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주(JOO·본명 정민주)가 인피니트, 넬, 테이스티, 러블리즈 등이 소속된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JYP엔터테인먼트 출신 가수 주 계약을 맺었다"면서 "주의 매력적인 목소리에 어울리는 발라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개그우먼 신보라가 래퍼 바스코의 지원을 받아 1년 4개월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7일 신보라는 신곡 공개에 앞서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미스매치(feat. VASCO)'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신보라의 '미스매치' 티저영상에는 오묘한 느낌의 신보라의 보컬과 냉담한 분위기를 풍기는 바스코의 랩이 담겨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룹 블락비가 3인조 유닛(소그룹) '바스타즈'(BASTARZ)를 선보인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블락비 멤버 피오·유권·비범으로 구성된 바스타즈가 오는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를 발표한다고 7일 밝혔다.
블락비에서 피오는 래퍼, 비범과 유권은 보컬로 활약했다.
래퍼 산이(본명 정산·30)가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고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7일 밝혔다.
산이가 데뷔 5년 만에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은 '양치기 소년'이다.
산이는 전날 수록곡 '샵러브유헤이터'(#LovUHater)의 예고(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가수 마야가 지난달 발간한 자전적 에세이집 '나보기가 역겹다(그러기에 아직 늦지 않았어)'를 극화한 공연을 선보인다. 마야는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책과 동명의 공연 '나보기가 역겹다'를 뮤지컬, 연극, 콘서트를 아우르는 '뮤콘드라마' 형식으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밴드 치즈스테레오(이현이, 이동훈, 하승우)가 혼성 3인조로 재편하고 정규 2집 앨범 '치즈스테레오'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슈가레코드가 6일 밝혔다.
2009년 1집 '돈트 워크, 비 해피'(Don't Work, Be Happy) 발매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2집 앨범은 '왜 그래', '선샤인데이', '유유히 흐르네', '이브'(EVE), '꽃' 등 11곡이 수록됐다.
7일 이문세가 무려 13년 만에 15집을 발표한다. 2002년 14집 이후 내는 새 앨범의 제목은 '뉴 디렉션'(New Direction)이다. 30여년 간 이영훈과 시너지를 낸 이문세가 콤비를 잃은 가운데 13년 앨범 공백을 뛰어넘어 제시할 '새로운 음악 방향'에 관심이 쏠린 이유다. 이번엔 강현민, 조규찬, 노영심 등 유명 뮤지션이 작곡가로 참여하고 신인 작곡가들도 기용했다.
보아는 지난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옛날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보아는 긴 생머리를 흩날리며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는 30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걸그룹 포미닛이 미얀마에서 개최한 첫 콘서트에 관객 7천여명이 몰려들었다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6일 밝혔다.
포미닛은 지난 4일 미얀마 양곤에 있는 미얀마 이벤트 파크에서 '포미닛 팬배쉬 인 미얀마'(4Minute Fanbash in Myanmar)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밴드 씨엔블루가 오는 8일 일본에서 아홉 번째 싱글 '화이트'(WHITE)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7일 밝혔다.
새 싱글에는 멤버 이종현이 작곡하고 정용화와 이종현이 함께 작사한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정용화 작사·작곡의 '스테이 소버'(STAY SOBER), 이종현 작사·작곡의 '아이러니'(IRONY) 등 3곡이 수록됐다.
미닛 현아가 폭풍 운동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현아는 지난 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헬스장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짐볼과 런닝머신을 번갈아 하며 운동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다. 특히 그는 짧은 바지 아래로 군살 하나 없이 탄탄한 우윳빛 각선미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걸그룹 EXID가 컴백 소식과 함께 하니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1일 EXID 하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5 04 13 PM 12:00 EXID COME BACK"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하니는 누운 채 오묘한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하니의 섹시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