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가 15일 자정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의 촬영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오는 22일 발표하는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의 촬영스케치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번 촬영스케치 영상은 전날 공개된 컨셉 이미지의 연장선에 있는 흑백 톤의 영상으로, 기타 아르페지오 연주
신혜성 리메이크 프로젝트가 오늘(15일) 본격 시동을 건다. 신혜성이 오늘(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프로젝트 ‘Once again’의 첫 곡이자 여성 보컬리스트 린(LYn)과의 듀엣곡 ‘Buen Camino(부엔까미노)’를 공개하는 것. 내년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신혜성은 솔로가수로서 지난 10년 동안의 신혜성을 보다
미국에서 열린 가수 김종국과 절친 하하의 이색 콘서트가 미국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12일 미국 ‘팜스프링스’에서 열린 김종국과 하하의 ‘RUNNINGMAN BRO'S 콘서트’는, 총 3,000여명의 현지 팬과 한국 팬들이 공연장을 가득 채웠으며, 히트곡인 '어제보다 오늘 더', '한 남자', '검은 고양이', '회상', 하하의 ‘키 작은 꼬마 이야기’, ‘너는 내 운명’ 등의 노래로 진행되었다.
인피니트가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의 컨셉 이미지를 공개했다. 14일 자정 인피니트는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정규 2집의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의 컨셉 이미지를 공개하며 7월 22일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벌판을 배경으로 걸어오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모습은 모노톤의 컬러감과 묘한 매치를 이루며 지난 ‘Last Romeo
가요계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신인 걸그룹 ‘예아(Ye-A)’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국가대표 출신 황선홍 감독의 딸 이겨(황현진)의 데뷔 소식이 전해진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예아가 오늘(14일) 이미 공개된 이겨(황현진), 카쥬, 여린, 챠이를 포함, 베일에 싸여있던 나머지 네 명의 얼굴을 공개한 것.
올여름 K팝을 대표하는 걸그룹들이 잇달아 컴백해 인기 경쟁이 뜨거울 전망이다. 에프엑스가 지난 7일 발표한 3집 타이틀곡 '레드 라이트'(Red Light)로 순항 중인 가운데 7~8월 카라, 씨스타, 시크릿, 걸스데이, 나인뮤지스, 베스티 등 K팝을 대표하는 그룹들이 잇달아 새 앨범을 예고했다.
뉴이스트(NU’EST)가 9일(수) 정오 정규 1집 앨범 [Re:BIRTH]의 음원을 공개한다. 뉴이스트(NU’EST)의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는 뉴이스트(NU’EST)가 데뷔한지 2년여 만에 발매 하는 정규 1집 앨범으로 [Re:BIRTH]라는 제목에 걸맞게 뉴이스트(NU’EST) 멤버들 전원의 성장과 변화를 담아내는데 주력한 앨범이다.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이하 지오디)의 타이틀 곡 ‘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가 연일 화제 몰이를 하고 있다. 이에 9일(수) sidusHQ는 ‘Saturday Night’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 다섯 멤버들의 각기 다른 에피소드를 담은 사진들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