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의 골목팝업 '구담시티'가 2025년 1월 5일까지 운영을 지속하며 '연말연시 핫플'의 명성을 이어간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2019년 메가 히트를 기록한 '열혈사제'의 두 번째 시즌으로 첫 회부터 2024년 방송된 미니시리즈 첫 회 최고 시청률 기록을 수립한 후 꾸준히 두 자릿수 시청률을 유지하며 단단한 팬심을 입증하고 있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에서 모든 판도가 뒤흔들린 '3차 합탈식'을 통해 충격적인 21명의 파이널 매치 연습생이 결정된다. 지난 13일(금) 방송된 JTBC 'PROJECT 7'(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 10회에서는 35명의 연습생들이 국내외 최고 K팝 프로듀서들이 만든 5개의 신곡으로 대결한 끝에 'Merry-Go-Round(메리 고 라운드)' 팀이 대반전 1위를 차지했다. 월드 어셈블러 현장 투표에 따라 1위를 한 팀 전원은 본인이 받은 글로벌 투표점수의 10%가 더해지는 '투표 연계형 베네핏'을,
최종회까지 단 2회만 남겨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종영까지 단 2회만 남겨둔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 막판 기세가 뜨겁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2월 17일 방송된 '이한신' 10회는 전국 기준 평균 6.5%, 최고 7.9%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유연석이 채수빈에게 공조를 제안한다. 오늘 20일(금)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 7회에서는 홍희주(채수빈 분)가 협박범 406을 향한 백사언(유연석 분)의 플러팅에 질투심을 느낀다. 앞선 방송에서 대변인실 사내 부부가 된 사언과 희주는 야유회를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등산 도중 희주가 절벽 아래로 추락해 실종되자 사언은 아내와의 유일한 연결고리인 협박 전화가 오기만을 기다렸다.
배우 최다니엘이 '전참시'에서 역대급 웃음폭탄을 선사한다. 내일(2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26회에서는 '최저씨' 배우 최다니엘이 달라진 일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한다. 이날 방송에서 최다니엘은 레몬으로 치아를 닦다 영양제를 먹는가 하면 두유를 마시다 옷에 흘리는 등 어김없는 모닝 루틴으로 하루를 연다. 나름 신경을 쓰지만
'체크인 한양' 배인혁과 김지은의 살벌한 첫 만남이 포착됐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이 첫 방송까지 드디어 하루만 남겨두고 있다. '체크인 한양'은 돈만 내면 왕도 될 수 있는 조선 최대 여각 '용천루', 그곳에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을 담은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가 최종회의 행방을 결정지을 11회에서 주목할 '스포 컷' 3종을 전격 공개했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둔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시즌1부터 확고하게 자리 잡은 세계관의 확장을 선보이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 단 한 번도 금토 드라마 1위를 놓치지 않는 막강한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최강 몬스터즈가 승리 루틴을 지키기 위해 정성훈 캡틴 체제를 유지한다. 오는 23일(월)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최강야구' 112회에서는 다음 시즌으로 향해가는 몬스터즈와 김성근 감독의 모교 동아대와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출근을 한 몬스터즈는 확 변한 라커룸 분위기에 환호성을 지른다. 새 유니폼과 장비를 발견한 선수들은 어린아이처럼 들뜬 모습을 보이며 사기를 한껏 끌어 올린다.
'패션 대세' 주우재와 '패션 전설' 배정남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진다. 12월 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놀면 뭐 입니?-패션 대전'으로 꾸며진다. 모델 출신 주우재와 배정남이 본업 모먼트를 뽐내며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스타일링에 도전한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은 주우재의 옷을 스캔하며 "우재는 날 따라하잖아"라며 자존심을 긁기 시작한다.
'유니버스 리그' 차웅기의 눈물에 장경호가 나선다. 20일 오후 11시 20분 방송하는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 5화에서는 리그전 2라운드 신곡 미션이 이어진다. 팀 비트 주전과 팀 그루브 벤치는 팀 비트 감독 엘 캐피탄이 준비한 '맘마미아(MAMMA MIA(WHO WE ARE))'로 경쟁한다. 지난주 팀 비트 주전의 소년미 넘치는 무대가 공개된 상황. 이번에는 팀 그루브 벤치가 그에 맞서 어른미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다.
'미스터트롯3' 첫 방송, 제대로 칼 갈고 돌아왔다. 12월 2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19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 첫 회는 전국 기준 시청률 12.9%를 기록하며 상쾌한 출발을 알렸다. 무엇보다 이는 동 시간대 방송된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전 채널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라 더욱 놀랍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13.5%까지 치솟았다. '미스터트롯3'가 첫 회부터 트롯명가의 압도적 위엄을 보여주며 향후 기대를 높였다.
'체크인 한양' 김지은이 인생 목표가 걸린 도박판에 참여한다. 오는 12월 21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은 돈만 내면 왕도 될 수 있는 조선 최대 여각 '용천루', 그곳에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을 담은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배인혁(무영군 이은/이은호 역), 김지은(홍덕수 역), 정건주(천준화 역), 박재찬(고수라 역)이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용천루에 입사하는 '하오나 4인방'으로 분한다.
'미스터트롯3' 현역부 X가 온다. 12월 19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첫 방송에서는 트롯 황제를 꿈꾸는 트롯맨 101팀의 살벌한 서바이벌이 그려진다. K-트롯 한류의 위대한 첫걸음이 될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이번 시즌은 시리즈 사상 가장 파격적인 변화와 레전드 실력자, 마스터들이 총출동해 대한민국에 또 한 번 트롯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JTBC 'PROJECT 7' 전민욱-사쿠라다 켄신-서경배-장여준-송승호-김성민-마징시앙 등 연습생들이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발산한 35인 35색 힐링 타임을 펼친다. JTBC 'PROJECT 7'(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은 시청자가 '월드 어셈블러'가 되어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가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대한민국 최초 신개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체크인 한양' 배인혁이 김의성에게 칼을 겨눈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이 오는 12월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배인혁(무영군 이은/이은호 역)과 김의성(천방주 역)의 날 선 대치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배인혁이 김의성을 향해 칼을 겨누는 모습은 단숨에 긴장감을 자아내며 두 사람 사이에 얽힌 사연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