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의 대장정을 마친 '현역가왕2' TOP10이 '현역가왕2 갈라쇼'를 통해 안방극장에 흥바람을 일으키며 꽃샘추위를 녹였다. 지난 4일(화) 밤 10시에 방송된 MBN '현역가왕2 갈라쇼' 1회는 최고 시청률 9.8%, 전국 시청률 8.5%(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 및 화요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전체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역가왕2' 결승전 멤버 TOP10 박서진-진해성-에녹-신승태-김준수-최수호-강문경-환희-김수찬-신유가
가수 최수호가 '현역가왕2 갈라쇼'를 하드캐리했다. 최수호는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MBN '현역가왕2 갈라쇼'에서 톱10 막내의 패기와 열정을 담은 무대로 '트로트 대세' 존재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수호를 비롯해 '현역가왕2' 결승전에 진출했던 톱10의 화제의 필살기 무대부터 꼭 다시 보고 싶은 스페셜 게스트들의 무대, 환상의 조합이 빛나는 색다른 컬래버레이션 무대, 미방송 영상까지 담겼다.
EXO 시우민과 추소정이 '허식당'에서 색다른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새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 측은 오늘(4일) 시우민(허균 역)과 추소정(봉은실 역)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투샷 스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허식당'은 조선시대 문제적 인물 허균이 400년 후의 현대로 넘어와 본의 아니게 식당을 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소설(작가 전선영)을 원작으로 한다.
'선의의 경쟁' 이혜리가 정수빈을 버리려 한다. 3월 4일 공개되는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 14회에서는 유태준(김태훈 분)의 악행을 조사하던 유제이(이혜리 분)와 우슬기(정수빈 분)가 갈라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생각보다 더 거대한 벽이었던 태준의 압박에 제이가 한 발짝 물러서게 된 것.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가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오는 22일(토) 주사위로 떠나는 롤러코스터급 지구 한 바퀴 여행의 출발을 알렸다.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원지(원지의 하루), 곽튜브(곽튜브 KWAKTUBE)가 김태호 PD에 의해 설계된 세계여행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
'보물섬'이 4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웠다. 파죽지세 그 자체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은 박형식(서동주 역)의 파격 연기 변신, 연기력X화제성 다 잡는 박형식X허준호(염장선 역)의 파괴적 조합, 욕망을 향해 맹렬히 달려가는 입체적인 인물들,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전개, 몰입도 높은 연출 등이 뜨거운 호평을 모으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가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한국 역사 공부를 한다. 3월 5일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클래스'(기획 정윤정/연출 한승훈 변다희/작가 김수지)에서는 한국을 사랑하는 '대한외국인'들과 함께하는 '태어난 김에 조선일주' 편으로 꾸며진다. 설민석, 전현무, 유병재는 '외외파'(외로운 외국인들의 파티)에 초대받아 맞춤 출장 강의를 펼친다.
EXO 시우민과 추소정이 '허식당'에서 색다른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새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 측은 오늘(4일) 시우민(허균 역)과 추소정(봉은실 역)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투샷 스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허식당'은 조선시대 문제적 인물 허균이 400년 후의 현대로 넘어와 본의 아니게 식당을 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소설(작가 전선영)을 원작으로 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4일 제2의 인생에 완벽하게 대비하는 이혼보험의 탄생을 알리는 '보험가입'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 있다는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이 시대 가장 핫한 재난인 이혼에 대처하기 위한 이혼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벌어지는 순수 보장형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미스터&미스터트롯 추억여행' 송가인이 무속인 어머니를 향한 진심을 전한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10회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및 전 채널 목요 예능 시청률 1위라는 대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준결승 2차전 진출자 TOP10이 확정된 '미스터트롯3' 10회(2월 28일 방송)는 전국 기준 15.2%, 순간 최고 시청률 16.1%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일으킨 원조 오디션의 위엄을 제대로 입증하고 있다는 반응이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의 코믹 모멘트가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에서 서강준(정해성 역)과 진기주(오수아 역)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극의 재미를 책임지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의 티키타카는 물론 다채로운 코믹 모멘트는 시청자들의 짤 생성을 유발하고 있다. 이에 1~4회 속 재방을 부르는 명장면들을 뽑아봤다.
한일 방송 사상 최초로 시도된 '한일 신동 가왕전'에서 한일 신동들의 불꽃 튀는 대격돌이 극강의 시너지를 터트렸다. 지난 3일(월) 밤 9시 10분에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39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6.3%, 전국 시청률 5.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종편-케이블 포함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5년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으로 떡잎부터 남다른 실력의 한일 국가대표 신동들이 맞붙은 '한일 신동 가왕전'이 펼쳐져 초미의 관심이 집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