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가 오늘(16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는 역대 '미스&미스터트롯' 출신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계급장을 떼고 오직 무대로만 승부하는 본격 노래 대결 프로그램. 탄탄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트롯 스타들의 무대가 안방 팬들의 심장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벌써부터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놓칠 수 없는 '수밤'의 관전 포인트를 미리 짚어봤다.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이 몽글몽글 청춘 도파민을 대폭발시킨 '1차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오는 5월 6일(화), 5월 7일(수) 1, 2회 특별편성으로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김혜자가 인생의 끝에서 또 다른 시작을 맞는다. 오는 19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첫 방송을 사흘 앞둔 16일, 강렬한 내공과 포스의 '일수 콤비(?)' 이해숙(김혜자 분), 이영애(이정은 분)의 출격을 예고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신병3' 역대급 빌런이 달라졌다. 지난 14, 15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 3, 4화에서는 종교의 힘으로 새롭게 태어난 성윤모(김현규 분)와 그를 둘러싼 신화부대 대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4화 시청률은 전국 2.5% 수도권 2.9%를 기록, 상승세 속 호응을 이어갔다.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또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공식 플랫폼인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4월 2주차 TV 통합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에 나서는 박서진-진해성-에녹-신승태-최수호-강문경-환희-송민준 등이 데뷔 첫 역대급 파격 도전으로 관객들의 심장을 저격한다.
MBN '현역가왕2'는 12주 연속 화요일 예능 1위, 최종회 생방송 문자 투표 243만 표 돌파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예능임을 입증했다. 특히 '현역가왕2' TOP7이 '현역가왕1'을 비롯한 '한일톱텐쇼' 멤버들과 다양한 대결을 펼치고 있는 MBN '한일톱텐쇼'는 '현역가왕2' 출연 이후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은 물론 3주 연속 전 채널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수성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김용빈의 독보적 스타성이 남녀노소 다양한 팬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4월 1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3회에서는 진(眞) 김용빈의 우승 공약 이벤트였던 '용빈이의 일일 찻집' 현장이 공개된다. 무엇보다 이번 일일 찻집 행사는 김용빈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손수 준비한 정성 어린 이벤트였다고 전해져 관심을 더한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초대 진 타이틀은 누구에게 돌아갈까. 4월 16일 수요일 밤 10시, 바로 오늘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는 역대 '미스&미스터트롯' 스타들이 총출동해 오직 무대로만 승부하는 본격 노래 대결 프로그램. 대망의 첫 방송은 '레전드 심수봉' 특집으로, 가요계 여왕 심수봉이 TV CHOSUN 최초 출연을 앞두고 있다.
MBN '한일톱텐쇼'에서 벌어진 '현역가왕' 1대 가왕 전유진과 2대 가왕 박서진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에서 전유진이 승리하면서 박서진이 지갑을 털어 회식비를 쏘게 된 모습으로 웃음을 일으켰다. 지난 15일(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45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7.1%, 전국 시청률 6.2%(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굳건히 사수했다.
'이혼보험' 이동욱이 이주빈에게 깜짝 제안을 건넸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6화에서는 구미래(한선화 분)와 신현재(곽시양 분)의 이혼을 막기 위한 TF팀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다. 진솔한 대화와 이은식을 통해 다시금 사랑을 확인한 두 사람에 TF팀은 한 차례 위기를 넘겼다. 그런가 하면 TF팀은 설레는 변화를 이어갔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가요계 레전드 심수봉이 출격한다. 오는 4월 16일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가 첫 방송된다. '수밤'은 역대 '미스&미스터트롯' 출신 스타들이 총출동해 오직 무대로만 승부하는 본격 노래 대결 프로그램. 매주 새로운 진(眞)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미스&미스터' 가수들의 고품격 무대 열전이 전국 트롯 팬들의 심장을 울릴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에게 미묘한 기류가 흐른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6화 방송을 앞둔 15일 노기준(이동욱 분), 강한들(이주빈 분), 안전만(이광수 분), 전나래(이다희 분)의 한밤중 사자대면을 공개했다. 네 사람 사이로 흐르는 미묘한 기류가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노기준, 강한들, 조아영(추소정 분)은 이혼 위험률 1위 부부 구미래(한선화 분)와 신현재(곽시양 분)의 이혼을 막기 위해 고란개 마을을 찾았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김혜자가 천국길에 오른다. 오는 19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15일, 사랑하는 남편을 따라 저승으로 떠나게 된 이해숙(김혜자 분)의 천국행 여정이 담긴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4월 16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는 역대 '미스&미스터트롯' 출신 스타들이 총출동해 오직 무대로만 승부하는 본격 노래 대결 프로그램이다. TV CHOSUN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 역사상 최초로 도입된 고품격 밴드 라이브 무대가 수요일 밤 안방을 뜨겁게 달궈줄 전망. 또한 매주 상상 그 이상의 초호화 게스트들이 '수밤'을 함께할 것으로 예고돼 트롯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병3' 이수지에게 핑크빛 변화가 찾아온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은 15일, 훈련장에 등장한'강철 교관' 박민주(이수지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여기에 부소대장 임성민(남민우 분)과의 설레는 눈맞춤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기수열외 취급을 받는 '빌런' 성윤모(김현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