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가 꽃게 호마카세를 선보인다. 3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장민호가 소중한 동료들을 초대해 제철 꽃게로 특별한 코스 요리를 대접한다. 일명 '꽃게 호마카세'. 그동안 '편스토랑'을 통해 각종 '호마카세' 요리로 화제를 모은 금손 장민호가 이번에는 또 어떤 꿀맛 요리들을 만들지 주목된다. 이와 함께 트로트 동료들이 모인 만큼 낭만 넘치는 노래들도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선의의 경쟁' 이혜리의 진짜 계획이 밝혀진다. 드디어 오늘(6일)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 대망의 최종회가 공개된다. 그동안 '선의의 경쟁'은 수능 출제 위원 우도혁(이원재 분)의 미스터리한 죽음에 얽힌 욕망들을 풀어가며, 그 안에서 유제이(이혜리 분), 우슬기(정수빈 분), 주예리(강혜원 분), 최경(오우리 분) 등 주요 인물들의 관계 변화와 성장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왔다.
'미스터트롯3' 최재명이 역대급 플러팅 무대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3월 6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11회에서는 TOP7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준결승 2차전 '정통 트롯 대전'이 공개된다. TOP7이 되면 전국 투어 콘서트, 스핀오프 프로그램, 일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우승을 차지한 眞은 히트 작곡가 영탁의 곡을 부를 수 있는 영광도 누릴 수 있다. 이에 10인의 트롯맨은 사활을 걸고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친다.
'보물섬' 박형식과 권수현이 홍화연 앞에서 멱살잡이를 한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4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우며 제대로 상승세를 탔다. 특히 3월 1일 방송된 '보물섬' 4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10.2%를 나타내며 두 자릿수를 가뿐히 돌파, 부동의 금토드라마 1위 입지를 확고히 했다. '보물섬'의 브레이크 없는 흥행 질주가 기대된다.
'라이딩 인생' 대치동 실사판 드라마의 등장이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이 3월 3일 첫 공개와 함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등학생들의 입시를 다룬 드라마들이 그동안 많이 제작됐다면, '라이딩 인생'은 색다른 이야기로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는 현실을 반영한다"는 말처럼
'신상출시 편스토랑' 윤종훈이 9년 차 서예 실력을 공개한다. 3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요리에 있어서 만큼은 완벽주의인 '편스토랑 한식대가 편셰프' 윤종훈의 정성 가득 하루가 펼쳐진다. 이 과정에서 윤종훈의 남다른 취미 생활과 또 다른 이름(?)도 공개될 예정. 드라마 속 강렬한 악인이 아닌, 반전 매력 넘치는 윤종훈의 일상이 '편스토랑'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인도 출신 방송인 '30년차 한국살이' 럭키가 400년 전 '대한외국인 선배' 하멜의 극한 조선살이에 경악했다. 3월 5일 방송된 MBC '선을 넘는 클래스'(기획 정윤정/연출 한승훈 변다희/작가 김수지)는 '태어난 김에 조선일주' 편으로 꾸며졌다. 설민석, 전현무, 유병재가 럭키와 외국인 친구들의 모임 '외외파(외로운 외국인들의 파티)'에 초대받아 맞춤 출장 강의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축구계 레전드 안정환, 박항서, 김남일, 이동국이 '뭉쳐야 찬다4'에서 감독으로 맞붙는다. 오는 4월 6일 첫 방송되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4')가 대한민국 축구 셀럽들의 월드컵, '판타지 리그'로 돌아온다. 앞서 공개된 안정환, 박항서에 이어 김남일과 이동국까지 감독진으로 합류하는 가운데,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4인이 자신의 이름과 자존심을 걸고 펼칠 전쟁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채널A '마녀' 노정의를 향한 박진영의 사랑법이 주말 밤을 애틋함으로 물들이고 있다.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의 동진(박진영)은 미정(노정의)에게 평범한 일상을 되찾아주겠다는 진심 가득한 결의로 잘 나가던 일까지 그만두고 고군분투중이다. 미정은 세상으로부터 '마녀'라 낙인 찍혀 사람과의 만남을 피하고, 인적이 드문 심야에만 외출하는 등 홀로 외로움을 견디며 은둔하고 있었다. 동진은 미정을 둘러싼 죽음의 법칙을 알아낸다면
김요한과 황보름별이 '제4차 사랑 혁명'을 몰고 온다. 2025년 공개되는 새 드라마 '제4차 사랑 혁명'(연출 윤성호·한인미, 극본 창작집단 '송편', 제작 스토리몹·빈지웍스)은 무(無)근본 단과대 통폐합으로 컴퓨터공학과와 모델전공이 같은 학부가 되면서 벌어지는 대담하고 발칙한 청춘 로맨스다. 연애 시장 최상위층 '인플루언서 모델'인 강민학(김요한 분)과 공부는 톱이지만 연애는 최하위인 주연산(황보름별 분)의 뉴노멀(New Normal) 러브 코미디가 설렘을 자극한다.
배우 이세온이 '허식당'을 통해 극과 극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새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은 조선시대 문제적 인물 허균이 400년 후의 현대로 넘어와 본의 아니게 식당을 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소설(작가 전선영)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이세온은 목표지향적인 조선시대의 인물 이이첨 역과 최연소 한식 명장 타이틀을 거머쥔 현대의 이혁 역할을 맡아
국내 1위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이 '전참시'에 등판한다. 오는 8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7회에서는 구독자 176만 명을 보유한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의 에너지 넘치는 일상이 그려진다.
'미스터트롯3'이 오늘밤, 결승전 무대에 오를 영광의 TOP7이 확정된다. 3월 6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11회에서는 준결승 2차전 '정통 트롯 대전'이 진행된다. TOP7을 향한 마지막 관문에 돌입한 10인의 트롯 전사. 단 한 번의 정통 트롯 무대로 이들의 운명이 결정된다. 이 어마어마한 미션을 뚫고 결승전 티켓을 거머쥘 TOP7은 누가 될까.
Wavve(웨이브)-왓챠에서 방송된 드라마 '찌질의 역사' 조병규-려운-정재광-정용주가 치기어린 청춘이어서 가능한 찌질함 속에서 성장통을 겪는 모습이 뭉클한 공감을 선사했다. 지난 5일(수) 공개된 Wavve(웨이브)-왓챠 드라마 '찌질의 역사(극본 김풍/ 연출 김성훈/ 제작 HB엔터테인먼트)' 3, 4회에서는 첫 사랑에게 찌질하게 고백을 건넨 스무 살 서민기(조병규)와 절친들 노준석(려운), 권기혁(정재광), 이광재(정용주)의 청춘 흑역사가
김의성과 조재윤, 임철형, 오의식, 김경화, 안내상이 '언더커버 하이스쿨'에 특별출연하며 특급 존재감을 내뿜었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이하 '언더스쿨')이 정해성(서강준 분), 오수아(진기주 분), 서명주(김신록 분) 등 유니크한 캐릭터들의 만남으로 드라마 팬들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짧은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잡아당기는 이들의 조합 또한 흥미를 돋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