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아도라(ADORA)가 컴백한다.
7일 아도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아도라의 이름이 적힌 책 주변으로 신비로운 빛이 맴도는 듯한 모습이 담기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어린이름'(The Little Name)과 '트러블? 트래블!'(Trouble? TRAVEL!) 두 곡을 통해 자신만의 톡톡 튀는 음악적 색을 동화 감성으로 담아내며 큰 호평을 받았던 아도라의 새 앨범에 많은 이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아도라의 새 앨범의 정보와 컴백 날짜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자신만의 신비로운 무드를 예고한 커밍순 티저만으로도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집중됐다. 데뷔 후 자신의 모든 앨범에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각인시키며 아티스트로서의 길을 걷고 있는 아도라가 이번 앨범에서 보여줄 새로운 음악에 기대가 모인다.
소속사 AURA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부터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아도라의 새로운 음악적 세계가 담긴 만큼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