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오는 12월 도쿄돔에 들어간다.
소녀시대는 오는 12월 9일 일본 도쿄돔에서 'GIRLS' GENERATION 「THE BEST LIVE」 at TOKYO DOME'을 개최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소녀시대가 도쿄돔에서 개최하는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일본 첫 베스트 앨범 'THE BEST'와 함께 소녀시대의 일본 데뷔 4주년을 집대성하는 콘서트로 특별함을 더할 것으로 보여진다.
가수 퓨어킴이 다음달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2일 오전 퓨어킴의 소속사 미스틱89는 퓨어킴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탁자 앞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퓨어킴의 모습과 함께 '퓨리파이어(Purifier)'라는 문구가 쓰여있다.
오는 9월 발매될 퓨어킴의 새 미니앨범은 퓨어킴이 미스틱89와 함께하는 본격적인 첫 앨범 프로젝트다.
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7집 'MAMACITA(마마시타)'로 2년여 만에 컴백한다.
21일 슈퍼주니어는 컴백 발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 서부의 카우보이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내놨다.
슈퍼주니어는 29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0일 MBC '쇼! 음악중심', 3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슈퍼주니어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12년 7월 발표한 정규 6집 '섹시, 프리 앤드 싱글(Sexy, Free & Single)' 이후 슈퍼주니어가 2년 여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한층 성숙해진 슈퍼주니어의 매력과 음악색깔을 만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완전체 컴백을 앞둔 걸그룹 티아라가 오는 9월11일로 컴백 일자를 정했다.
지난해 9월 발표한 '넘버나인' 이후 딱 1년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티아라는 최근 9월11일로 날짜를 확정하고 컴백 준비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20일 이같이 밝히며 흑백 이미지로 청초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티아라의 새 화보도 나왔다. 이전의 섹시하거나 발랄한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라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한다.
실제로 티아라는 이번 컴백에서 섹시 코드는 배제할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솔로가수로 나선 지연과 효민이 강렬한 섹시 콘셉트로 이목을 집중시켰지만 이번 완전체 컴백에서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것이다.
가수 겸 프로듀서 서태지가 새 앨범 타이틀곡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컴백 작업에 들어갔다.
서태지는 최근 9집 수록곡 녹음을 모두 완료하고 타이틀곡을 확정했다. 현재는 뮤직비디오를 구상중이다. 조만간 자신과 함께 활동할 밴드 멤버들도 '호출'해 '서태지밴드'로서 연습에 들어갈 계획이다.
18일 서태지의 여러 측근들에 따르면 그는 9집 녹음을 끝냈다. 타이틀곡을 직접 접한 몇몇 측근들은 "이전보다 더 대중친화적인 곡으로, 폭넓은 대중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언했다. 강렬한 록에서 대중적 음악으로 바뀐 전환점으로 평가받는 2008년 8집 첫 번째 타이틀곡 '모아이'보다 더 감성적이라는 평이다.
씨스타의 효린이 '나는 가수다' 추석 특집에 출연한다. 현직 아이돌 가수가 '나는 가수다'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18일 MBC 관계자에 따르면 효린은 서울 상암 MBC개국 특집 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합류를 결정했다.
가창력으로 인정받는 인기 아이돌이자 앞서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해 익히 무대 장악력과 폭발력을 입증해 온 효린이기에 이번 '나는 가수다' 첫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나는 가수다' 특집에는 효린을 비롯해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시나위, 박기영, 더원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신인 걸그룹 포엘(4L)의 신곡 '무브'의 뮤직비디오가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안무로 논란이 되고 있다.
포엘은 지난주 공식유튜브를 통해 '무브'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포엘의 멤버들은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나온다. 속이 다 보이는 시스루 소재로 제작된 란제리를 입었다. 스타킹을 착용하지 않은 멤버의 경우 엉덩이가 거의 다 노출된 상태다.
안무는 더욱 더 노골적이다. 바닥에 누워 다리를 양옆으로 벌리고 허리를 돌린다. 엎드린 채로 허리를 움직이고 다리 사이에 손을 넣기도 한다. 네티즌들은 "성행위가 연상되는 안무"라며 난색하고 있다.
'미스틱89'가 주최하는 대중음악 페스티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의 사전할인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미스틱89'가 7일 오후 SNS 채널에 공개한 마지막 라인업에는 '미스틱 옴므'라는 이름으로 플라이투더스카이 하림 에디킴이 들어갔다.
이로써 김범수 박정현 윤종신 아이유 박지윤에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정엽-박주원 최백호-에코브릿지 김광진-김예림 등 총 12팀이 등장한다.
밴드 버즈가 음악사이트 실시간 음원 차트를 휩쓸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버즈(민경훈 손성희 신준기 윤우현 김예준)는 8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 '8년 만의 여름'을 공개했다.
싱글 앨범 '8년 만의 여름'은 2005년 히트곡 '나에게 떠나는 여행'을 연상하게 하는 밝고 흥겨운 댄서블 록이다. '하얀 백사장 까만 생머리 날 사로잡는 빨간 비키니', '밤이 되면 멋진 사랑을 너와 나의 오션 파라다이스' 등 가사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싸이가 '강남스타일' 활동 당시 있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가수 싸이(본명 박재상·37)가 오는 9~10일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시티브레이크 2014' 출연에 앞서 가진 영상 인터뷰에서 함께 출연하는 마룬파이브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강남스타일'이) 빌보드 7주 연속 2위를 할 때 7주 연속 1위가 마룬파이브의 '원 모어 나이트'(One More Night)였습니다. 저는 그 당시 그 노래를 '원 모어 나이트메어'(Nightmare)라고 표현했죠. 7주간의 악몽." 이라고 그 당시를 회상했다.
비아이와 아이언의 음원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3' 비아이와 아이언의 음원이 공개됐다. 타블로-마스타우 팀의 비아이와 YDG팀의 아이언의 스페셜 음원을 담은 '쇼미더머니3 PART 1'이 8일 정오, 엠넷닷컴을 비롯해 각종 음원 사이트에 나왔다.
'쇼미더머니3 PART1'은 '쇼미더머니' 6회에서 공개된 본선 1차 공연 곡으로 비아이의 'BE I'와 아이언의 'I AM'을 담았다.
버즈가 8년만에 돌아온다.
7일 오후 버즈 소속사 산타뮤직은 "8일 12시 음원과 함께 버즈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고 전하며 "여러 나라의 여름을 담아봤고 그 스케일과 탁월한 영상미를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이며 버즈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버즈는 "재결합 이후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버즈는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한 곡이 담긴 싱글을 8일 먼저 내기로 했다"고 전했다.
'쇼미더머니3' 육지담과 올티가 음원을 내놓았다.
6일 정오 Mnet '쇼미더머니3(SHOW ME THE MONEY 3)' 측은 지원자 올티와 육지담의 스페셜 음원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얼레리' 가사를 살펴보면, '많은 논란 그리고 날 보고 놀란/ 사람들은 나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책상 속에 날 가뒀던 18년을 버려' 등 일진논란에 휩싸였던 당시의 심정을 전달했다.
박보람 데뷔 곡 '예뻐졌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4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과거의 박보람과 현재 예뻐진 박보람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영상 속 박보람은 동그란 안경에 우울한 표정으로 등장해 코믹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어 등장한 박보람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예쁜 옷들을 입고 물 오른 미모를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