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리그' 참가자들이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를 위해 도전장을 내던진다. 22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하는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에서는 데뷔를 걸고 드림 매치에 출전하는 42인 참가자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참가자들이 첫 번째 미션을 수행한다. 비투비 이창섭의 팀 그루브, 갓세븐 유겸과 엘 캐피탄(EL CAPITXN)의 팀 비트, NCT·WayV(웨이션브이) 텐, 양양의 팀 리듬의 주전 선수로 선정되기 위해 치열하게 무대를 선보인다.
'현역가왕2' 특별 마스터 린이 예선전 무대를 지켜보던 중 털썩 주저앉은 채 대성통곡한다. 오는 11월 26일(화)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의 기상천외한 가석방 방어가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지난 11월 18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이 단 2회 만에 시청률 5%를 돌파하며 심상치 않은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첫 방송부터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9%, 최고 6.5%,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6%, 최고 5.7%를 기록하
배우 남도윤이 SBS '유니버스 리그'에 출연하며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는 이전 시즌인 '유니버스 티켓'과 완전한 차별화를 꾀했다. 이번에는 개인이 아닌 그룹을 기반으로 경연이 진행된다. 리듬(Rhythm), 그루브(Groove), 비트(Beat) 세 구단은 최종 우승컵인 프리즘 컵을 두고 치열한 서바이벌을 펼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상우의 어머니가 최초 공개된다. 11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아내 김소연에게는 물론 어머니에게도 늘 꿀이 뚝뚝 떨어지는 사랑 넘치는 남자 이상우의 흐뭇한 일상이 공개된다. 이상우가 어머니를 집으로 초대, 어머니의 레시피도 전수받고 맛있는 음식도 대접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 이 과정에서 이상우의 어머니가 방송 최초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로맨틱가이 표창원이 폭탄발언을 한다. 11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평가단장 이연복, 어남선생 류수영, 정성광인 이상우, 스페셜MC 표창원 등 연예계 대표 사랑꾼 남편들의 로맨틱한 이야기가 쏟아진다. 예능계 사랑꾼 모음집에 등극한 '편스토랑'이 금요일 저녁 안방에 달달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내 아이의 사생활'이 연장을 확정 짓고, 내년에 다시 시청자 곁으로 돌아온다. ENA 토요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측이 "연장을 확정 지었다"는 반가운 소식과 함께 "내년에 MC 도경완-장윤정 부부와 도도남매 연우-하영이, 그리고 새로운 출연진들과 함께 다시 돌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11월 23일 12회를 끝으로 종영을 앞두고 있던 '내생활'의 연장 소식이 정든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 주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이하늬가 출근 2일째 '광기폭발 열일' 현장으로 서현우를 향한 '철벽 허물기 작전'에 돌입한다. 4회까지 방영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지난 19일 플릭스 패트롤(OTT서비스 순위 집계사이트)에서 발표한 디즈니+ TV SHOW 부분 월드와이드 4위에 등극하며 지난주 8위에서 2배 껑충 뛰어오른 수치를 자랑했다.
쇼윈도 부부 유연석과 채수빈이 MBC '지금 거신 전화는'의 서막을 강렬하게 연다. 내일 22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은 협박 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다. 아슬아슬한 고자극 로맨스를 펼칠 유연석(백사언 역)과 채수빈(홍희주 역)의 케미가 방송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전참시'가 아이돌 투어스(TWS)의 개성 가득한 숙소를 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오는 23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23회에서는 청량돌 투어스의 신나는 숙소 생활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10개월 차 투어스의 일상이 전격 공개된다. 2인 1조로 방을 쓰고 있다는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첫 미션부터 도전자들이 피땀눈물을 흘린다. 11월 30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ENA 신규 토요 예능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이 첫 방송된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프로그램 전체를 이끄는 '장사의 神' 백종원 대표와 각 분야 요리 고수로 구성된 4인의 담임 셰프 군단(일식반 김민성 셰프, 고기반 데이비드 리 셰프, 중식반 임태훈 셰프, 양식반 윤남노 셰프) 등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스쓰리랑' 정서주와 안성훈의 리벤지 매치가 펼쳐졌다. 정서주는 안성훈을 꺾고 지난 대결의 설욕도 씻었다. 11월 20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태클을 걸지 마' 특집으로 꾸며졌다. 트롯 대부 진성을 필두로 홍자, 안성훈, 박군, 이수연, 카피추까지 진성 문파 소속 가수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전주 대비 상승한 3.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유니버스 리그' 개막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는 오는 22일 밤 11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유니버스 리그'는 글로벌 걸그룹 유니스를 탄생시킨 '유니버스 티켓'의 두 번째 시즌이다. F&F엔터테인먼트와 SBS가 다시 한번 손잡고 이번에는 글로벌 보이그룹 제작에 도전한다.
'현역가왕2' MC 신동엽이 '현역가왕' 시즌1에 이어 또다시 무대 위에서 댄스 부심을 터트리는가 하면 즉석에서 노래까지 열창해 현장을 들썩이게 한다. 오는 11월 26일(화)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MBN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미스쓰리랑' 배아현이 '정통 강자'의 활약을 이어간다. 11월 20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태클을 걸지 마' 특집으로 꾸며진다.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은 트롯계 대부 진성이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다. 홍자, 안성훈, 박군, 이수연, 카피추까지 쟁쟁한 진성 트롯 문파와 대적하게 된 TOP7은 진성의 숱한 명곡들로 진검승부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