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가 일본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시작한 일본 5대 돔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3일 밝혔다.
동방신기는 지난 2월 6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을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나고야, 삿포로 등에서 '동방신기 라이브 투어 2015 ~위드~'(동방신기 LIVE TOUR 2015 ~WITH~)라는 공연 제목으로 5대 돔 투어를 개최했다.
그룹 코요태의 멤버 빽가(본명 백성현)가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빽가는 2일 정오 솔로 싱글 음반 '알잖아'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KYT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알잖아'는 빽가가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가수 나비(본명 안지호·29)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연인이 이별의 위기가 찾아와도 서로를 아끼고 이해하며 사랑하자는 내용의 미디엄 템포 곡이다.
국내 가요계 원조 힙합 아티스트 중 한 팀인 지누션(지누 션)이 11년 만에 선보일 신곡의 구체적 발매 시기를 확정했다.
그간 지누션은 이달 신곡을 발표 계획을 세웠지만, 구체적 시기는 최근 최종 확정했다. 현재 내부적으로 발표 날짜도 결정했지만, 특별한 일이 생길 수 도 있기에 아직까지 외부에는 이를 공표하고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빅뱅이 25~2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세계 순회공연을 연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2일 밝혔다.
YG는 이날 공식 블로그에 빅뱅의 콘서트 예정 날짜와 장소가 명시된 포스터를 공개하고 이러한 월드 투어 계획을 시사했다.
빅뱅은 내년까지 약 15개국에서 70여 차례 콘서트를 열어 140만 명의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한 여성 래퍼 키썸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여성 래퍼 컴필레이션(편집) 앨범 제작을 놓고 키썸을 비롯해 제시, 졸리브이, 치타, AOA의 지민, 타이미, 릴샴, 육지담 등 8인의 래퍼들이 경쟁을 펼친 서바이벌로 화제 속에 종영했다.
그는 '리얼 미'(Real Me)란 공통 주제로 열린 세미 파이널에서 '투 맘'(To. Mom)이란 곡을 선보이며 대선배 인순이와 함께 무대를 꾸며 시선을 모았다.
그룹 인피니트가 지난해 개최한 '원 그레이트 스텝 리턴즈'(One Great Step Returns) 콘서트 실황을 담은 라이브 음반을 9일 발매한다.
인피니트는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뷔 후 첫 라이브 음반 발매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콘서트마다 밴드 연주로 새롭게 편곡한 음악을 들려주기 때문에 기존 앨범에 담긴 오리지널 음악과는 또 다른 매력을 만날 것이라고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홍보했다.
걸그룹 소녀시대가 깜찍한 단체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서현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일 동시 공개되는 ‘Catch me If you can’! 궁금하죠? 조금만 기다려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 앞에 옹기종기 모여 각종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들은 오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더욱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의 근황이 포착됐다. 2일 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atch me if you can"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리는 봄 햇살을 받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유리의 청순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유리가 속한 소녀시대는 오는 10일 타이틀 곡 'Catch Me If You Can'의 뮤직비디오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공개할 계획이다.
가수 박시환 측 관계자는 2일 오전 스타뉴스에 "박시환과 김민지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며 연인 사이는 아니다"고 밝히며 엠넷 '슈퍼스타K5' 출신 김민지와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다.관계자는 "두 사람이 친분이 있는 것은 맞다"며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박시환의 이번 앨범 작업에도 김민지가 많은 도움을 줬다. 하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고 말했다.
씨스타의 멤버 효린, 소유가 케이윌의 신곡 '꽃이 핀다'로 특별한 커버 프로젝트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케이윌의 신곡 '꽃이 핀다' 효린X소유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효린과 꽃잎이 가득한 카페를 배경으로 피아노 선율에 맞추어 '꽃이핀다'를 부르며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씨엘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떠오르는 모델계의 신성 스텔라 맥스웰과 함께 트레이드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놈코어 룩을 연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씨엘의 모습이 담겼다. 모델 옆에서도 기죽지 않는 남다른 카리스마와 물오은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씨엘은 싸이의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도운 스쿠터브라운의 SB PROJECTS와 계약을 체결하고 현재 본격적인 미국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걸그룹 소녀시대가 오는 10일 국내와 일본에서 동시에 신곡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을 공개한다.
소녀시대의 새 싱글 앨범 '캐치 미 이프 유 캔'에 수록된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으로 각각 제작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일 양국에서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할 계획이다.
가수 성시경(36)이 오는 5월 자신의 브랜드 공연인 '축가'를 개최한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성시경이 5월 23~24일 오후 7시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15 성시경의 축가'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성시경이 공연을 여는 건 지난해 연말 콘서트 '겨울' 이후 5개월 만이다.
남성 듀오 캔(CAN)의 배기성(43)이 3년여 만에 싱글 음반 '슈퍼히어로'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캔엔터테인먼트가 1일 밝혔다.
'슈퍼히어로'는 오십견과 탈모에 몸과 마음은 바랬어도 가족을 지키는 열정만큼은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아버지를 '슈퍼영웅'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라고 소속사는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