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 인생' 전혜진과 전석호가 딸의 명문초 합격을 위해 '기도 산행'을 감행한다. 3월 10일(월)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 3회에서는 딸 서윤(김사랑 분)의 명문초등학교 추첨을 앞두고 각종 미신(?)을 동원하는 정은(전혜진 분)과 재만(전석호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놀면 뭐하니?'가 '양심냉장고'를 부활시켰다. 이경규의 '양심냉장고'를 보고 자란 어린이가 '양심 시민'이 된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3월 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돌아온 이경규가 간다'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2025년 도로 위에서 지하철에서 여전히 존재하는 숨은 양심들을 확인했다. 29년 전보다 더 팍팍해진 세상 속에서 찾은 양심이 감동과 재미, 공익적인 측면까지 충족시키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감자연구소' 이선빈과 강태오의 예측 불가 '썸&쌈' 로맨스에 불이 제대로 붙었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3화에서는 소백호(강태오 분)가 고백의 설렘이 채 가시기도 전에 김미경(이선빈 분)에게 해고를 통지했다. 취중 입맞춤 후 찾아온 김미경, 소백호의 변화는 설렘을 자아냈다.
채널A '마녀' 박진영이 '죽음의 법칙'을 피하기 위해 한강에 몸을 던졌다. 목숨을 건 그의 데이터 검증이 어떤 결말로 이어질지, 숨 막히는 긴장감이 최고조로 상승한 엔딩이었다.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 7회에서는 미정(노정의)을 둘러싼 '죽음의 법칙'의 오류를 줄이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가설을 직접 검증하는 동진(박진영)의 사투가 이어졌다. 매주 화요일 마트에서 생필품을 배달시키는 미정의 생활 패턴에 맞춰 동진은 화요일만 마트에서 배달원으로 근무했다.
'보물섬'이 또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웠다. 3월 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월 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 6회는 전국 기준 11.2%로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또 경신했다. 이는 전 회 대비 3%P나 상승한 수치로 동 시간대 전 채널, 토요 미니시리즈, 주간 미니시리즈 1위에 해당한다.
'보물섬' 박형식과 허준호의 심리전이 폭발한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에는 각기 다른 욕망으로 부딪히는 두 남자가 있다. 바로 서동주(박형식 분)와 염장선(허준호 분)이다. 서로의 돈줄, 목숨줄을 쥔 두 남자는 밟히지 않기 위해 상대를 짓밟아야만 한다. 두 남자의 팽팽한 대립 관계가 안방극장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가 손잡고 요리대회에 출전한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측은 3화 방송을 앞둔 8일, 영을리 대표로 '감자 사랑 요리대회'에 나서는 김미경(이선빈 분), 소백호(강태오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취중 기습 입맞춤 이후 성사된 김미경, 소백호의 연합이 또 어떤 설렘 바람을 불러올지 궁금해진다.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가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동진(박진영)과 미정(노정의)의 미스터리 로맨스가 때론 긴장감을, 때론 먹먹한 감동을 선사하며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지난 6회 방송에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떡밥들이 투척된 바. 이에 일주일을 애타게 기다리게 했던 오늘(8일) 7회 방송에 대한 3가지 궁금증을 미리 짚어봤다.
'놀면 뭐하니?' 예능 대부 이경규도 유재석의 '주머니 손' 잔소리를 피할 수 없어 웃음을 자아낸다. 3월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예능 대부' 이경규와 함께 레전드 예능 '양심냉장고'를 진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2025년 돌아온 양심냉장고'는 도로 위, 지하철에서 양심을 찾을 예정이다.
'언더커버' 파이널 미션을 위해 모델 한혜진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오는 3월 9일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9회에서는 파이널 1차 미션에 참가하는 'TOP 10' 김예찬, 김의서, 박준성, 빈센트블루, 서사무엘, 서희, 이준, 이지민, 전건호, 정남도의 모습이 그려진다. 1라운드 '부스 오디션'을 시작으로 2라운드 '플리 팀 배틀', 3라운드 '약자 지목 배틀', 4라운드 '듀엣 태그 배틀'까지
국내 1위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이 '전참시'를 통해 숨겨왔던 매력을 폭발시킨다. 오늘(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7회에서는 비현실적인 피지컬의 소유자 심으뜸의 운동으로 꽉 찬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심으뜸은 대표이자 모델로 소속된 회사에 출근한다. 회사에는 언제든 건강 진단이 가능한 인바디 체중계와
'보물섬' 의 박형식이 또다시 위기에 처했다. 3월 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월 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 5회는 전국 9.2%, 수도권 9%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전 채널 및 금토드라마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10.7%까지 치솟았으며 2049 시청률 역시 2.7%로 금토드라마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서강준이 행방불명된 아버지의 수첩을 손에 넣었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이하 '언더스쿨') 5회에서는 정해성(서강준 분)이 자신의 정체를 쫓는 이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 7.2%, 수도권 가구 기준 7.0%를 기록했다. 특히 수아가 옛날 문집에서 해성의 아버지 정재현(오의식 분)의 모습을 발견한 에필로그 장면은 9.6%까지 올랐다.
유종의 미를 거두며 종영한 '선의의 경쟁'의 네 주역 이혜리, 정수빈, 강혜원, 오우리가 직접 종영 소감을 밝혔다. 3월 6일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 최종회가 공개됐다. 지는 법을 배우지 못했던 10대 소녀들은 살벌한 입시 전쟁 끝에 각자 진짜 원하는 삶을 찾아 갔다. 이처럼 완벽한 엔딩에 시청자들은 '선의의 경쟁'의 여운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