사회적 이슈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 센세이션 화제작 <공정사회>(감독:이지승/제작:시네마팩토리/배급:㈜엣나인필름)가 벨로이트 인터내셔널 필름 페스티벌에서 최우수 장편 영화 작품상(Winner Best Feature Film)을 수상했다. 센세이션 화제작 <공정사회>가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린 2013 코스타리카 인
한국 액션 영화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고 있는 영화 <베를린>(제작: ㈜외유내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이 미국 현지 언론의 뜨거운 호평 세례를 받고 있어 화제다. 한국의 관객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은 영화 <베를린>(The Berlin File)이 뉴욕 타임즈, 블룸버그, 빌리지 보이스 등 미국 현지의 유력 매체들로부터 호평 세례를 받고 있어 화제다.
거대 권력에 의해 묵인된 한 여인의 죽음과 그 사건의 진실을 쫓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법정 드라마 <노리개>(제공: ㈜조이앤컨텐츠그룹 ㅣ 제작: ㈜마운틴픽쳐스 ㅣ 감독: 최승호 l 주연: 마동석, 이승연, 민지현]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봉 4주차에도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 질주중인 영화 <7번방의 선물>(제공/배급 NEW, 감독 이환경, 제작 ㈜화인웍스)이 개봉 25일만인 오늘 오전,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배급사 NEW에 따르면, 영화 <7번방의 선물>이 개봉 25일만에 누적 관객 수 8,090,380명을 기록하며 800만 고지를
다섯 명의 영화제 심사위원의 영화제 수상작 선정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부산국제영화제 김동호 명예집행위원장의 감독 데뷔작 <주리>(감독: 김동호 / 출연: 안성기, 강수연, 정인기, 토니 레인즈, 토미야마 카츠에 / 배급: (주)엣나인필름)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동호 부산국제영화제 명예집행위원장의 감독 데뷔작이자, 제6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된 <주리>가 오는 3월 7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베를린>(제작: ㈜외유내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감독: 류승완│주연: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 2월 15일 북미 지역 21개 도시에서 개봉, 액션 영화의 본고장을 공략한다. 영화 <베를린>이 2월 15일(금) 북미 21개 도시에서 개봉을 전격 확정했다. 올해 흥행 최단 기록을 수립하며 파괴적인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는 <베를린>은 LA, 라스베가스, 시카고, 뉴욕, 벤쿠버, 토론토, 몬트리올 등 북미 지역 21개 도시에서 개봉을 결정하며 그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