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몬스터즈가 1차전 패배 설욕에 나선 경남대의 총공세에 위기를 맞는다. 오늘(20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최강야구' 115회에서는 몬스터즈와 경남대의 숨 막히는 혈투가 펼쳐진다. 이날 경남대 타선은 몬스터즈의 선발 투수 이대은을 상대로 끈질긴 집중력을 발휘하며 기세를 끌어올린다. 이에 김성근 감독은 이대은의 뒤를 이을 구원 투수를 결정하기 위해 유희관과 송승준을 긴급 호출한다.
'푹 쉬면 다행이야' 오상욱이 회국수 무한 리필 먹방을 선보인다. 1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2회에서는 2024 파리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과 대한민국 간판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그리고 김대호, 박준형, 정호영 셰프의 0.5성급 무인도 운영 둘째 날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CEO' 안정환을 비롯해 붐, 최예나, 오승훈 아나운서가 함께한다.
'체크인 한양' 김지은이 김의성에게 자신의 진짜 정체를 밝혔다. 지난 1월 19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10회에서 홍덕수(김지은 분)는 12년 전 자신의 아버지 홍민식(최덕문 분)을 죽인 진짜 원수가 천방주(김의성 분)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홍민식에 이어 자신을 키워준 어머니 좌판댁(김영선 분)까지 죽인 천방주에게
도대윤이 드디어 '언더커버'에 모습을 드러낸다.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는 원곡을 재해석해 부르며 새로운 음악 트렌드로 자리잡은 '커버(COVER)'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12일 첫 방송 이후 주요 OTT 'TOP 10'에 안착하면서 화제성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어마어마한 파급력을 자랑하는 커버 가수부터 숨은 보석들까지 그들이 들려준 고퀄리티 라이브의 향연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줄을 이었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임태훈 셰프가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 1월 18일 방송되는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에서는 일식반 김민성 셰프, 고기반 데이비드 리 셰프, 중식반 임태훈 셰프, 양식반 윤남노 셰프가 서바이벌에 뛰어든다. 아끼는 제자를 지키기 위해, 모든 열정을 쏟아붓는 셰프 군단의 모습이 토요일 저녁 안방에 뭉클한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니버스 리그' 파이널 진출자 21명이 베일을 벗는다. 18일 오후 6시 방송하는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에서는 파이널을 앞두고 13명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리그전 3라운드에서 3명이 탈락하면서 '유니버스 리그' 생존자는 34명으로 줄었다. 그러나 이들 중 파이널에 진출할 수 있는 선수는 각 팀당 7명으로 오직 21명. 이에 13명이 탈락해야만 하는 상황을 맞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세상에 없는 깍두기 레시피를 공개한다. 1월 1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또 하나의 초대박 레시피를 선보인다. 지난주 상상초월 '세상에 없는 레시피'로 대표적인 밥도둑 반찬 진미채볶음을 만들어 최고 시청률을 기록, 큰 화제를 모은 류수영. 이번에는 류수영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깍두기를 '세상에 없는 레시피'로 간단하게 만든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선의의 경쟁' 강혜원과 오우리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이 오는 2월 10일 첫 공개된다. '선의의 경쟁'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다.
'체크인 한양' 정건주가 김지은에게 고백할 결심을 한다. 2막에 접어든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이 본격적인 삼각관계를 그린다. 각자 다른 목표를 가지고 용천루에 모인 세 사람 이은호(무영군 이은/배인혁 분), 홍덕수(홍재온/김지은 분), 정건주(천준화 분)가 그동안 쌓아온 감정들이 표출되며 얽히고설키게 되는 것.
'신상출시 편스토랑' 엄기준이 반전 고백을 한다. 1월 1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지난주 첫 등장부터 정갈한 요리실력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윤종훈의 유쾌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윤종훈이 최고 시청률 29.2%를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끈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함께 악역 열연을 펼친 엄기준, 봉태규, 하도권을 집으로 초대한 것. 이 과정에서 절친들의 솔직한 토크가 봇물처럼 터진다.
'보물섬' 허준호의 광기 어린 악랄함이 폭발한다. 2월 14일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가 첫 방송된다. '보물섬'은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전이다. 인간의 치열한 욕망과 갈등을 적나라하게 그려 안방극장을 제대로 휘어잡을 전망이다.
배우 정재성이 '스터디그룹'에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정재성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오늘) "정재성이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연출 이장훈·유범상, 극본 엄선호·오보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와이랩플렉스, 제공 티빙)은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몰빵된 윤가민(황민현 분)이 최악의 꼴통 학교에서 피 튀기는 입시에 뛰어들며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는 코믹 고교 액션물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의 둘째 복덩이가 최초 공개된다. 1월 1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만능여신 이정현의 둘째 출산 상황이 공개된다. 이정현은 '편스토랑'을 통해 다정한 남편, 귀염둥이 딸 서아와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선물처럼 찾아온 둘째 복덩이의 소식도 '편스토랑'에서 최초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드디어 복덩이와의 만남 순간까지 공개되는 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진주, 에일리, 미주, 해원(NMIXX)이 유닛 '겨울 드림걸즈'로 뭉친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의 윈터송 리메이크 음원 발매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박진주, 에일리, 미주, 해원이 부른 '여전히 아름다운지'가 1월 18일(토) 오후 6시 공개된다. 특히 '놀면 뭐하니?'에서만 볼 수 있는 색다른 보컬 조합 박진주, 에일리, 미주, 해원의 만남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폭발적 성량과 독보적인 가창력의 디바 에일리, 청량하고 섬세한 명품 보이스 박진주, 감성적이고 따뜻한 음색의 미주, 4세대 아이돌 보컬 대표주자 NMIXX 해원
'체크인 한양'이 매회 예측을 불허하는 에필로그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이 매회 휘몰아치는 이야기, 인물들의 요동치는 감정선, 그로 인한 관계성의 변화로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순항 중이다. 특히 약 60분의 본편 내용에 몰입하게 만들다가, 그 이상의 강렬한 임팩트를 안겨주는 에필로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