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기억을 떠올린 시우민이 충격에 빠진다. 오늘 1일(화) 공개되는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 4회에서는 조선시대에서 현대로 타임슬립 한 허균(시우민 분)이 노옹(우현 분)을 마주한다. 앞서 현대 생활 적응에 어려움을 겪던 허균은 백반집 딸 봉은실(추소정 분)에게서 동업을 제안받았다. 그 과정에서 한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초월 천재 허균의 남다른 요리 실력이 공개되며 모두의 입맛을 돋웠다.
'현역가왕 가문의 전쟁 1차전'에서 패배한 '한일톱텐쇼' 전유진-김다현이 설욕을 다짐하며 '현역가왕2' 박서진-진해성과 세기의 듀엣 대격돌을 펼친다. 지난 25일(화)부터 화요일 밤 9시 50분으로 편성을 이동한 MBN '한일톱텐쇼'는 42회에서 분당 최고 시청률 7.8%, 전국 시청률 7.2%(닐슨코리아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깨부수며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 채널 시청률 1위라는 쾌거를 달성, 파죽지세 행보를 예고했다.
'노무사 노무진' 정경호, 설인아, 차학연이 대본 리딩 현장을 통해 막강 케미를 예고했다.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기획 권성창/연출 임순례, 이한준/극본 김보통, 유승희/제작 브로콜리픽쳐스)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리틀 포레스트', '교섭' 등을 연출한 충무로 대표 임순례 감독과 OTT 드라마 'D.P.' 시리즈, '황야'의 김보통 작가,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아이 캔 스피크'의 유승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안방극장을 공략한다.
'이혼보험'이 웃음과 설렘 모두 보장할 신개념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의 시작을 알렸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이 지난 31일 뜨거운 호응 속 첫 방송됐다. 노기준(이동욱 분)의 이혼보험 프로젝트는 시작부터 파란만장했다. 여기에 '전전전처' 전나래(이다희 분)까지 TF팀에 합류, 세상 어디에도 없을 이혼보험 개발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푹 쉬면 다행이야' 1세대 아이돌들이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3월 3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2회에서는 god 박준형을 중심으로 손호영, H.O.T. 문희준, 룰라 채리나, 슈가 아유미 등 1세대 아이돌들이 총출동해 무인도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5%(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요일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이 마지막까지 화제성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31일(오늘) K콘텐츠 경쟁력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공식 플랫폼인 펀덱스(FUNdex)에 따르면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이하 '언더스쿨')은 3월 4주차 드라마와 비드라마를 합친 TV 종합 화제성과 TV 드라마 화제성에서 정상에 올라 6주 연속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위대한 가이드2' 제작진이 김대호의 차원이 다른 텐션을 예고했다. 4월 8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위대한 가이드2' 첫 여행 메이트로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이 출연을 확정, 최근 르완다로 여행을 다녀왔다. 두 번째 아르헨티나 편에는 박명수X최다니엘X이무진이 함께 한다.
'뭉쳐야 찬다4'에 조회수 폭격기들이 집결한다. JTBC의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이하 '뭉찬4')가 오는 4월 6일 일요일 저녁 7시 1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은 가운데, 유튜브를 휩쓴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합류하여 '뭉찬3'에서 함께했던 '빵송국' 곽범, '숏박스' 조진세에 더해 이번 시즌에는 헬스 유튜버 '말왕TV' 말왕, 춘봉 첨지 아빠로 유명한 '언더월드' 송하빈이 새로운 선수로 등장, 그들의 뛰어난 축구 실력을 펼친다.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이 우당탕 첫 만남을 가진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오늘(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범상치 않은 노기준(이동욱 분)과 강한들(이주빈 분)의 첫 만남 스틸컷을 공개했다. 여기에 이혼보험 출시를 위한 노기준의 유쾌하고도 험난한 도전기 역시 예고돼 기대를 더한다.
시우민이 유치장에 갇힌다. 오늘 31일(월) 공개되는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 3회에서는 타임슬립 한 허균(시우민 분)이 강형사(오지호 분)에게 체포당한다. 앞서 허균은 조선시대에서 400년 후인 현대로 넘어와 백반집 딸 봉은실(추소정 분)과 얽히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자신이 있는 이곳이 조선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타임슬립의 순간을 되짚으며 백반집으로 향했다. 하지만 허균은 의문의 사고를 당한 은실모(김희정 분)를 발견하고 충격에 빠졌다.
지난 1차전에서 승리한 '현역가왕2' 국가대표 TOP7이 '한일톱텐쇼' 멤버들을 향해 굳히기에 들어간다. MBN '한일톱텐쇼'는 지난 25일(화)부터 화요일 밤 9시 50분으로 편성을 이동하며 새봄맞이 단장에 나선 상황. 화요일로 시간을 옮긴 첫 번째 방송인 '한일톱텐쇼' 42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7.8%, 전국 시청률 7.2%(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데 이어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평정하며 승승장구 화제성을 증명했다.
'푹 쉬면 다행이야' god 멤버 박준형과 손호영이 무인도에서 갈등을 겪는다. 3월 3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2회에서는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에 도전하는 1세대 아이돌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god의 맏형 박준형을 중심으로, H.O.T. 문희준, god 손호영, 룰라 채리나, 슈가 아유미가 뭉쳐 환상의 케미를 예고한다.
배우 안재욱이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 '원조 로맨티스트'의 아이콘다운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률 상승을 이끄는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연출 최상열 이진아 극본 구현숙 제작 DK E&M)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 열흘 만에 남편의 급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빚어내는 잘 익은 가족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첫 방송 이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깨부수는 쾌거를 달성, 침체됐던 KBS 2TV 주말극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내 아이의 사생활' 추억 속 국민 조카들 지아와 윤후의 만남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3월 30일 방송된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4회에서는 본격 베트남 여행을 시작한 도도남매 연우, 하영이와 10년 만에 한자리에 모인 그시절 국민조카 지아, 윤후, 준수의 만남이 그려졌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 평균 1.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13회보다 훌쩍 상승한 수치를 나타냈다. 최고의 1분은 지아, 윤후, 준수가 노래방에서 만나 대화를 나누는 장면으로, 분당 최고 시청률이 무려 2.5%까지 치솟았다.
가수 영탁이 가창한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메인 OST '알 수 없는 인생'이 다양한 패러디 쇼츠를 양산시키며 SNS에서도 뜨거운 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2월 1일(토) 첫 방송을 시작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연출 최상열 이진아 극본 구현숙 제작 DK E&M)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 열흘 만에 남편의 급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빚어내는 잘 익은 가족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