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마녀'가 첫 방송을 단 6일 앞두고, 서로의 구원이 되는 박진영-노정의의 로맨스 서사를 담은 4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는 마녀라 불리는 여자를 둘러싼 불운의 법칙을 깨고자 하는 남자 '동진'(박진영)과 비극의 씨앗이 되어 세상으로부터 스스로를 단절한 여자 '미정'(노정의)이 포기하지 않는 여정 끝에 서로의 구원이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마녀'의 티저 영상이 차례로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호응으로 화제를 모았는데, 오늘(9일) 공개된 4차 영상에서는 지금까지 드러나지 않았던 사실이 밝혀져 이목을 끈다. 바로 미정이 자신을 지켜보는 동진을 알고 있었다는 점이다.
'선의의 경쟁' 전학생 정수빈의 등교 첫 날이 공개됐다. 드디어 내일(10일) 0시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이 첫 공개된다. 그동안 강렬한 티저 이미지, 파격적인 선공개 영상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임팩트를 선사한 '선의의 경쟁'이 본 편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펼쳐갈지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선의의 경쟁' 측이 우슬기(정수빈 분)의 채화여고 전학 첫 날 풍경을 담은 1회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충격과 고난의 장사전쟁 10일이 끝났다. 준결승 진출자 6인이 가려졌다. 2월 8일 방송된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에서는 준결승으로 가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장사 전쟁 10days' 결과가 공개됐다. 도전자들은 10일 동안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에서 일식반, 고기반, 중식반, 양식반으로 나뉘어 푸드 부스를 운영했다. 진정한 장사꾼으로 거듭나기 위해, 서바이벌에서 살아남기 위해 처절하게 부딪힌 도전자들. 절실함이 만든 변화와 희망, 이별의 아쉬움이 가득한 회차였다.
배우 최강희가 '전참시'로 생애 첫 연예대상에 나선다. 8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3회에서는 최강희의 '2024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 수상 비하인드 스토리가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최강희는 송은이와 함께 '전참시' 가족인 신기루, 이국주, 샵뚱의 대기실에 방문한다. 구라뚱즈를 만난 최강희는 반갑게 인사를 나눈 것도 잠시 갈비찜, 잡채 등 음식으로 가득 찬 대기실 테이블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데.
'다 컸는데 안 나가요' 박해미 아들 황성재가 오는 8월 군입대를 할 예정이다. 오늘(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N '다 컸는데 안 나가요' 4회에서는 정들었던 동네를 떠나 새로운 곳, 새로운 집에서 새출발을 계획하는 박해미X황성재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박해미는 황성재가 오는 8월 군입대를 할 예정이라고 고백한다. 갑작스럽게 이사를 선택한 이유도 아들의 군입대 후 혼자 남겨지는 것이 힘들어서 이참에 캐나다에 계신 노부모님을 한국으로 모시고 와 함께 살 계획이었던 것.
'선의의 경쟁' 상위 0.1% 고등학생 이혜리의 사생활이 공개됐다. 파격적인 이미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공개되는 티저 영상, 이미지마다 화제가 되는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이 드디어 오는 2월 10일 0시 첫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선의의 경쟁' 측이 첫 공개를 앞두고 채화여고 전교 1등 유제이(이혜리 분)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도전자들의 눈물이 쏟아진다. 2월 8일 방송되는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에서는 준결승으로 가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극악 미션 '장사 전쟁 10days' 결과가 공개된다. 10일 동안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에서 푸드 부스를 운영하며 뜨거운 경험을 하게 되는 도전자들. 과연 이들 중 진정한 장사꾼으로 거듭날 가능성을 보여주며 준결승행 티켓을 거머쥘 도전자는 누구일지 주목된다. 이날 생존한 11명의 도전자들은 일식반, 고기반, 중식반, 양식반으로 나뉘어 푸드 부스 운영을 이어간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톨게이트 아이돌로 등극한다. 2월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설에도 일하는 사람들' 편으로, 설날연휴 톨게이트 영업소에서 각양각색 손님들과 만나는 유재석과 주우재의 모습이 그려진다. 서울 톨게이트 바로 옆 한국도로공사교통센터에 도착한 유재석과 주우재는 일일 요금수납원으로 변신한다. 두 사람은 "여기 늘 차로만 지나다녔지 완전 느낌이 다르다"라면서 평소 궁금해했던 영업소 안 풍경에 신기해한다.
'체크인 한양' 김민정이 고두심과 함께 용천루에 돌아왔다. 지난 2월 2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14회에서는 대배우 고두심이 의주상단 단주로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용천루 사환들 사이에서 막강한 권력을 자랑하는 의주상단 단주의 등장과 그 역할을 고두심이 맡았다는 사실이 큰 화제를 모았다.
'언더커버' 정재형과 박정현이 극찬한 발라드 무대가 탄생한다. 오는 2월 9일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5회에서는 2라운드 미션의 마지막 '발라드 플리 팀 배틀'이 펼쳐진다. 이날 발라드를 고른 12명의 커버 가수들이 무대에 오르자 정재형은 "1라운드 자체 평가에서 점수가 높은 커버 가수들이 다 발라드를 골랐구나"라면서 기대감을 드러낸다. 어느 팀이 1등을 해도 이상하지 않은 실력자들이 대거 포진된 발라드 플리 팀 무대에 다른 커버 가수들 역시 궁금증을 드러낸다.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과 김신록이 서로를 향해 노빠꾸 모드를 발동한다. 오는 21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이 서강준(정해성 역)과 김신록(서명주 역)의 스틸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다. 스틸 속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서강준과 김신록은 강렬한 눈빛을 장착하고 한켠에는 여유로움마저 느껴진다.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두 사람의 특급 조합이 기다려지는 이유다.
'전참시'가 월드클래스 마술사들의 고깃집 갈라쇼를 최초 공개한다. 오늘(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3회에서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더 매직스타' 동료 마술사들과 유쾌한 회식 자리를 갖는다. 이날 방송에서 이은결은 환상의 짝꿍 어시스턴트와 함께 '더 매직스타' 콘서트 회식 현장으로 향한다. 현장에는 '더 매직스타' 우승자 유호진, 준우승자 박준우를 비롯한 월드클래스 마술사 에덴, 한설희, DK(디케이) 등이 총출동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신영 모녀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2월 7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두 아이의 엄마가 되고 난 후, 더욱 어머니에 대한 고마움을 느낀 딸 장신영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딸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든 하는 어머니, 엄마라는 말만 들어도 마음이 찡해지는 딸. 장신영과 어머니의 진심은, 세상 모든 엄마와 딸들의 공감대를 이끌며 금요일 저녁 안방을 꽉 채웠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4.8%를 기록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668만 유튜버 안드레 러시가 깜짝 등장한다. 2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요리천재중 김재중, 정성광인 이상우, 반찬의 여왕 장신영의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짱짱한 실력을 자랑하는 편셰프 3인이 저마다 필살의 메뉴를 선보이는 가운데 이들 중 누가, 어떤 메뉴로 우승 및 출시 영광을 차지할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상상초월 스페셜 평가단이 출격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