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위대한 가이드2'가 찾아온다. 4월 8일 화요일 바로 오늘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가 첫 방송된다.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의 르완다 여행기, 박명수X최다니엘X이무진의 아르헨티나 여행기가 '위대한 가이드2'를 통해 공개될 예정. 이쯤에서 '위대한 가이드2' 관전포인트를 살펴보자. 알고 보면 '위대한 가이드2' 첫 방송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시우민과 추소정, 이세온의 관계에 지각 변동이 생긴다. 오늘 8일(화) 공개되는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 6회에서는 허균(시우민 분)과 봉은실(추소정 분), 이혁(이세온 분), 강형사(오지호 분)가 의미심장한 만남을 갖는다. 앞선 회차에서 허균과 은실은 뜻을 모아 '허식당' 동업을 시작했다. 하지만 백반집 건너편 레스토랑 셰프 이혁의 무자비한 견제로 인해 두 사람은 식당 영업 중단이라는 큰 위기를 마주했고, 앞으로 닥친 상황들을 어떻게 대처해나갈지 다음 이야기에 궁금증을 높였다.
'한일톱텐쇼'에 출연한 '현역가왕2' 2대 가왕 박서진이 묵직한 가왕의 무게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고백한다. MBN '한일톱텐쇼'는 한일 국가대표 현역 가수들이 출격해 트로트는 물론 K-POP, J-POP까지 한일 양국의 숨겨진 명곡을 선곡, 치열한 명곡 대결을 벌이는 '음악 예능 쇼'다. 지난 1일(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43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8.2%, 전국 시청률 7.5%(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깨부순데 이어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승승장구 상승세를 입증했다.
god 리더 박준형이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리더의 품격을 증명했다. 4월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3회에서는 1세대 아이돌 god 박준형, 손호영, H.O.T. 문희준, 룰라 채리나, 슈가 아유미와 한식 셰프 이원일의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가 펼쳐졌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4.9%(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월요일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로, '푹다행'은 월요 예능 최강자 자리를 이어갔다.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이 서로의 위로와 용기가 됐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3화에서는 강한들(이주빈 분)이 또 한 번 노기준(이동욱 분)이 내민 손을 잡았다. 강한들은 노기준 그리고 TF팀과 함께하며 점차 자신의 벽을 깨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었다. 그런 가운데 누나에게 무심했던 과거를 마음에 두고 있던 노기준이 매형을 찾아가 이혼보험 가입을 권유하는 엔딩은 궁금증을 높였다.
'푹 쉬면 다행이야' 역사상 최장 시간이 소요된 5시간 공들인 음식이 공개된다. 4월 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3회에서는 god 박준형, 손호영, H.O.T. 문희준, 룰라 채리나, 슈가 아유미 등 1세대 아이돌들과 한식 셰프 이원일의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가 이어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CEO' 안정환과 붐, 정이랑, 심진화가 백토커로서 이들을 지켜볼 예정이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가 완벽한 해피엔딩을 맞았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가 지난 6일 호응 속에 종영했다. 위기 속 더욱 견고하고 아름다운 꽃을 피운 김미경(이선빈 분)과 소백호(강태오 분)는 마침내 서로의 '운명의 감자'가 됐다. "저희 이야기 아직 안 끝났어요"라며 끝나지 않을 로맨스를 예고한 완벽한 해피엔딩은 마지막까지 설렘 이상의 여운을 선사했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돌박이일'에 떴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6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KBS Kpop을 통해 공개된 예능 프로그램 '돌박이일'에서 환상적인 팀워크와 예능감을 뽐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제복을 맞춰 입고 중세 시대 기사로 변신한 모습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이 끝나고 멋진 멤버들끼리 모여 재밌게 웃기도 하고 데뷔하는 날만 기다리면서 열심히 연습해 왔다.
'위대한 가이드2' 김대호가 퇴사한지 48시간 만에 심경을 고백한다. 내일(8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가장 먼저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의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르완다 편 여행 메이트 3인(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과 현지인 가이드 모세, '위대한 가이드2' 제작진의 만남이 공개된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이정은이 또 한 번의 역대급 변신에 나선다. 오는 19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7일, 이름도 비주얼도 어느 하나 평범하지 않은 '이영애'로 완벽 동기화한 이정은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신병3' 김동준, 김요한이 스펙터클한 신화부대 생존을 시작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가 오늘(7일) 첫 공개를 앞두고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신병의 전입으로 변화를 맞은 신화부대의 모습을 공개했다. 뜨거운 기대 속 세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 '신병3'는 예측 불허 두 신병의 전입과 역대급 빌런의 복귀로 비상이 걸린 신화부대, 상병 진급을 앞두고 꼬여버린 박민석(김민호 분)의 난이도 급상승한 군생활을 그린다. '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이 설레는 변화를 맞는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3화 방송을 앞둔 7일, 노기준(이동욱 분)과 강한들(이주빈 분) 사이 미묘하게 달라진 분위기를 포착했다. 여기에 이혼보험 정식 출시를 위한 중요한 관문 앞에 있는 TF팀의 모습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시우민과 추소정이 순탄치 않은 동업 생활을 예고한다. 오늘 7일(월) 공개되는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 5회에서는 동업을 시작한 허균(시우민 분)과 봉은실(추소정 분)에게 또 다른 위기가 발생한다. 지난 회차에서 은실은 불의의 사고를 당한 은실모(김희정 분) 대신 백반집을 책임지게 됐다. 얼떨결에 바지사장이 된 은실은 사사건건 부딪치는 허균에게 식당 동업을 제안했고, 두 사람은 함께 식당을 운영해 나갔다.
MBN '한일톱텐쇼' 린이 절친 故 휘성을 생각하며 무대 위에서 눈물을 쏟아 가슴을 먹먹하게 만든다.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는 2025년 대한민국을 들끓게 했던 오디션계의 최강 프로그램 '현역가왕2' 국가대표 TOP7과 '현역가왕1'을 비롯한 '한일톱텐쇼' 멤버들과의 불꽃 튀는 대결로 화제의 중심에 우뚝 섰다. 지난 43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8.2%, 전국 시청률 7.5%(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데 이어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화요일 예능 최강자'의 위풍당당한 위엄을 증명했다.
'푹 쉬면 다행이야' 박준형이 god 리더의 자존심을 걸고 진짜 리더의 품격을 보여준다. 4월 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3회에서는 god 박준형, 손호영, H.O.T. 문희준, 룰라 채리나, 슈가 아유미 등 1세대 아이돌들과 한식 셰프 이원일의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가 이어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CEO' 안정환과 붐, 정이랑, 심진화가 이들을 지켜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