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에서 온 판사' 인간 박신혜의 죽음 비밀이 밝혀진다.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 조은지/제작 스튜디오S)가 종영까지 단 4회 만을 남겨둔 가운데 예측불가 전개를 펼치며, 금토드라마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박신혜 분)가 그토록 지키고 싶던 인간 한다온(김재영 분)이 죽음 위기에 처한 가운데, 이 모든 실타래를 어떻게 풀어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석규, 채원빈이 역대급 부녀 케미를 만들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에서는 살인사건에 연관된 딸을 의심하는 아빠와 비밀을 품은 딸의 치열한 심리전이 펼쳐진다. 부녀가 나올 때마다 격렬한 액션을 펼치지 않았는데도 보는 이들은 치솟는 긴장감에 숨이 멎는다.
시즌 첫 스윕패를 당한 최강 몬스터즈가 안산공고를 상대로 반등의 기회를 노린다. 오는 28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안산공고 간의 박진감 넘치는 맞대결이 펼쳐진다.이날 안산공고 야구부는 최강 몬스터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필승을 다짐하며 뜨거운 열기를 내뿜는다. 창단 후 첫 메이저 대회 우승을 거머쥐며 올 시즌 최대 다크호스로 떠오른 팀으로
'지구마불 우승여행' 첫 방송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이 오는 10월 26일 토요일 저녁 7시 10분 첫 방송된다.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우승자 곽튜브의 짜릿한 우승 여행기를 담는다. 시즌2에서 곽튜브의 여행 파트너로 활약한 god(지오디) 박준형과 배우 강기영이 합류해 꿀잼 케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가 악마의 모든 능력을 잃는다.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 조은지/제작 스튜디오S) 주인공 강빛나(박신혜 분)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다. 그녀는 악마의 능력을 활용, 인간세상에서 죽어 마땅한 인간쓰레기들을 처단해 지옥으로 특급 배송해 버린다. 그런데 강빛나가 모든 악마의 능력을 잃게 된다면, 그녀에게 상상 초월 위험 요소들이 기다리고 있다면 이야기는 어떻게 될까.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 딸 서아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한다. 10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5주년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에 만능 여신 이정현의 귀염둥이 딸 서아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 '편스토랑'의 5주년 생일을 축하한다. '편스토랑'과 함께 성장한 귀요미 서아의 등장에 '편스토랑' 삼촌, 이모들 모두 "귀여워"를 연발하며 좋아할 예정이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MC 이수혁이 현장을 찾은 500명 월드 어셈블러들 앞에 첫 등장, 단 한마디 동굴 저음으로 아우라를 폭발시키며 현장을 압도한다. JTBC 'PROJECT 7'(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은 시청자가 '월드 어셈블러'가 되어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나쁜 놈들 가석방 막는 철벽 콤비 고수-권유리가 온다.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이 오는 11월 18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드라마다.
'지옥에서 온 판사' 김재영은 정말 박신혜를 구하고 죽은 걸까.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 조은지/제작 스튜디오S)가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전개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극 초반 죽어 마땅한 인간쓰레기들을 지옥으로 특급 배송하는 사이다 스토리가 주를 이뤘다면, 중반부를 넘어서며 사이다 스토리는 물론 두 주인공 강빛나(박신혜 분)와 한다온(김재영 분)의 요동치는 관계성을 보여주며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석규가 처음으로 이성을 잃고 분노를 터뜨린다. 10월 26일(토)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 5회에서는 장태수(한석규 분)의 그동안 본 적 없던 격앙된 감정이 그려지며 극의 긴장감 역시 치솟는다. 지난 4회에서 태수는 딸 하빈(채원빈 분)과 관련된 두 개의 살인사건, 송민아(한수아 분)가 피해자로 밝혀진 시신 없는 살인사건과 이수현(송지현 분)이 피해자로 밝혀진 백골사체 살인사건을 수사하다가 예상치 못한 사실과 마주했다.
'지금 거신 전화는'이 1차 티저를 공개하며 고감도 로맨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했다. (URL: https://naver.me/FmfeAiHq ) 오는 11월 22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은 협박 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다.
'취하는 로맨스' 신도현, 백성철이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에 활력을 더한다. 오는 11월 4일(월)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 측은 24일, 완벽주의 '갓생러' 방아름(신도현 분)과 자유로운 청춘 오찬휘(백성철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를 그린다.
'전참시' 이영자가 '유미 하우스' 집들이를 위해 특별 손님을 초대한다. 오는 26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19회에서는 전원생활을 즐기는 이영자의 드림 하우스에 전현무, 송은이, 이준, 유도선수 김민종이 방문한다.
'결혼해YOU' 마지막 티저가 공개됐다. 11월 16일 토요일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가 첫 방송된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 올가을을 기다려지게 만드는 유쾌하고 따뜻한 감성의 드라마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상우가 양가 부모님께 도시락을 역조공한다. 10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상우의 정성 가득, 사랑 가득 요리 일상이 공개된다. 이상우가 사랑하는 아내 김소연은 물론 부모님과 장인, 장모님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을 만드는 것. 이 과정에서 또 한 번 이상우의 정성광인 면모가 포착, 금요일 저녁 안방에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