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지금 거신 전화는'이 안방극장의 도파민을 풀충전시키며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22일(금) 첫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은 박상우 감독의 세련된 연출과 김지운 작가의 속도감 있는 전개, 배우들의 열연, 신선한 장르의 완벽한 합을 이루며 방영 첫 주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최수호가 '현역가왕2' 첫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최수호는 지난 26일 오후 첫 방송된 MBN '현역가왕2'에서 '트로트 대세'다운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톱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11월 2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월 2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 4회는 전국 기준 평균 6.3%, 최고 7.6%, 수도권 기준 평균 5.9%, 최고 7.4%까지 치솟으며 케이블 종편 포함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tvN 타깃인 2049 시청률은 지상파를 포함한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사수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현역가왕2'가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8.7%를 기록, 지상파-종편-케이블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 자리에 오르며 대한민국을 들썩일 '서바이벌 강자'의 복귀를 알렸다. 지난 26일(화) 밤 9시 50분 첫 방송 된 MBN '현역가왕2'가 최고 시청률 8.7% 전국 시청률 8.0%라는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현역가왕' 시즌1 첫 방송 시청률 6.8%보다 오른 수치다. 첫 방송부터 지상파-종편-케이블 전 채널에서
'현역가왕2'가 그동안의 궁금증을 한꺼번에 풀어줄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직접 전하는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11월 26일(오늘)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현역가왕2'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권유리, 백지원이 따로 또 같이 활약을 펼친다.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이 시원한 전개, 개성 만점 캐릭터의 매력, 통쾌한 사이다 등으로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지난 11월 25일 방송된 3회에서는 남의 돈을 떼먹고도 반성 안 하는 투자 사기꾼과 이한신(고수 분)의 맞대결이 예고되며
'취하는 로맨스' 표예진이 이종원의 옛 연인으로 출격한다.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 측은 8회 방송을 앞둔 26일, 채용주(김세정 분)와 윤민주(이종원 분) 앞에 나타난 임주희(표예진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그가 옛 연인 윤민주를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지, 당혹스러운 삼자대면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미스쓰리랑' TOP7이 인생 첫 미팅에 나선다. 11월 2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31회는 20세기를 주름잡던 전국구 오빠들이 총출동한 '꽃보다 복학생' 특집으로 꾸며진다. 국가대표 허스키 보이스 박상민, 0세대 힙합 아티스트 현진영, 한국의 리키 마틴 홍경민, 발라드 황태자 이기찬이 출격한다. 여기에 아기 호랑이 김태연이 합류해 더욱 치열한 대결을 완성할 것으로 보인다.
'결혼해YOU'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가 매회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이경과 조수민을 비롯한 주조연 배우들의 환상적 연기 호흡, 공감과 웃음이 공존하는 흡인력 있는 스토리, 이 모든 요소를 매력적으로 빚어내는 섬세한 연출 등이 어우러져 또 한 편의 인생 드라마가 탄생했다는 반응이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권유리, 백지원이 본격적인 공조의 막을 올린다.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고수 분) 표 정의 구현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2회에서는 법 위에 군림하는 재벌 회장의 가석방을 막으며 통쾌한 정의 구현을 선보였던
'체크인 한양' 박재찬이 망한 가문을 일으키려는 야망을 품고 조선 최고 호텔 '용천루'에 입사한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이 오는 12월 21일 토요일 첫 방송된다. '체크인 한양'은 '손님은 왕'이라는 무엄한 기치를 내건 조선 최대 객주 '용천루'와 그곳에 교육 사환으로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파란만장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배우 왕빛나가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에 캐스팅됐다.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작가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리얼 이혼 체험기를 다룬 작품이다. 왕빛나는 극 중 지앤화이트 실장이자 백미영(이민정 분)의 대학 동창 송아리 역을 맡았다. 친구 미영이 하는 웨딩샵에서 일하는 아리는 이혼 2년차 싱글맘이다.
'열혈사제2' 이하늬와 서현우가 '은밀한 독대' 현장으로 불길함을 치솟게 한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지난 22일(금) 방송된 5회에서 닐슨 코리아 기준 수도권 13.6%, 전국 12.7%로 3주 연속 금요일 전 채널 1위를 거머쥔 데 이어 23일(토) 방송된 6회에서 토요일 방송된 전 프로그램 2049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푹 쉬면 다행이야' 안정환 CEO가 베짱이 정형돈, 김용만, 김성주 갱생 프로젝트에 나섰다. 11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27회에서는 무인도 호텔에 방문한 '베짱이' 정형돈, 김용만, 김성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전국 기준 5.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이는 월요일 방송된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1위에 해당하는 수치로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유병재, 설민석이 예측불허 꿀잼 강의를 펼치는 2차 티저가 공개됐다. 12월 3일 화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선을 넘는 클래스'(기획 정윤정/연출 한승훈 권락희/작가 김수지)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의 6번째 시즌이다. 그동안 '선녀들'의 배움 여행을 함께해온 MC 전현무와 유병재, 그리고 '역사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다시 뭉쳐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