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장인 이용식과 사위 원혁이 100점 호흡을 뽐냈다. 3월 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영혼의 단짝 게스트들과 함께한 '우리가 남이가' 특집으로 꾸며졌다. 영원한 뽀식이 이용식과 조선의 사랑꾼 원혁, 트롯 섹시 디바 서지오와 중년들의 대통령 요요미가 출연해 막강한 절친 호흡을 자랑했다. 첫 손녀맞이로 한껏 들뜬 이용식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용식은 딸 이수민의 임신 소식을 들은 후 태어날 손녀를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며
'선의의 경쟁' 이혜리가 전교 1등 자리에서 내려온다.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이 최종회까지 단 2회만 남겨두고 있다. 고3, 수능에만 집중해야 할 시기에 수능 출제 위원 우도혁(이원재 분)의 죽음이라는 미스터리에 휩쓸린 유제이(이혜리 분)와 우슬기(정수빈 분). 3월 5일 공개되는 '선의의 경쟁' 15회에서는
'미스터트롯3' 현역 최강자 손빈아와 김용빈이 정통 트롯으로 진검승부를 펼친다. 3월 6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11회에서는 TOP7 결정전 '정통 트롯 대전'이 펼쳐진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으로서, 정통 트롯의 계승을 위해 시즌 최초로 '정통 트롯 대전'을 시도한다. '미스터트롯3'가 안방에 우리네 한의 정서와 흥이 고스란히 담긴 정통 트롯의 맛을 제대로 보여줄 전망이다.
'내 아이의 사생활' 사랑이와 유토의 화보 사진이 깜짝 공개됐다. ENA 일요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이 오는 3월 23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지난해 9월 시청자를 찾아온 '내생활'은 어른들은 몰랐던 아이들의 속마음과 생활을 조명해 많은 랜선 이모·삼촌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어릴 때부터 남다른 우정을 쌓아온 '러브유' 커플, 사랑이와 유토의 훌쩍 큰 근황이 공개될 때마다 큰 화제를 모았다.
'보물섬'이 치명적 엔딩 맛집으로 등극했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은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 베팅 복수전이다. 2월 21일 첫 회부터 금토드라마 시청률 1위에 등극, 현재 4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우며 흥행 질주 중이다.
김대호가 퇴사 이후 첫 예능으로 '위대한 가이드2'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가 4월 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 짓고 여행 메이트 3인의 캐릭터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아프리카 르완다로 떠나는 사진을 공개됐는데, 3월 5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의 개성 만점 3인 3색 여행기가 담겨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감자연구소'가 유쾌하게 설레는 힐링 코믹 로맨스의 진가를 발휘했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가 햇감자보다 신선한 웃음, 삶은 감자보다 뜨끈한 설렘을 선사하며 호응을 이끌었다. 사주에 '불' 많은 김미경(이선빈 분)과 '차가운 아이스 아메리카노'같은 소백호(강태오 분)의 티격태격 첫 만남부터 설렘 버튼 제대로 누른 취중 입맞춤 엔딩까지 빠른 전개로 단 2회 만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
'허식당'이 주연 4인방의 개성 만점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새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은 조선시대 문제적 인물 허균이 400년 후의 현대로 넘어와 본의 아니게 식당을 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소설(작가 전선영)을 원작으로 한다. 오늘(5일)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극을 주축으로 이끌어갈 EXO 시우민(허균 역), 추소정(봉은실 역), 이세온(이이첨/ 이혁 역), 이수민(매창/ 정미솔 역)의 다채로운 성격과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미스터트롯3' 드디어 TOP7 결정전이다. 3월 6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11회에서는 TOP7 결정전이 펼쳐진다. 101팀으로 시작해 현재 살아남은 트롯맨은 단 10명. 마스터 점수 및 국민 평가단 합산 점수 상위 7인만 합격해 대망의 결승전 무대에 오른다. 영광이 'TOP7'이 될 수 있는 마지막 관문인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유병재가 럭키에게 한국 여권 압수(?) 위기를 겪는다. 3월 5일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클래스'(기획 정윤정/연출 한승훈 변다희/작가 김수지)는 '태어난 김에 조선일주' 편으로 꾸며진다. 설민석, 전현무, 유병재는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와 외국인 친구들에게 약 400년 전 조선에 먼저 온 '원조 대한외국인' 선배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미스쓰리랑' MC 붐이 원혁♥이수민 결혼식에 불참한 이유는 무엇일까. 3월 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세상에 하나뿐인 영혼의 단짝들과 함께하는 '우리가 남이가' 특집으로 꾸며진다. '코미디 대부' 이용식, '국민 사랑꾼' 원혁, '섹시 트롯 디바' 서지오, '애교 트롯 퀸' 요요미가 TOP7 트롯 여제들을 향한 도전장을 내민다. 이날 원혁은 "형님께 결혼식 청첩장을 드렸는데 그날 뭐 하셨냐"며 MC 붐의 결혼식 불참 사건을 폭로해 현장을 술렁이게 한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이 캐릭터 간의 유쾌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이하 '언더스쿨')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공식 플랫폼인 펀덱스(FUNdex)에 따르면, 2월 3주차에 이어서 4주차에도 TV-OTT 드라마 화제성 2주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다.
kbsjoy '오늘도 지송합니다'에 출연한 염지영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염지영은 27일 종영한 '오늘도 지송합니다'에서 천포신도시 노블키즈의 모임리더로 자존심 강하고 하나(공민정 분)을 견제하는 영유 모임의 실세인 에단맘 역으로 분했다. 영유 모임의 다른 엄마들에게 가시 돋힌 말을 할 뿐만 아니라 프라이드가 높지만 남편 앞에서는 아무말도 못하는 180도 다른 에단맘을 연기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전혜진과 조민수가 대치동 슈퍼맘에게 찍히며 험난한 '라이딩 인생'을 예고했다. 3월 4일 공개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 2회에서는 대치동 영어학원을 뒤집어놓은 정은(전혜진 분)과 지아(조민수 분) 모녀가 대치맘들에게 배척을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뭉쳐야 찬다4'가 스포츠 예능판을 뒤흔들 초대형 프로젝트 '판타지 리그'를 창설한다.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4')가 오는 4월 6일 일요일 첫 방송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대장정에 돌입한다. 2019년 첫 방송 이후 대한민국 예능계에 스포츠 버라이어티 붐을 일으킨 '뭉찬'은 6년의 진화를 거쳐 이번에는 '판타지리그'라는 새로운 축구 리그를 창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