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보다 아름다운'이 웃음과 감동을 책임질 아름다운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는 4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죽음이라는 인생의 끝에서 제2의 삶을 시작하는 이해숙의 다이내믹한 천국 입성기가 그려진다.
'감자연구소'가 햇감자보다 신선하고, 삶은 감자보다 뜨거운 힐링 코믹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는 3월 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는 감자가 인생의 전부인 미경(이선빈 분) 앞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강태오 분)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휘몰아치는 힐링 코믹 로맨스를 그린다.
'라이딩 인생'이 3월 3일 첫 공개를 앞두고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전혜진과 조민수 모녀를 비롯해 학원 라이딩에 뛰어든 이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미스터트롯3' 4명은 무조건 떨어진다. 2월 27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10회에서는 준결승전 1차전 2라운드 개인 미션이 진행된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서바이벌 프로그램. 9회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목요 예능 시청률 1위, 주간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까지 차지하며 전례 없는 광풍을 이어가고 있다.
'다 컸는데 안 나가요' 홍서범·조갑경 부부가 두 딸과 함께 새 가족으로 합류한다. MBC에브리원·MBN '다 컸는데 안 나가요'에 홍서범·조갑경 부부와 캥거루족 생활을 하고 있는 이들의 부부의 두 딸 홍석희, 홍석주가 출연을 확정하고 가감 없는 리얼한 일상을 공개한다. '다 컸는데 안 나가요'는 높은 물가와 집값 상승으로 청년 2명 중 1명이 '캥거루족'이라는 요즘 시대에 부모님과 함께 살아가는 스타들의 일상을 통해 솔직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가 색다른 소재의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로 확실한 재미를 보장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26일 호기심을 자극하는 'FOOH(가짜 옥외광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 있다는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이 시대 가장 핫한 재난인 이혼에 대처하기 위한 이혼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벌어지는 순수 보장형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미스쓰리랑'의 상상 그 이상의 무대들 속 조영수의 신곡을 차지한 주인공이 공개된다. 2월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신곡 쟁탈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발라드부터 트로트까지 장르를 불문한 천재 작곡가 조영수가 단 한 명의 뮤즈를 찾기 위해 '미스쓰리랑'에 출격한다. 이에 홍진영, 양지은, SG워너비 김용준, 마이트로 한태이X쇼헤이X임채평이 합류해 TOP7과 '조영수 신곡권'을 놓고 대결을 펼친다. 조영수와 함께 신곡을 작업할 영광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
진기주가 맛깔나는 캐릭터 플레이로 '언더커버 하이스쿨'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에서 진기주는 매사 긍정적이고 밝은 기간제 교사 오수아로 분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호연으로 캐릭터가 지닌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진기주는 첫 등장부터 웃음 만발 대환장 모멘트를 선보였다. 극 중 계약직 교사인 수아는 교감 백광두(오용 분)의 생일 기념 회식 자리에서 춤과 노래는 물론 큰 잔에 따라준 술을 단숨에 마시며 잘 보이려 애썼다.
가수 최수호가 최종 6위로 '현역가왕2' 경연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최수호는 지난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N '현역가왕2' 최종회에서 '트로트 대세'를 증명하듯 대체 불가한 감성과 에너지를 뽐내며 최종 6위를 기록했다. 방송에서는 톱7을 가리는 마지막 미션이자 자신의 현역 인생을 대표하는 단 한 곡으로 겨루는 결승 2차전 '현역의 노래'가 펼쳐졌다. 최수호는 경연곡으로 국악가요인 김영동의 '한네의 이별'을 선곡했고,
'현역가왕2'가 박서진을 제2대 '현역가왕'으로 배출시키며 자체 최고를 갈아치우는 쾌거를 달성, 화끈한 유종의 미를 남겼다. 지난 25일(화) 밤 9시 50분 200분 특별 편성으로 방송된 MBN 개국 30주년 기념 '현역가왕2' 최종회는 최고 시청률 15.1%, 전국 시청률 13.9%(닐슨 코리아 기준)를 차지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깨부수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12주 연속 동시간대 전 채널 1위, 화요일 전 채널 예능 1위라는 확신의 쾌거를 달성하며 화끈한 유종의 미를 거뒀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 오는 3월 22일(토) 저녁 7시 50분 첫 방송 확정을 알리며, 3배 더 재미있어진 시즌3의 첫 티저 영상(https://youtu.be/dM3s00byzRY)을 공개했다.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원지(원지의 하루), 곽튜브(곽튜브 KWAKTUBE)가 김태호 PD가 설계한 세계여행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기며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역가왕2'가 25일(오늘)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대망의 최종회를 파격적인 200분 특별 편성으로 확정했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11주 연속 화요일 예능 전체 1위,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비드라마 이슈 키워드 8주 연속 1위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독보적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흉기 난동 사건 이후 채화여고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 2월 25일 0시 공개된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 10회에서는 김범수(김상지 분)의 흉기 난동 사건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범수의 칼에 찔린 우슬기(정수빈 분)가 오히려 가해자로 몰리게 되는 것. 슬기에게 닥친 새로운 위기에 유제이(이혜리 분)가 어떻게 대처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된다.
'현역가왕2' 박서진, 진해성, 강문경이 25일(오늘)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결승 파이널 직전, 안타까운 가족사를 전해 안방극장에 눈물 주의보를 발발시킨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현역 가수들을 재조명하고, 세계적으로 광범위한 영향력을 미치는 K-트롯의 위용을 알리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꼭 있어야 하는 프로그램' '국보로 지정해야 하는 프로그램'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보물섬'이 단숨에 금토드라마 왕좌에 올랐다. 지난 2월 21일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첫 방송됐다. '보물섬'은 공개 전부터 안방극장에 오랜만에 찾아온 선 굵은 복수극을 예고하며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베일 벗은 '보물섬'은 기대 이상으로 강력하게 휘몰아쳤고, 이에 시청자들은 뜨거운 반응으로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