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작곡가 조영수의 통장을 책임지는 효자곡 1위는 무엇일까? 2월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42회는 천재 작곡가 조영수와 함께하는 '신곡 쟁탈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조영수 사단'의 홍진영, 양지은, SG워너비 김용준, 마이트로 한태이X쇼헤이X임채평이 총출동해 TOP7과 한 치의 양보 없는 노래 대결에 나선다.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 전 시즌 통합 조회수 최강자는 누구일까.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9회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9회 연속 전 채널 목요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전국에 거센 트롯 광풍을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의 포맷 판매로 제작된 '미스터트롯 재팬'이 2월 19일 공개 직후 일본 현지 방영 플랫폼 Lemino에서 전 카테고리 1위에 등극했다. '미스터트롯'의 압도적인 영향력이 바다 건너 일본 열도까지 뒤흔들기 시작한 것이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이 시청자들의 관심 속에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21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이 몰입도 높은 감각적인 연출과 독창적인 전개, 강렬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MBN 음악 예능쇼 '한일톱텐쇼'가 다양한 감사의 사연으로 가득 찬 '2025 톱텐 감사제'를 성료시키며 차원이 다른 '고막 힐링'의 명품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24일(월) 밤 9시 20분에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38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4.8%, 전국 시청률 4.3%(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지상파-종편-케이블 전 채널에서 방송된 프로그램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푹 쉬면 다행이야' 중식 대가 이연복이 무인도 중화반점 오픈에 성공했다. 2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7회에서는 임원 김대호, 중식대가 이연복, 그리고 명세빈, 양세형이 무인도 중화반점 오픈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5.8%(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김태희 감독이 직접 '선의의 경쟁' 후반부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이 2월 24일 0시 공개된 9회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후반부에 돌입했다. 8회까지는 상위 1% 학생들이 모인 채화여고에서 만나게 된 유제이(이혜리 분), 우슬기(정수빈 분), 주예리(강혜원 분), 최경(오우리 분) 등 캐릭터 소개에 집중했다면
'푹 쉬면 다행이야' 중식 대가 이연복이 겨울 제철 해산물 주꾸미를 만난다. 2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7회에서는 임원 김대호, 중식대가 이연복, 그리고 명세빈, 양세형이 함께하는 무인도 중화반점 오픈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안CEO' 안정환, 붐, 셰프 레이먼킴, 가수 장예은이 출연해 이들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라이딩 인생' 워킹맘 전혜진부터 슈퍼맘 박보경까지 각양각색 대치맘들이 뜬다. 3월 3일(월)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화보부터 일본 열도 점령까지 '미스터트롯3' 광풍이 거세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대한민국 원조 트롯 오디션의 위엄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현재 9회까지 방송된 가운데 '미스터트롯3'는 9회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9회 연속 전 채널 목요 예능 시청률 1위라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간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까지 차지하며 그야말로 각종 시청률 수치 1위 싹쓸이 행진 중이다.
'현역가왕2'가 제2대 현역가왕 및 국가대표 TOP7이 탄생할 대망의 최종회를 단 하루 앞두고 총 5,000점이 걸린 '결승전 파이널'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지난해 11월 26일 첫 방송 이후 매회 방송과 가요계 가장 뜨거운 감자로 주목받으며 꺾이지 않는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더욱이 '현역가왕2'는 지난 12회 최고 13.6%로 11주 연속 화요일 예능 전체 1위, 2월 2주 차 굿데이터코퍼레이션 TV-OTT 비드라마 검색반응 1위로 식지 않는 붐을 입증하고 있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 이학주, 김가은, 유승목, 남현우가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특별한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오는 3월 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측은 지난 22일, 23일 양일간 스페셜 예능 '감자세끼'(연출 신소영)를 선보였다. 감자 드라마를 찍다가 감자에 푹 빠진 이선빈, 강태오, 이학주, 김가은, 유승목, 남현우가 신박한 감자 요리 레시피부터
배우 한지은이 마지막까지 확실한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22일(토), 23일(일)에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키이스트∙MYM엔터테인먼트) 15회, 최종회에서 최고은(한지은 분)은 약혼자 공룡(이민호 분)을 놓아줬다. 한지은은 가슴 아픈 짝사랑의 감정을 세밀하게 표현하며 겉으로는 강하지만 누구보다 사랑 앞에서는 약해지는 최고은 캐릭터를 매력 있게 탄생시켰다.
오디션에서 상금을 받은 1위들의 상금 행방이 밝혀진다. 24일(오늘) 밤 9시 20분에 방송될 MBN '한일톱텐쇼' 38회에서는 '입춘대길' 따뜻한 봄을 맞이해 따뜻한 온기와 명품 보이스 선물을 안기는 '2025 톱텐 감사제' 특집이 펼쳐진다. 특히 '한일톱텐쇼' 멤버들이 '2025 톱텐 감사제' 특집을 더욱 빛나게 만들 초호화 짝꿍들을 초대, 함께 무대를 꾸민다.
'아시아 프린스' 배우 장근석의 매력이 폭발했다. 장근석은 23일(어제)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10회에서 배우 하지원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장근석은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최신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그는 '아시아 프린스' 별명을 얻게 된 이유로 "제가 스스로 부르고 다녀서 듣게 된 거다. 말을 크게 던지는 스타일인데 말하는 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