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이종원에게 새로운 위기가 찾아왔다. 지난 3일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 10회에서 윤민주(이종원 분)는 신제품 '투게더' 출시를 위해 국제 블라인드 맥주 대회에 참가했다.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출시가 성사됐지만, 채용주(김세정 분)에게 생산 물량을 모두 폐기하겠다고 말하는 윤민주의 엔딩이 위기감을 증폭시켰다.
'결혼해YOU' 인기가 전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이이경(봉철희 역)과 조수민(정하나 역)의 힐링 케미가 빛을 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배우 성훈이 메기남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화요일 밤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성훈은 3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 '두근두근 돌싱 시그널 in 캐나다'에서 메기남으로 깜짝 등장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날 성훈은 매너 좋은 메기남으로 한획을 그었다. 그는 장희진, 김소은, 솔비에게 다가가며 미팅 판을 뒤흔들었다. 하지만 그의 등장으로 포맨들은 모두 당황
김세정, 이종원에게 결전의 날이 찾아온다.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 측은 10회 방송을 앞둔 3일, 국제 블라인드 맥주 대회 시상식장에 모습을 드러낸 채용주(김세정 분)와 윤민주(이종원 분)를 포착했다. 지난 방송에서 채용주는 마침내 사랑을 자각했고, 채용주와 윤민주는 연인으로 설레는 변화를 맞았다.
'현역가왕2' 특별 마스터 린이 한 참가자로 인해 감격스러움과 뭉클한 감동을 느끼며 또다시 눈물을 펑펑 쏟는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현역가왕2'는 지난달 26일(화) 첫 방송부터 순간 최고 시청률 8.7%, 전국 시청률 8.0%를 기록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가 권유리에게 체포된다. 12월 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 5회 엔딩에서는 이한신(고수 분)이 용진상(우현 분)을 위해 깔아 둔 불법 도박판에 직접 선수로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이한신이 도박판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솟구쳤다.
'미스쓰리랑'에서 '미스트롯3'와 '미스터트롯2'가 맞붙는다. 세기의 대결을 향한 기대감이 벌써부터 뜨겁다. 12월 4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32회는 '도장 깨러 왔습니다 3탄: 오빠 아직 살아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연자 문파와 진성 문파에 이어 '미스터트롯2' 주역들이 '미스쓰리랑'에 도전장을 내민다.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 성민까지 스페셜한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역대급 특집이 예고된다. 트롯 오디션의 탑 오브 탑
배우 장원영이 숏폼 드라마 '탐정 구해주'에 합류한다. 드라마 제작사 클립케이는 4일 "배우 장원영이 첫번째 숏폼드라마 '탐정 구해주'에서 탐정 강기만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내년 1월 공개 예정인 50부작 숏폼드라마 '탐정 구해주'는 태어날 때부터 남다른 신체 조건과 엄청난 힘을 갖고 있지만 평범하게 살아가던 '구해주'가 전직 형사였던 탐정 삼촌과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코믹 수사 액션물이다.
역사 맛집 '선을 넘는 녀석들'이 '선을 넘는 클래스'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다. 12월 3일 화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선을 넘는 클래스'(기획 정윤정/연출 한승훈 권락희/작가 김수지)는 주문 즉시 달려가는 전 국민 코앞 배송 오픈 클래스, 의외의 장소에서 펼쳐지는 출장 역사 강의 프로그램이다. 매회 강의 배달을 떠나는 전현무, 유병재, 설민석의 여정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선을 넘는 클래스'의 관전포인트를 살펴봤다.
'미스터트롯3' 마스터들이 꼽는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오는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롯 오디션으로 임영웅, 안성훈을 잇는 세 번째 트롯 황제 탄생을 목표로 한다. 앞서 101팀 참가자 프로필을 공개하며 시리즈 사상 최대 스케일과 함께 K-트롯 한류의 위대한 첫걸음을 예고하고 있다.
'열혈사제2'가 '블랙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주며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 7, 8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한 주간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국내 팬심을 휘어잡은 데 이어 지난 2일 플릭스 패트롤(OTT서비스 순위 집계사이트)에서 발표한 디즈니+ TV SHOW 부분 월드와이드 2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달성해 해외 팬심까지 사로잡았음을 입증했다.
'현역가왕2' 에녹-진해성-박구윤 등 강력한 대장주 3인 후보가 전격 출격한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현역가왕2'는 지난달 26일(화) 방송된 1회가 순간 최고 시청률 8.7%, 전국 시청률 8.0%를 기록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만의 고자극 로맨스릴러가 시청자들을 강력한 '지거전' 앓이에 빠트리고 있다. 2일(어제) 플릭스패트롤(OTT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에 따르면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은 공개 2주 만에 넷플릭스 'TV SHOW' 부문에서 전세계 순위 2위에 랭크되었고 나라별 순위에서는 총 33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MBN 음악 예능쇼 '한일톱텐쇼'에 성인 현역 못지않은 걸출한 실력을 갖춘 리틀 현역들이 총출동해 가열찬 삼파전을 벌이며 월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2일(월) 9시 30분에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27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4.8%, 전국 시청률 4.2%(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종편-케이블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대교체에 도전한다는 거침없는 일성을 보낸 리틀 현역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