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이 홈파티 요리 3종을 공개한다. 1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둘째 복덩이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이정현 가족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특히 '편스토랑'을 통해 다양한 파티요리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은 '홈파티 여왕' 이정현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홈파티 간단 요리 3종을 공개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식탁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장식해 눈길을 끌었다. 이정현 딸 서아 역시 빨간 리본으로 앙증맞게 머리를 묶어 미소를 유발했다.
이영현이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이영현은 그룹 '빅마마' 데뷔를 시작으로 '체념', '연', '그래서 그대는' 등의 곡으로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명실상부한 실력파 가수이다. 이영현이 부른 '체크인 한양'의 OST '불꽃'은 악의 세력 앞에서 좌절하고 주저앉을 뻔한 주인공들이 다시 일어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강인한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미스터트롯3' 한류부가 등판한다. 1월 9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대망의 본선 1차 무대가 공개된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이번 '미스터트롯3'는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가운데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지난 2회 방송 최고 시청률은 무려 16%까지 치솟으며 그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이번 주 방송에서는 한류부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류부는 아이돌 출신 참가자 가운데 해외에서 더 활발하게 활동하는 참가자들이 더해진 팀. K-트롯 한류의 중심이 되기 위해 모인 한류부는 훈훈한 비주얼에 마스터들을 사로잡는 넘치는 끼, 탄탄한 실력까지 갖췄다는 후문.
'신상출시 편스토랑' 윤종훈이 출격한다. 1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신입 편셰프 윤종훈이 출격한다. 윤종훈은 최고 시청률 29.4%까지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끈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하박사 역할로 등장, 야망남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약을 펼쳐온 연기파 배우 윤종훈. 일명 병약섹시美의 대명사 윤종훈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그의 요리 실력은 어떨지 '편스토랑' 본 방송이 주목된다.
이석훈, 권은비, 그루비룸이 '커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내면서 '언더커버'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1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는 원곡을 재해석해 부르며 새로운 음악 트렌드로 자리잡은 '커버(COVER)'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정재형, 박정현, 이석훈, 권은비, 그루비룸(박규정, 이휘민)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뮤지션들이 'TOP 리스너'로 참여,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심사를 맡은 가운데 이석훈, 권은비, 그루비룸이 인터뷰를 통해 '언더커버'에 대한 기대와 'TOP 리스너'로서의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미스터트롯3' 드디어 본선이 시작된다. 1월 9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대망의 본선 1차 무대가 공개된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가운데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지난 2회 방송 최고 시청률은 무려 16%까지 치솟으며 트롯 명가의 넘사벽 위엄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짜 싸움이 시작되는 본선 1차 무대가 펼쳐진다. 101개 팀 가운데 치열한 마스터 오디션을 뚫은 50개 팀이 본선 무대에 오른다.
천의 목소리 남도형 성우가 '전참시'에 등판한다. 오는 11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29회에서는 참여 작품만 약 천여 개인 '성우계의 아이돌' 남도형 성우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예능 첫 출연에 나선 남도형은 성우답게 음성 인식으로 하루를 시작해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화제의 예능 '흑백요리사'를 비롯해 세계적인 유튜버 'MrBeast(미스터비스트)'의 한국어 목소리 더빙을 맡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미스쓰리랑' 오유진이 이경규의 차기작 '미스 달순'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1월 8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영화 '복면달호' 시즌2 주인공을 선정하기 위한 오디션 '미스 달순 선발 대회' 특집으로 꾸며졌다. 예능 대부이자 영화 감독인 이경규가 직접 등판해 차태현의 뒤를 이을 '미스 달순' 주인공 선발에 나섰다. '찐규라인'으로 알려진 트롯 황태자 박상철, 개그 박사 이윤석, 예능 유망주 남창희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신규라인'의 자리를 노리는 TOP7과 팽팽한 노래 대결을 펼쳤다.
JTBC 새 드라마 '백번의 추억'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세 청춘 배우를 다 모았다. 배우 김다미-신예은-허남준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알린 것이다. JTBC 새 드라마 '백번의 추억'(극본 양희승, 연출 김상호, 제작 SLL)은 1980년대 100번 버스 안내양 영례와 종희의 빛나는 우정, 그리고 두 친구의 운명적 남자 재필을 둘러싼 애틋한 첫사랑을 그린 뉴트로 청춘 멜로다. 막 영글기 시작한 세 사람의 찬란하고도 시린 청춘 시대를 통해 웃음과 재미, 공감과 감동을 선사하고, 남루하더라도 잊을 수 없이 반짝였던 저마다의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보물섬'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2025년 2월 14일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가 첫 방송된다. '보물섬'은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전이다. 안방극장을 처절한 욕망으로 가득 채울 흡인력 끝판왕 드라마 탄생을 예고한다.
정재형과 박정현이 '언더커버' 속 'TOP 리스너'로 참여하는 남다른 마음과 함께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1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는 원곡을 재해석해 부르며 새로운 음악 트렌드로 자리잡은 '커버(COVER)'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천재 뮤지션' 정재형, '반박불가 레전드 보컬 여제' 박정현, '명품 발라더' 이석훈, '대세 아티스트' 권은비, '트렌디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커버 인플루언서들을 평가할 'TOP 리스너'로 출연을 확정, 방송 전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정재형과 박정현이 '언더커버'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미스터트롯3' 다나카 소속사 대표 김홍남이 출격한다. 1월 9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줄 혹독한 마스터 오디션이 그려진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가운데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지난 2회 방송 최고 시청률은 무려 16%까지 치솟으며 트롯 명가의 압도적 위엄을 과시했다.
정규로 다시 돌아오는 '다 컸는데 안 나가요'가 1차 티저를 공개하며 빅재미를 예고했다. 오는 1월 18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N '다 컸는데 안 나가요'는 높은 물가와 집값 상승으로 청년 2명 중 1명이 '캥거루족'이라는 요즘 시대에 부모님과 함께 살아가는 스타들의 일상을 통해 솔직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는 캥거루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당시 반전 가득한 리얼한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던 '배우 母子' 박해미X황성재, '짠내 폭발' 지조, '반전 금쪽이' 신정윤, '4차원 허당' 장동우가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정규에도 그대로 출연해 더욱 뻔뻔해진 '캥거루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다.
배우 김지호가 유쾌한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김지호는 7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선샤인 그녀들' 특집에서 이미도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야무진 말솜씨를 뽐냈다. 가수 신승훈의 '그 후로 오랫동안' 뮤직비디오로 데뷔했다는 김지호는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혔다. 김지호는 한 관계자가 배우 제안을 하면서 프로필을 찍게 됐고, 단출한 차림으로 갔지만 그때 찍은 사진으로 신승훈의 뮤직비디오 배우에 지원을 했다고. 이때 여러 프로필을 받아본 신승훈이 고른 사진이 모두 김지호의 사진이었다며
'미스쓰리랑' 이경규를 홀린 정서주의 연기력이 공개된다. 1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미스 달순 선발대회' 특집으로 꾸며진다. 예능 대부 이경규를 필두로 트롯 신 박상철, 개그 박사 이윤석, 예능 유망주 남창희까지 '찐 규라인' 게스트들이 출격한다. '신 규라인'의 자리를 꿰차고 싶은 TOP7과 '찐 규라인'의 자리를 지키려는 게스트 팀의 흥미진진한 노래 대결이 안방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쓰리랑'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대결로 꼽히는 '진(眞)들의 대결' 2차전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