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경규, 유재석, 주우재가 양심 시민 찾기 난항에 빠진다. 4월 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돌아온 '양심냉장고 리턴즈'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양심 주인공을 애타게 기다리는 이경규-유재석-주우재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이날 유재석은 지난 번보다 더 높아진 난이도에 "이번엔 가능할지 모르겠다"라며 걱정에 빠진다. 적색 점멸등에서 일시정지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아직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데다가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 '곽빠원'이 오늘(5일) 본격 세계 여행에 돌입한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 토요 예능 화제몰이중이다. 글로벌OTT 넷플렉스에서는 오늘 대한민국 TOP10시리즈에서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고 있고,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가 발표한 3월 3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부문 화제성 TOP10에 진입하며 콘텐츠 파워를 입증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나섰다. 4월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4월 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전국 4.7%, 수도권 4.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전 주 대비 수직 상승했다. 뿐만 아니라 채널 경쟁력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도 1.2%로 7주 연속 1%를 돌파하며, 컨텐츠 격전지 금요일을 굳건히 지키는 '편스토랑'을 향한 세대 불문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입증했다.
'보물섬'이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또 경신했다. 4월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4월 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 14회는 수도권 14%, 전국 13.4%를 나타내며 또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웠다. 이는 동 시간대 전 채널, 금요 및 한주간 방송된 전 프로그램 시청률 1위에 해당하는 어마어마한 수치이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15.7%까지 치솟으며 마의 15% 벽을 뚫었다. 2049 시청률도 3.5%로 동 시간대 1위였다. '보물섬'이 스토리와 함께 시청률도 클라이맥스를 향해 질주 중인 것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남보라가 대용량 여신 면모를 뽐낸다. 4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예비신부 남보라가 신혼집에서 첫 요리에 도전한다. 13남매 장녀로 대용량 요리의 운명을 타고난 남보라가 단출한 2인 가족으로 바뀐 지금 어떤 요리를 할지 주목된다. 특히 이 과정에서 남보라의 요리를 맛본 예비신랑의 깨소금 쏟아지는 리액션도 공개된다고 해 '편스토랑'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보물섬' 박형식, 이해영 부자(父子)가 마주한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에는 부자(父子) 사이인 줄 모르고 서로의 목숨줄을 쥐고 흔들던 두 남자가 있다. 바로 서동주(박형식 분)와 허일도(이해영 분)이다. 누구보다 서로를 미워하고 증오한 두 사람이기에, 직접 마주한 진실은 이들에게 세상이 무너질 듯한 충격 그 자체였다.
박명수는 '위대한 가이드2'가 몰래카메라인 줄 알았다. 4월 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박명수는 '위대한 가이드1' 인도 편에 이어 '위대한 가이드2' 르완다 편에 여행 메이트로 합류, 김대호X최다니엘과 함께 르완다 여행을 만끽했다.
'내 아이의 사생활' 화제의 사랑이네 집 근황이 공개된다. 4월 6일 방송되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5회에서는 잡지 화보 촬영 차 한국 여행을 준비하는 사랑이와 유토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홍콩 여행에서 잊을 수 없는 둘만의 추억을 만든 두 아이가 이번에는 어떤 일들을 겪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한지민이 미스터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오는 19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4일, 베일을 벗을수록 그 정체가 궁금한 '솜이'로 돌아오는 한지민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이혼보험'이 단 2화 만에 유쾌한 웃음부터 설렘까지 풀패키지 재미를 보장했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이 뜨거운 호응 속에 첫 방송됐다. 첫 드라마 연출로 기대를 모았던 이원석 감독 특유의 감각적이고 위트 넘치는 시선과 이혼보험이라는 신박한 소재, 보험회사라는 신선한 배경 속에 녹아든 이태윤 작가만의 개성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신병3'가 코믹 치트키를 재장전하고 웃음 기강 확실히 잡는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는 예측 불허 두 신병의 전입과 역대급 빌런의 복귀로 비상이 걸린 신화부대, 상병 진급을 앞두고 꼬여버린 박민석(김민호 분)의 난이도 급상승한 군생활을 그린다.
'놀면 뭐하니?'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양심냉장고 리턴즈'를 선보인다. 4월 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예능계 대부 이경규와 함께하는 '양심냉장고 리턴즈' 편으로 꾸며진다. 지난 3월 방송된 '돌아온 이경규가 간다' 편은 29년 만에 '양심냉장고'를 부활시키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어린이보호구역 내 적색 점멸등에서 일시정지를 지키고, 주인 없는 지갑을 지하철 유실물센터로 가져다준 양심의 주인공들이 나타나며 감동과 재미를 안겼다.
'보물섬' 박형식, 허준호, 이해영의 욕망이 폭주기관차처럼 달린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후반부에 접어들며 더 강력한 스토리, 더 강력한 전개로 시청자 심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보물섬'은 첫 회부터 현재 방송된 12회까지 단 한 번도 금토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으며, 브레이크 없는 흥행 질주 중이다.
홍현희X제이쓴X준범이 세 가족이 오랜만에 '전참시'에 완전체로 찾아온다. 내일(5일) 밤 11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41회에서는 홍현희가 남편 제이쓴, 아들 준범이와 함께 남대문 시장에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전참시'에 완전체로 돌아온 홍쓴범 패밀리가 남대문 시장에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