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Mnet 관계자에 따르면 ‘언프리티랩스타’ 마지막 6번 트랙 프로듀서 주인공은 이단옆차기로 확정됐다. 앞서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서는 마지막 트랙의 프로듀서사 ‘신비주의 스타’라고 힌트를 내보내 가수 서태지, 지드래곤, 테디, 윤미래 등이 물망에 올라 관심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가 30일에 발매될 새 앨범 'Colors' 수지 사진을 4장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수지는 샤워실에서 젖은 머리를 어깨 아래로 흐트러뜨리고 몸매가 드러나는 핑크색 가운을 입고 있다. 청순했던 수지 이미지에서 한층 성숙해진 여성스러움을 풍김과 동시에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일 듯 말 듯 아슬아슬한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21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김준수의 공연은 해외 관객들의 열띤 호응으로 화제이다.태국서 세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로 3천 관객 환호했다. 김준수는 파워풀한 댄스곡인 '인크레더블'(Incredible)로 첫 무대를 열었다.그는 첫 곡을 마친 뒤 "너무 뵙고 싶었다. 새 앨범, 새 곡들로 공연을 가득 채우겠다. 기대해달라"는 말로 태국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군입대를 앞둔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삭발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입대 소감을 밝혔다. 신동은 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신동 삭발쇼. 머리를 자르고 나니 더욱 실감이 나네요. 걱정 반, 설렘 반입니다. 만나는 사람마다 다들 같은 말을 해줬습니다. 넌 잘 적응할 것 같아서 걱정 없다고. 다녀올게"라는 글을 게재하며 삭발 영상을 공개했다.
최화정은 2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태원 씨와그의 딸, 크리스 레오네 오늘 함께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최화정은 이어 "크리스 레오네 올해 19살이라는데 정말 너무 시크하고 카리스마 짱! 역시 락커의 딸이네요. 범상치 않은 기운이 파바박! 첫 정규 앨범 the end 많이 관심 가져주세요"라고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미쓰에이 공식홈페이지(http://missa.jype.com/)와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30일에 발매될 새 앨범 'Colors' 로 미스 에이에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미스에이는 신곡을 배경으로 화려한 네온 컬러 조명과 개개인의 세련된 눈빛, 환한 미소로 뽐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엑소가 30일 두 번째 정규앨범 ‘엑소더스(EXODUS)’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활동한‘중독(Overdose)’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SM은 앨범 홍보를 위해 멤버별 영상인 ‘패스코드 #엑소’(Pathcode #EXO)를 유튜브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순차로 공개하며 공식 트위터와 웨이보 계정도 개설했다고 전했다.
신예 걸그룹 라붐이 28일 데뷔 앨범 '쁘띠마카롱'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내가네트워크와 임창정, 유키스의 NH미디어가 합작한 이 그룹은 이날 신곡을 발표하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가지게 된다.
'쁘띠마카롱'은 고급 디저트 마카롱처럼 달콤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차별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의 앨범 명이다.
불법 도박과 이송 소송 파문으로 자숙 중인 가수 겸 배우 탁재훈(본명 배성우·46)이 신곡을 내놓았다.
탁재훈은 26일 낮12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파트1 '멍하나'를 발표했다. 탁재훈이 솔로로서 신곡을 발표한 것은 지난 2004년 신비주의 콘셉트를 내세운 '에스파파(S.papa)'의 1집 '리비기닝 스토리(Rebeginning Story)' 발매 이후 무려 10년만의 일이다. 게다가 최근 결혼 13년 만에 아내와 파경을 맞은 사실이 알려진 뒤 발표하는 노래이기에 관심을 끈다.
'휘성·범키 얼마짜리 사랑'이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휘성과 범키의 '얼마짜리 사랑(feat.제시 of 럭키제이)'은 공개 직후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얼마짜리 사랑'은 심플하고 어쿠스틱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특히 휘성과 범키의 소울 알앤비가 특징이다.
신화 신혜성과 임창정의 2014년판 '인형' 음악이 공개됐다.
신혜성이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프로젝트 'Once again'의 두 번째 곡이자 임창정과 함께 한 '인형'을 공개했다.
신혜성은 내년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7월 린과 함께 한 'Buen Camino(부엔까미노)'를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매달 한 곡씩 자신의 지난 명곡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Once again'을 잇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