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거신 전화는'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지난 4일(토)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 최종회에서는 백사언(유연석 분)과 홍희주(채수빈 분)가 사랑의 결실을 이루어내며 꽉 닫힌 해피엔딩을 맞았다. 최종회 시청률은 전국 8.6%, 수도권 8.5%(닐슨코리아 제공, 가구 기준)를 기록, 마지막까지 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임태훈과 데이비드 리의 의견이 충돌한다. 1월 4일 방송되는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에서는 무려 4명의 탈락자가 발생하는 '돼지고기 완전정복 미션' 결과가 공개된다. 도전자들의 운명을 가를 '돼지고기 미션'은 무엇일지 도전자들 중 누가 무슨 이유로 탈락하게 될지 본방송이 주목된다. 이날 백종원 대표와 제작진이 준비한 미션은 '돼지고기 직화구이'와 '돼지고기 장사'였다. 앞서 도전자들은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공부하는 이론 평가
믿고 듣는 음원 강자 어반자카파의 겨울 콘서트 현장이 '전참시'에서 펼쳐진다. 오늘(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28회에서는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명품 보컬 집합체' 어반자카파가 저작권료 1위 곡을 깜짝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15년 차 혼성 그룹 어반자카파의 겨울 콘서트 현장이 그려진다. 어반자카파 공식 선생님 조현아는 콘서트장 대기실에 도착하자마자 멤버들의 컨디션부터 체크하는데.
유연석이 채수빈의 곁을 떠났다. 지난 3일(금)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 11회에서는 타인의 이름으로 평생을 살아온 가혹한 운명의 백사언(유연석 분)이 끝내 종적을 감췄다. 11회 시청률은 전국 8.3%, 수도권 8.8%(닐슨코리아 제공, 가구 기준)로 상승하며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콘텐츠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2.5%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홍희주(채수빈 분)가 사언을 그리워하며 행복한 한때를 상상하는 장면은 순간 최고 시청률 10.5%까지 치솟으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체크인 한양' 호색한에게 바쳐진 김지은이 성별이 들통날 위기에 처한다. 지난 12월 29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4회에서는 김명호(이호원 분)의 계략에 의해, 남자의 출입이 금지된 작약재에 들어간 홍덕수(김지은 분)의 위기가 그려졌다. 살아 남기 위해 여자로 변신한 홍덕수의 모습을 이은호(배인혁 분), 천준화(정건주 분),
가수 류지현이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류지현은 2022년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에서 최종 5위를 차지한 싱어송라이터다. 이후 '도망갈까', '혼자 두지마' 앨범을 비롯해 각종 드라마 OST에 가창자로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처음의 나'는 대한민국 대표 OST 작곡가 김종천 음악감독의 작품으로, 그의 음악적 내공이 고스란히 드러난 곡이다. 김종천 감독은 '추노' OST 임재범의 '낙인', '공부의 신' OST 지연의 ' 또르르',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록했던 장근석의 'Let me cry' 등을 작곡하며
유연석과 박재윤이 피할 수 없는 최후의 대결을 펼친다. 오늘 3일(금)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 11회에서는 가혹한 운명으로 태어나 남의 이름으로 살아온 '백사언' 유연석과 진짜 백사언으로 태어났지만 버려진 '납치범' 박재윤의 갈등이 최고조에 달한다. 앞선 방송에서 납치범(박재윤 분)에게 또다시 납치당한 홍희주(채수빈 분)는 백사언(유연석 분)을 괴롭히는 그의 악행을 멈추기 위해 결단을 내렸다.
'현역가왕2'가 5주 연속 비드라마 검색 반응 TOP1을 고수하면서 '화제성 KING'의 위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K-콘텐츠 경쟁력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2월 4주 차 비드라마 검색 반응 부분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TOP1을 수성하는데 이어 비드라마 출연자 키워드와 이슈 키워드 모두 TOP1을 올킬하는 저력으로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했다. 더욱이 비드라마 출연자 키워드에서는 진해성이 TOP1, 박서진이 TOP9을 차지했고
관찰 예능 대표 주자 '전참시'가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18년 3월 첫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은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와 스타들의 리얼 100% 일상으로 관찰 예능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스타와 다양한 직업군의 일상을 관찰하는 '전참시' 특유의 포맷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매니저와 스타 및 출연진들의 케미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체크인 한양' 용천루의 주인 김의성이 왕의 아들 배인혁과 독대한다.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의 상승세가 뜨겁다. 첫방송 이후 우상향 그래프를 그려온 시청률은 지난 12월 29일 방송된 4회에서 유료방송가구 전국, 수도권 기준 평균 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금 거신 전화는'이 마지막 회를 앞두고 유연석, 채수빈이 직접 꼽은 명장면과 함께 미공개 스틸을 대방출했다. 전무후무한 로맨스릴러로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이 캐릭터에 착붙한 유연석, 채수빈의 완벽한 케미로 시청자들을 '현생불가(현실 생활 불가능)' 하게 만들고 있다. 방송 직후 각종 SNS에서는 "이 드라마는 연기 구멍이 없다", "캐스팅 팀 상 줘야 한다. 캐릭터들이 다 살아 있고 잘 어울린다",
트리앤씨(TREEANNSEA)가 민감 피부를 위한 신제품 '사막소금 팩 클렌저'를 더현대닷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팩과 클렌징 기능이 합쳐진 제품으로, 강한 흡착력과 간편한 사용성을 특징으로 한다. 사막소금 팩 클렌저는 파운데이션, 쿠션, 선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잔여물을 남김없이 지우며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간편한 클렌징으로, 과도한 세정으로 인해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세안 전 팩으로 활용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장사의 神 백종원이 뻔뻔함을 강조한다. 1월 4일 방송되는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에서는 '돼지고기 완전정복' 미션 중 본격 장사 미션이 시작된다. 앞서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공부하는 이론 평가, 돼지고기를 부위별로 발골하는 실기 평가를 마친 도전자들이 장사 미션에서는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이들 중 몇 명의 탈락자가 발생할지, 누가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될지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 OST Part.3 벤의 '바람처럼 날아서'가 공개되며 음악 팬들과 드라마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벤은 이름만으로도 신뢰를 주는 OST 퀸으로 자리 잡은 아티스트로, '또 오해영', '미스터 션샤인', '호텔 델루나'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OST를 맡아 감성적인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 받아왔다. 이번 OST에서도 그녀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이 드라마의 감동을 더욱 깊게 만들고 있으며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드라마의 서사를 한층 더 풍성하게 채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