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유니버스 리그'가 소년들을 이끌 첫 번째 감독진을 공개했다. '유니버스 리그'는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창섭의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합류 소식을 알렸다. '유니버스 리그'는 K팝 아티스트를 연습생 감독으로 내세운 리그전 형식을 예고해 왔다. 이들은 소년들을 이끌 첫 번째 주자로 이창섭을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또 한 번 드높였다.
'미스터로또'에 독립유공자 후손들이 온다. 8월 16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광복 79주년을 기념해 '대한 독립 만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독립운동으로 나라를 지킨 독립유공자 후손들이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한다. '미로또' 멤버들과 용병들은 '멋의 민족'과 '흥의 민족'으로 나뉘어 노래 대결에 나선다. 8.15 광복절 순국선열에게 감사와 경의를 담은 이번 특집은 진한 감동과 확실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JTBC '가족X멜로' 지진희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버터향 가득 풍기며 강렬하게 등장하더니, 각종 미스터리까지 투척한 그는 방송 첫 주부터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플랫폼 펀덱스에서 지난 8월 13일 발표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5위에 성큼 올라섰다.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에서 벼락부자로 돌아온 X-아빠 변무진(지진희)은 비단 돈만 많아진 것이 아니다.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 정인선과 이태환이 선물상자 속 '안심벨 증정'으로 미묘한 로맨틱 모드를 완성한다. 오는 8월 17일(토) 밤 9시 10분 첫 방송될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 하이그라운드, 아이피박스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는 수많은 연애를 실패한 유전자 연구원 한소진이 마침내 유전자를 통해 자신의 짝을 찾아가는 오감발동 로맨틱 코미디다.
'굿파트너' 장나라, 남지현, 지승현이 본격적인 이혼 전쟁에 돌입한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 측은 6회를 앞둔 15일, 소송의 당사자 차은경(장나라 분)과 그의 대리인으로 법정에 선 한유리(남지현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이와 함께 차은경을 찾아간 최사라(한재이 분)의 모습은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한지현이 설렘 가득한 출사표를 던졌다. 오는 26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에서 한지현은 사랑을 글로만 하는 유명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 역을 맡아 1인 2역에 도전한다. 소설가 자연의 활동명은 '연보라'로 이중생활을 이어가던 그는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사이인 손해영(신민아 분)의 상사 복규현(이상이 분)과 얽히고설키며 극에 유쾌한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미스쓰리랑' 정서주의 무결점 음색이 가요계 레전드 윤복희의 마음마저 사로잡는다. 8월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전설의 디바 '윤복희' 특집으로 꾸려진다. 대한민국 가요계의 신화 윤복희가 합류한 가운데, 레전드 선배의 명맥을 잇는 '미스쓰리랑' 트롯 여제들의 무대가 예고된다. 이날 진(眞) 정서주는 장민호의 '내 이름 아시죠'를 선곡, 무결점 음색 퀸의 위엄을 느끼게 한다. 특히 해당 곡은 윤복희도 한 차례 선보인 적이 있는 곡으로 정서주 역시 "선생님께서 멋지게 소화해 주셨던 노래다. 그걸 듣고 정말 큰 감동을 받아서 저도 가슴을 울릴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다"고 무대에 대한 의지를 다진다.
'명불허전 서머퀸' 권은비가 '전참시'에 재출격한다. 오는 17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09회에서는 워터밤 무대를 대비해 집중 관리에 들어간 '워터밤 여신' 권은비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워터밤에 출격하는 '대세' 권은비의 하루를 낱낱이 파헤친다. 이날 권은비는 워터밤 당일에도 무대 위 완벽한 모습을 위해 아침 필라테스를 시작한다.
tvN '엄마친구아들'이 웃음과 설렘, 감동과 위로의 '힐링 풀패키지'로 찾아온다. 오는 17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더모도리) 측은 지난 14일, 혜릉동의 희로애락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시청자들을 웃고 울고 설레게 할 혜릉동 청춘들부터 지극히 현실적이라 공감을 더하는 혜릉동 패밀리까지, 유쾌하고도 따뜻한 이들의 이야기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전관왕 금빛 신화' 태극 궁사들이 '놀면 뭐하니?'에 뜬다. 2024 파리올림픽에서 금빛 활시위를 당기며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했던 양궁 대표팀 6인 김우진, 이우석, 김제덕, 임시현, 전훈영, 남수현이 8월 17일(토)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소인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 출연한다. 14일 공개된 '놀면 뭐하니?' 예고편에는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양궁 대표팀의 특별한 만남이 예고돼 관심을 고조시킨다.
'고물상 미란이' 임세미와 이시우의 색다른 연기변신이 펼쳐진다. 오는 8월 19일(월) 저녁 8시 50분 CJ ENM 드라마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4' 두 번째 작품 '고물상 미란이'(연출 윤소일/극본 송정미)가 tvN에서 공개된다. '고물상 미란이'는 고물상 주인 '미란'이 매일 빈 소주병을 들고 오는 진상 손님 '진구'와 함께, 고물상에 버려진 강아지의 주인을 찾아나서며 진정한 사랑을 알아가는 '마음 재활용' 휴먼 로맨스다.
배우 김소현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우연일까?'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소현은 지난 13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연출 송현욱·정광식, 극본 박그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아이오케이컴퍼니·베이스스토리, 원작 네이버웹툰 '우연일까?'(글 남지은, 그림 김인호))에서 첫사랑의 아픔을 딛고 강후영(채종협 분)과 사랑에 빠진 이홍주 역을 맡아 로코의 정석을 선보였다.
'손해 보기 싫어서'가 주연 4인방의 개성이 담긴 색(色)다른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26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측은 14일(오늘) 각양각색 매력을 발산하는 신민아(손해영 역), 김영대(김지욱 역), 이상이(복규현 역), 한지현(남자연 역)의 캐릭터 포스터를 오픈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미스쓰리랑' 대한민국 가요계의 레전드 윤복희가 출격한다.8월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16회는 전설의 디바 '윤복희' 특집으로 꾸며진다. 윤복희는 1952년, 6살의 나이로 데뷔한 이래 미국과 영국 등을 휩쓴 원조 월드 스타로 72년간 무대를 지켜온 '최초' 그리고 '원조'의 주역이다. 대한민국 가요계를 이끈 레전드와 함께하는 '윤복희' 특집은 한층 풍성하고 다채로운 무대들로 채워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