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은 설레는 마음으로 '보물섬'을 선택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2월 21일 첫 방송된다. '보물섬'은 박형식(서동주 역)의 짜릿한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우리가 알던 다정하고 섬세한 매력의 박형식 대신 활활 끓어오르는 야망으로 똘똘 뭉친 박형식의 새 얼굴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가 '썸'과 '쌈'을 오가는 힐링 코믹 로맨스로 색다른 설렘을선사한다. 오는 3월 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측은 10일, 유쾌하게 설레는 김미경(이선빈 분)과 소백호(강태오 분)의 '썸앤쌈' 포스터를 공개했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예측 불가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높인다. '감자연구소'는 감자가 인생의 전부인 미경 앞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휘몰아치는 힐링 코믹 로맨스를 그린다.
채널A 새 주말드라마 <마녀>의 제작발표회가 2월 11일 오전 11시,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채널A와 A+E Networks가 공동 주관하며, 출연 배우들과 제작진이 참석해 작품의 주요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발표회에서는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 공개되며, 김태균 감독과 주연 배우 박진영, 노정의, 임재혁, 장희령 등이 참석해 드라마의 핵심 관전 포인트와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전한다. 행사 진행은 베테랑 MC 박경림이 맡아, 작품과 배우들의 매력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며, 포토월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선의의 경쟁' 이혜리, 정수빈, 강혜원, 오우리가 직접 관전포인트를 밝혔다. 드디어 오늘(10일) 0시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이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첫 공개됐다. 작품 공개 시간에 맞춰 '선의의 경쟁'을 시청한 시청자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주연 배우 4인방 이혜리(유제이 역), 정수빈(우슬기 역), 강혜원(주예리 역), 오우리(최경 역)가 알고 보면 '선의의 경쟁'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푹 쉬면 다행이야' 역대 최대 규모의 조업 현장이 공개된다. 2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5회에서는 붐, 정지소, 박준형, 토니안, 윤성호 그리고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가 함께 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3호점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정환, 김대호, 홍현희, 김희재가 출연해 이들의 레스토랑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현역가왕2'가 오는 11일(화) 결승전으로 가는 최종 관문인 2라운드 '막장전'을 통해 막장 드라마보다 더 강력한 도파민을 대폭발시킨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월 5주 차 TV-OTT 비드라마 검색 반응 1위, 9주 연속 화요일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지난 10회 최고 시청률 13.8%, 전국 12.8%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며 파죽지세 화요일 예능 강자의 위용을 입증하고 있다.
배우 한지은이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지난 8일(토), 9일(일)에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키이스트∙MYM엔터테인먼트) 11, 12회에서 한지은은 눈빛부터 목소리까지 고밀도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11, 12회 방송에서 최고은(한지은 분)은 약혼남 공룡(이민호 분)이 자신이 아닌 이브(공효진 분)에게 마음을 주고 있다는 사실에 눈물을 보였다. 비서가 또 우냐고 묻자, 고은은 "울긴 누가 울어. 절대 안 울어. 나 눈물로 안 잡을 거야"라며 룡에 대한 마음을 다잡았다
'보아의 절친' 일본 R&B 퀸, 톱가수 크리스탈 케이가 MBN '한일톱텐쇼'에 전격 출격한 가운데 손태진을 향한 적극적인 러브콜로 듀엣 무대를 꾸민다. 10일(오늘) 밤 9시 20분에 방송될 MBN '한일톱텐쇼' 36회에서는 트롯, 엔카, K-POP, J-POP, 제 3세계 음악까지 각종 장르의 곡들로 대격돌을 벌이는 '장르 가왕전 특집'이 펼쳐진다. 특히 '일본의 레전드 아이돌' 콘도 마사히코부터 'J-POP 여왕' 나카시마 미카 그리고 '일본 R&B 퀸' 크리스탈 케이까지 '한일톱텐쇼'에 출연하면서 일본 톱가수들의 출연 요청 문의가 쏟아져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강 몬스터즈의 2024년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최강야구 어워즈'가 화려한 막을 올린다. 오늘(10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최강야구' 118회에서는 한 시즌 동안 뜨거운 승부를 펼친 몬스터즈가 '2024 최강야구 어워즈'를 통해 마지막까지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 올 시즌을 빛낸 최고의 선수들에게 주어지는 골든 글러브, 과연 그 영광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가장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부문은 역시 시즌 'MVP'다. 자타공인 몬스터즈의 해결사 이대호, 그리고 시즌 내내 압도적인 투구를 펼치며 재기에 성공한 에이스 유희관이 유력한 후보로 거론된다. 모두의 예상대로 이대호가 MVP를 차지할지, 아니면 그를 위협하는 또 다른 주인공이 등장할지 결과가 주목된다.
서강준이 '언더커버 하이스쿨'의 매력과 작품을 선택하게 된 계기에 대해 직접 밝혔다. 오는 21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드라마다. 서강준은 극 중 국정원 국내 4팀 에이스 요원 정해성으로 분한다. 해성은 고종 황제의 금괴를 찾으란 특명을 받고 '언더커버 하이스쿨' 작전에 투입되었고,
'체크인 한양'이 꽉 닫힌 해피엔딩으로 종영했다. 2월 9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최종회에서는 12년 전 반정의 모든 진실이 밝혀지고, 하오나 4인방 이은호(배인혁 분), 홍덕수(김지은 분), 천준화(정건주 분), 고수라(박재찬 분)가 용천루를 뒤로하고 남해여각에서 새출발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라이즈(RIIZE) 소희의 누나 이지민이 벼랑 끝에서 살아 돌아와 3라운드로 진출했다. 2월 9일 방송된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5회에서는 2라운드 미션의 마지막 '발라드 플리 팀 배틀'과 3라운드 새로운 미션 '1vs1vs1 약자 지목 배틀'이 본격적으로 시작돼 서바이벌의 긴장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날 '플리 팀 배틀'의 마지막 '발라드 플리 팀' 무대가 공개됐다. 발라드 플리 A팀 김원식, 이오늘, 진원, 천지원은 로이킴의 '그때 헤어지면 돼'를 커버했다. 화음을 맞춰본 적 없다며 힘들어했던 김원식은 이오늘의 노력으로 일취월장했다.
'체크인 한양' 주연 배우 4인방이 종영 소감을 전해왔다. 오늘(9일) 최종회가 방송되는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은 돈만 내면 왕도 될 수 있는 조선 최대 여각 '용천루', 그곳에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을 담은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극 중 용천루 입사 후 '하오나'를 입에 달고 살아 '하오나 4인방'이라고 불리었던 이은호(배인혁 분), 홍덕수(김지은 분), 천준화(정건주 분), 박재찬(고수라 분)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함께 정식사환으로 성장했다.
'언더커버' 커버 가수들을 멘붕에 빠뜨린 새로운 미션이 주어진다. 오늘(9일)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5회에서는 2라운드 '플리 팀 배틀'을 마무리하고 3라운드 '1vs1vs1 약자 지목 배틀'이 새롭게 시작된다. 3라운드 새 미션 '1vs1vs1 약자 지목 배틀'은 자신보다 약자라고 생각하는 커버 가수를 지목하고, 지목을 받은 커버 가수가 또 다른 약자를 지목해 무대 위에서 최강자와 최약자를 가리는 대결이다. 3명이 함께 하나의 곡으로 노래하고, 최약자 1인만 탈락하는 잔인한 배틀에 커버 가수들은 멘붕에 빠진다.
'푹 쉬면 다행이야'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가 무인도 레스토랑에 첫 입성한다. 2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5회에서는 붐, 정지소, 박준형, 토니안, 윤성호 그리고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가 함께 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3호점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정환, 김대호, 홍현희, 김희재가 출연해 이들의 레스토랑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붐은 무인도 레스토랑 3호점 오픈을 위해 드림팀을 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