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3D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이하 <오즈>)[수입/배급: 한국 소니 픽쳐스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 감독: 샘 레이미]이 지난 8일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며 2013년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해 폭발적인 흥행몰이를 시작했다. L. 프랭크 바움의 소설 [오즈의 마법사]의 프리퀄로 세계인의 기대를 모아온 <오즈>가 지난 8일 북미 개봉과 동시에 압도적인 스코어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개봉 17일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압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신세계>(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이번 주말 336만 관객을 돌파,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식지 않는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개봉 17일만에 300만 관객을 동원하며 201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한 영화 <신세계>가 청소년 관람불가
이준익 감독의 복귀작으로 주목 받는 영화 <소원>(감독: 이준익/주연: 설경구, 엄지원/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주), 롯데엔터테인먼트/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 (주)필름모멘텀)에 배우 엄지원, 김해숙, 김상호, 라미란과 신예 양진성이 합류했다. 누구라 할 것 없이 검증된 연기파 배우들로 캐스팅 라인을 구축, 현실감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와 막강 연기력으로 빚어낼 완벽한 앙상블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엄지원과 김해숙, 라미란, 양진성은 이준익 감독과의 처음 작업이며, 김상호는 <즐거운 인생>에 이어 두 번째 작업이다.
2013년 새로운 판타지 영화 <뷰티풀 크리처스>(감독: 리처드 라그라브네스 l 출연: 앨리스 앤글레르트, 제레미 아이언스, 엠마 톰슨, 에미 로섬, 엘든 이렌리치 l 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l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오는 4월 18일 개봉일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매혹적인 판타지 <뷰티풀 크리처스>는 마녀가 될 운명을 타고난 열여섯 소녀 ‘리나’(앨리스 앤글레르트)와 그녀를 둘러싼 빛과 어둠의 대결을 그린 영화이다.
코미디 장르 사상 첫 천만영화에 등극하며 한국영화 역대 박스오피스 TOP5에 등극한 영화 <7번방의 선물>(제공/배급 NEW, 감독 이환경, 제작 ㈜화인웍스)이 금일 누적관객 수 1,200만 명을 돌파했다. 배급사 NEW에 따르면, 영화 <7번방의 선물>이 3월 9일(토) 오후 5시 경, 누적관객 수 1,200만 명을 돌파했다.(배급사 NEW 집계 기준) 개봉 32일
3주 연속 예매율 1위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신세계>(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300만 관객을 돌파,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2월 21일 개봉 이후 연일 예매율 1위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201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한 영화 <신세계>가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개봉 후 점점 높아지는 평점 상승세를 보이며 300만 관객을 돌파, 영화에 대한 식지 않는 관심과 호응을 입증하며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2013년 봄, 엄정화, 황정민, 김효진 주연, 민규동 감독의 파격 멜로 <끝과 시작>(제작: ㈜수필름│공동제작: 데이지엔터테인먼트│제공: 데이지엔터테인먼트│감독: 민규동│출연: 엄정화, 황정민, 김효진)이 오는 4월 4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엄정화, 황정민, 김효진 주연의 파격 멜로 <끝과 시작>이 4월 4일 개봉을 확정했다.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그리고 최근 <내 아내의 모든 것>으로 460만 관객을 돌파하며 명실공히 흥행감독으로 입지를 굳힌 민규동 감독의 작품.
개봉 11일만에 25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를 점령하고 있는 영화 <신세계>(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3주 연속 예매율 1위 자리를 지키며 압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개봉 11일만에 250만 관객을 돌파하며 201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한 영화 <신세계>가 개봉 3주차 역시 압도적 점유율로 예매율 1위의 자리를 지키며 거침없는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1만 관객과의 ‘하이터치’로 뜨겁게 교감하며 폭발적인 기대를 모았던 <사이코메트리>[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ㅣ제작: 미라클필름, 파워이엔티, 게이트픽쳐스 | 감독: 권호영]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맥스무비와 예스24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연쇄 아동유괴 사건을 쫓는 강력계 형사와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사이코메트리의 지독한 추격을 그린 2013년 첫 번째 미스터리 수사극인 <사이코메트리>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맥스무비와 예스24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차승원과 장진 감독이 6년만에 다시 영화 [하이힐]로 호흡을 맞춘다. 투자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하이힐]의 감독과 주연배우 캐스팅이 완료되었음을 밝혔다. [하이힐]은 강력계 형사로 변신한 차승원과 장진 감독 특유의 색깔이 어우러져 독특한 시너지를 일으킬 영화로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 중의 하나이다.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20세기 폭스가 메인 투자하는 첫 한국 영화이자 신하균의 첫 액션 연기 도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런닝맨>(제공 :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 (코리아) | 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제작 : ㈜크리 픽쳐스 /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 (코리아) | 감독 : 조동오)이 살인 누명을 쓰고 쫓기게 된 신하균과 그를 쫓는 이들의 긴박감 넘치는 상황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코미디 장르 사상 첫 천만영화에 등극하며 역사적인 흥행 기록에 도전하고 있는 영화 <7번방의 선물>(제공/배급 NEW, 감독 이환경, 제작 ㈜화인웍스)이 누적관객 수 1,175만 명을 돌파하며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를 제치고 한국영화 역대 박스오피스 5위에 등극했다. 영화 <7번방의 선물>은 3월 4일(월) 오후 7시 40분 경, 누적관객 수 1,175만 명을 동원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식지 않는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신세계>(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개봉 11일만에 250만 관객을 돌파, 개봉 2주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지키며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개봉 이후 가파른 속도로 흥행 곡선을 수직 상승시키며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한 영화 <신세계>가 개봉 11일만에 250만 관객을 돌파하며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입증하고 있다.
영화 <베를린>(제작:㈜외유내강│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감독: 류승완)이 3월 4일 7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한국 액션 영화 중 최고 스코어를 달성, 한국 액션 영화의 흥행사를 다시 썼다. 영화 <베를린>이 3월 4일 누적관객수 700만을 돌파했다. 한국 액션 장르 영화로서는 역대 최고의 기록이다. 이는 ‘원빈의 감성액션’ <아저씨>가 세운 기록(6,282,774명)과 김지운 감독의 대표작 <좋
세계적 명작동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피노키오: 당나귀 섬의 비밀>이 (수입:㈜드림웨스트픽쳐스/배급: ㈜인벤트D) 오는 4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피노키오: 당나귀 섬의 비밀>은 사람이 되고 싶은 나무인형 ‘피노키오’의 경이로운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망망대해로 둘러싸인 비밀의 섬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여정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