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소가 '라이딩 인생'에서 안정적인 호연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최윤소는 지난 25일(화) 종영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 극본 성윤아·조원동)에서 태린의 엄마이자 마케팅 기업 대표인 오혜원 역을 맡아 맹활약을 펼쳤다. 5회에서 첫 등장한 최윤소는 또 한 번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눈길을 끌었다. 극 중 한껏 꾸미고 오는 빅파커 엄마들과는 달리 혜원은 편안한 옷차림에 모자를 쓰고 나타났다.
'보물섬' 허준호와 도지원이 만난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가 중반부를 넘어선 가운데 브레이크 없는 흥행 질주 중이다. 3월 22일 방송된 10회가 전국 13.1%, 순간 최고 14.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것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강력해지는 스토리가 시청자를 끌어당긴다는 반응이다. (닐슨코리아)
'위대한 가이드2' 전소민과 오마이걸 효정이 함께 한다. 4월 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위대한 가이드2' 첫 여행 메이트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은 최근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보석 같은 나라 르완다로 여행을 다녀왔다.
'뭉쳐야 찬다4' 감독으로 승격한 김남일이 안정환을 넘어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는 4월 6일 일요일 첫 방송되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4')에서는 축구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셀럽들이 총출동한 '판타지리그'가 펼쳐진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 레전드 안정환, 박항서, 김남일, 이동국이 각 팀을 이끄는 감독을 맡아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보물섬' 누구도 그냥 넘길 수 없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은 인간의 욕망을 적나라하게 그리는 작품이다. 돈이든, 권력이든 자신의 목표를 위해 앞뒤 돌아보지 않고 맹렬히 달려가는 등장인물들을 보면 "이렇게까지 속물이라고?"라는 생각이 드는 한편, 묘하게 극에 몰입하게 된다. 이것이 시청자들이 꼽은 '보물섬'의 중요한 매력 중 하나다.
'신병3' 신화부대에 변화의 바람이 분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가 신화부대의 범상치 않은 하루를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뜨거운 기대 속 세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 '신병3'는 예측 불허 두 신병의 전입과 역대급 빌런의 복귀로 비상이 걸린 신화부대, 상병 진급을 앞두고 꼬여버린 박민석(김민호 분)의 난이도 급상승한 군생활을 그린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가 입덕 부정기를 지나 달콤한 로맨스를 시작했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김미경(이선빈 분), 소백호(강태오 분)가 마침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만났다 하면 으르렁대던 쌍방 '갑구(갑인 줄 아는 호구)'에서 세상 달달한 '말랑 복숭아'가 된 김미경, 소백호의 변화는 힐링 코믹 로맨스의 진가를 발휘하며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미스터트롯3 갈라쇼' TOP7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3월 13일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최고 19.6%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까지. 7인 7색 매력을 자랑하는 TOP7이 탄생한 만큼 이들의 왕성한 활동에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TOP7은 이에 화답하듯 갈라쇼를 시작으로 TOP7의 출정식과도 같았던 기자간담회, 일본 출국, 전국 투어 콘서트 등 광폭 행보를 보이고 있다.
시우민의 좌충우돌 현대생활 적응기가 시작됐다. 지난 24일(월), 25일(화) 공개된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 1, 2회에서는 문제적 인물 허균(시우민 분)이 조선시대에서 400년 후 현대로 넘어온 모습이 그려지며 흥미진진한 타임슬립물의 포문을 열었다. 먼저 허균은 시대에 걸맞지 않은 자유로운 사상을 지닌 인물로 강렬한 등장을 알렸다.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초월적 천재 허균은 배고픈 백성들을 위해 직접 음식을 만들어 주는가 하면
'미스쓰리랑' 안성훈을 향한 폭로가 쏟아진다. 3월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악마의 재능' 특집으로 꾸며진다. '부캐 끝판왕' 다나카 소속사 대표 김홍남, '꽃미남 스타'에서 어느덧 5년 차 현역 트롯 가수로 활동 중인 박광현, '리틀 장구 프린스' 감성 거인 황민호, '트롯계 황금 막내' 미소천사 이수연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TOP7과 끝장 데스매치에 나선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이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마지막 방송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이하 '언더스쿨')의 결말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금괴의 행방을 찾으라는 미션을 받은 정해성(서강준 분)은 집요하게 파고들고, 서명주(김신록 분)는 금괴를 얻기 위해 권력을 휘두르고 있다.
화요일로 시간대를 옮긴 MBN '한일톱텐쇼'가 2025년 대한민국을 뒤흔든 화제의 프로그램 '현역가왕2' 국가대표 TOP7과 필살기 무대 한판 승부를 벌이며 '더블 시너지'를 팡팡 터트렸다. 지난 25일(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42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7.8%, 전국 시청률 7.2%(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라이딩 인생' 전혜진이 남들을 쫓아가는 삶이 아닌 자신만의 행복을 찾는 엔딩을 맞았다. 3월 25일 공개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 최종회에서는 정은(전혜진 분), 지아(조민수 분), 서윤(김사랑 분) 3대 모녀가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있어 더 행복해지는 결말을 맞이했다.
'라이딩 인생' 전혜진, 조민수, 정진영, 전석호가 최종회를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 최종회가 3월 25일 오늘 밤 10시 공개된다. '라이딩 인생'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전혜진 분)이 엄마 지아(조민수 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전혜진과 조민수가 '라이딩 인생'을 달려온 끝에 찾은 답이 공개된다. 3월 25일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 최종회에서는 서윤(김사랑 분)의 학원 라이딩을 하며 시작된 정은(전혜진 분)과 지아(조민수 분) 모녀 갈등의 결말이 그려진다. 서로 싸우며 서운한 감정을 쏟아냈던 정은과 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