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한양' 배인혁과 김지은이 두 사람의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오는 12월 21일 토요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은 돈만 내면 왕도 될 수 있는 조선 최대 여각 '용천루', 그곳에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을 담은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미스쓰리랑' 오유진과 박지현, 쟁쟁한 상대가 만났다. 12월 1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33회는 '남.남.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무송, 류지광, 김요한, 박건우까지 4인 4색 꽃미남 게스트가 출격해 TOP7과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미(美) 오유진은 '미스터트롯2' 선(善) 박지현과 맞대결에 나선다. 워너비 스타와 팬클럽 1호의 대결이라는 흥미로운 대결 구도가 형성된 가운데, 박지현은 끝없는 매력 발산으로 오유진의 마음을 흔든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MC 이수혁과 특별 MC로 나섰던 손동표가 연습생들과 함께한 비하인드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3일(금) 방송된 JTBC 'PROJECT 7'(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 10회에서는 35명 연습생들이 국내외 최고 K팝 프로듀서들이 만든 5개의 신곡으로 팽팽한 대결을 펼친 '오리지널 매치'의 결과가 공개됐다. 신곡 'Merry-Go-Round(메리 고 라운드)'팀이 1위에 등극한데 이어 각 팀 1위로 김정민, 우하준, 안준원, 마징시앙, 송승호가 뽑히는 예측불허 대반전이 벌어지면서 충격을 선사했다.
'체크인 한양' 김의성이 조선 최고 호텔의 주인으로 변신한다. 오는 12월 21일 토요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은 돈만 내면 왕도 될 수 있는 조선 최대 여각 '용천루', 그곳에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을 담은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이하늬와 황정민이 '꿀단지 방 습격 작전'에 돌입,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지난 11월 8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첫 방송 이후 시청률 두 자릿수를 유지하며 금토극 왕좌를 수성한 것은 물론 종영을 2회 앞둔 현시점에서도 꾸준히 오픈톡 랭킹 상위권을 차지하며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미스쓰리랑' 배아현과 김요한, 장르를 초월한 장신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까. 12월 1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33회는 장르별 꽃미남이 총출동한 '남.남.남' 특집으로 꾸며진다. 순정남 이무송, 마초남 류지광, 배구 미남 김요한, 돌쇠 미남 박건우가 출격한다. 여기에 TOP7 직속 선배인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 선(善) 박지현이 합류해 TOP7과 양보 없는 노래 대결에 나선다.
'미스터트롯3'가 내일(1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유례없는 트롯 광풍을 일으킨 원조 오디션으로, 전 세계를 뒤흔들 K-트롯 한류의 위대한 첫걸음이 될 전망. 트롯 명가다운 클래스가 다른 스케일과 완성도, 공정성 확보를 위한 파격 심사 방식 변화, 일본 진출 특전, 역대급 도전자와 마스터 등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과연 세 번째 트롯 황제는 누가 될지 뜨거운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유연석이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으며 인생 남주로 등극했다. 지난 13일(금), 14일(토)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 5, 6회에서는 소통이 단절된 채 살아온 쇼윈도 부부 백사언(유연석 분)과 홍희주(채수빈 분)가 마침내 서로의 진심을 깨달으며 가까워졌다. 그동안 누구보다 냉철하고 감정보다는 이성이 먼저였던 사언이 희주에게 한없이 흔들리는 모습은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현역가왕2' 박구윤, 진해성, 한강부터 최수호까지, 1대1 데스매치 '현장 지목전'에서 패배한 16명의 방출 후보들이 혹독한 패자부활전 가동을 예고했다.지난 17일(화) 밤 9시 30분 방송된 MBN '현역가왕2' 4회는 최고 시청률 10.8% 전국 시청률 9.4%(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돌파하는 파죽지세 상승세를 보였다. 또한 3주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전 채널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전 채널 예능 1위로 왕좌 독주를 이어갔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이학주의 기자회견 현장을 권유리가 급습한다.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 지명섭(이학주 분)이 아버지 지동만(송영창 분)을 몰아내고 오정그룹을 차지하기 위한 야욕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그는 아버지의 가석방을 막도록 이한신(고수 분)을 응원하고, 자신의 범행 사실을 알고 있는 임정균(임효우 분), 최정학(남민우 분)을 직접 죽이는 등 안하무인 행동을 벌이고 있다.
'체크인 한양'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오는 12월 21일 토요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은 돈만 내면 왕도 될 수 있는 조선 최대 여각 '용천루', 그곳에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을 담은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미스터트롯3' 트롯만 남기고 모두 바꿨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이다. 첫 방송을 이틀 남겨둔 가운데 12월 17일 '미스터트롯3' 예고편이 최초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공개된 '미스터트롯3' 예고편은 "당신이 잘 아는 '미스터트롯' 모두 잊어라"라는 파격적인 카피로 시작된다. 이어지는 "트롯만 남기고 모두 바꿨다. 완전히 새로운 미스터 탄생"이라는 카피에서는 180도 달라진 원조 트롯 오디션의 남다른 자신감이 느껴진다.
'현역가왕2'에서 마스터 대성이 현역들의 예측불허 독기 가득 무대를 향해 감탄을 터트리면서, '파란의 데스매치 대진표'를 예고한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 지난 3회는 최고 시청률 9.0%(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 지상파-종편-케이블 전 채널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전 채널 예능 1위 왕좌를 독주하는 압도적인 저력을 뽐냈다. 또한 K-콘텐츠 경쟁력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2월 1주 차 비드라마 검색 반응 부분과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을 2주 연속 수성하면서 파죽지세 인기세를 입증하고 있다.
프로듀서 류디(RyuD)가 K팝을 대표하는 '톱 디렉터' 역량을 뽐냈다. 류디는 지난 10월부터 방송중인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에서 연습생들의 섬세한 춤선과 스킬을 책임지는 댄스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다. '프로젝트 7'은 시청자가 투표로만 참여하는 관찰자 시점에서 벗어나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신개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끝을 모르는 오정그룹의 악행에 '가석빵즈'가 결의를 다진다.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 오정그룹의 악행이 끝이 없이 펼쳐지고 있다. 수감 중인 지동만(송영창 분)은 무단이탈해 이한신(고수 분)을 돕는 최화란(백지원 분)을 습격했고, 지명섭(이학주 분)은 안서윤(권유리 분)에게 체포됐던 임정균(임효우 분)이 풀려나자마자 죽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