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2' MC 신동엽이 곤룡포를 입고 가왕 벨트를 어깨에 두른 채 왕으로 변신한 '현역가왕2'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11월 26일(오늘)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가 권유리, 백지원에게 공조를 제안했다. 11월 2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 3회에서는 이한신(고수 분)이 투자 사기꾼 김봉수(김형묵 분)의 가석방을 막기 위해 형사 안서윤(권유리 분)과 사채업자 최화란(백지원 분)에게 공조를 제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강 몬스터즈가 연천 미라클을 상대로 전설의 7회를 완성하며 극적인 역전승 드라마를 써냈다. 지난 25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8회에서 몬스터즈와 연천 미라클은 치열한 맞대결을 펼치며 고척돔에 모인 관중들에게 짜릿한 도파민을 선사했다. 이날 양 팀은 매 이닝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공방전을 벌였다. 특히, 김성근 감독과 김인식 감독의 지략 대결이 경기의 승패를 더욱 알 수 없게 만들었다.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이 첫 방송 이후 각종 순위 사이트와 화제성 순위 지표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5일(어제) 플릭스패트롤(OTT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에 따르면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은 공개 1주 만에 넷플릭스 'TV SHOW' 부문에서 전세계 순위 4위에 올랐고 대한민국을 비롯한 싱가포르, 홍콩,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카타르, 쿠웨이트, 멕시코, 브라질, 콜롬비아 등 31개국에서도 'TV SHOW' 부문 1위를
배우 성훈이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월요일 저녁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성훈은 25일(어제) 방송된 채널A '절친 도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 절친 양치승 스포츠 트레이너와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이날 12년째 양치승 관장의 헬스장을 다니고 있다는 성훈은 "오늘 아침에도 와서 운동했다"며 모범 회원의 위엄을 드러냈다.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이종원의 입맞춤 엔딩이 설렘 도수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지난 25일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 7회에서는 너무나도 달랐던 채용주(김세정 분)와 윤민주(이종원 분)의 6년 전 그날의 기억이 그려졌다. 방송 말미 할머니 조필남(전국향 분)에 대한 자책과 후회를 내려놓고 윤민주에게 달려간 채용주와 "난 절대 채용주 씨 안 떠날 거예요"라며
명품 신스틸러 황영희가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 특별출연한다.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이 선사하는 가슴 뻥 뚫리는 사이다에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변호사 겸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고수 분)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법 위에 군림하던 재소자 지동만(송영창 분)의 가석방을 막는 모습이 짜릿한 대리 만족을 선사했다.
'푹 쉬면 다행이야' 0.5성급 무인도 셰프로 나선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에게 인정받은 요리 실력을 뽐낸다. 11월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27회에서는 안정환과 그의 절친들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 그리고 김남일, 박성광이 0.5성급 무인도 운영에 도전한다. 스튜디오에서는 붐, 김대호, 아일릿 민주, 코요태 빽가가 이들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체크인 한양' 정건주가 조선 최고 여각 '용천루'의 상속자로 변신한다. 오는 12월 21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은 '손님은 왕'이라는 무엄한 기치를 내건 조선 최대 객주 '용천루'와 그곳에 교육 사환으로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파란만장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배인혁(무영군 이은/이은호 역), 김지은(홍덕수 역)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이종원이 과거의 기억을 꺼낸다.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 측은 7회 방송을 앞둔 25일, 6년 전 채용주(김세정 분)와 윤민주(이종원 분)의 서로 다른 기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여기에 채용주와 윤민주의 포근한 홈데이트까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백지원이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이 단 2회 만에 재벌 회장 지동만(송영창 분)의 가석방을 막아내는 이한신(고수 분)의 활약을 그리며 안방극장에 시원하고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이에 '이한신' 2회는 전국 기준 평균 5.4%, 최고 6.9%를 돌파하며
개그맨 김준호가 돌싱 동지들과 흑백김장사와 함께 50포기 김장에 도전했다. 김준호는 24일(어제)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미령, 이미영, 조서형이 가지고 온 특별한 재료들을 가지고 김장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돌싱 동지 이동건, 이용대와 함께 50포기 김장에 나섰다. 그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했던 김미령 셰프, 이미영 조리사, 조서형 셰프를 초대, 김장 전쟁의 시작을 알렸다.
'푹 쉬면 다행이야' 안정환이 0.5성급 무인도를 5성급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선셋 레스토랑'을 만든다. 11월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27회에서는 안정환과 그의 절친들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 그리고 김남일, 박성광이 0.5성급 무인도 운영에 도전한다. 스튜디오에서는 붐, 김대호, 아일릿 민주, 코요태 빽가가 이들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크레아 스튜디오 서혜진 대표가 '현역가왕' 시즌2 첫 방송을 앞두고 8문 8답 서면 인터뷰를 전했다. 오는 11월 26일(화)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배우 이현진이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작가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리얼 이혼 체험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현진은 극 중 캘빈 호텔의 CEO로 우뚝 선 캘빈으로 분한다. 정·재계를 두루 섭렵한 화려한 가문의 사생아로 태어난 그는 어떤 대형 사고가 덮쳐도 동요하지 않는 강인하고 냉소적인 성격의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